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S산전, 대용량 고압차단기 신제품 공개 2014-09-23 09:26:43
수솔 150㎄급 기중차단기(ACB)이다. 수솔은 LS산전의 전력차단기 브랜드로, '슈퍼 솔루션(Super Solution)'에서 앞글자를 따온 말이다. 5천A급 VCB는 탈부착이 간편한 인출형 고압차단기로, 고압 배전선로에서 5천A이상 높은 전류사고를 차단해준다. 150㎄급 ACB는 국내에서 처음 KS규격 인증을...
코오롱글로벌, 대전 동구 `은어송 코오롱하늘채 2차`분양 2014-09-22 11:42:29
송 코오롱하늘채 2차’는 단지설계에서도 차별화된 특화평면과 코오롱글로벌㈜만의 ‘칸칸수납’ 시스템, 국내최초 아파트 외부공간 브랜드 ‘아웃도어:’ 등 강점이 많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코오롱글로벌㈜이 개발해 입주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칸칸수납’ 시스템도 도입됐으며, 휴식과 놀이, 운동이...
[단독 인터뷰]골프사업 뛰어든 가수 이승철, "우리 기술로 세계적 브랜드 만들 것" 2014-09-20 21:44:00
다양한 제품을 계획하고 있다. 이승철은 "토종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국내 시장에서 제품력으로 인정 받는 게 우선" 이라며 "당장의 수익보다는 연구개발(r&d)과 브랜드 마케팅에 주력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승철의 히트곡 '마이러브' 뮤직비디오로 시작된...
클라라 부녀 성화 봉송, 인천 아시안게임 주위 훈훈한 모습 보여... 그 밖에 연예인들은? 2014-09-18 18:07:58
송 주자로 나서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18일 오후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공식 트위터에는 "배우 클라라가 인천아시안게임 성화주자로 나섰는데요!! 그 현장 사진들 함께 보실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클라라는 아버지 이승규와 함께 동구 동인천 광장 앞에서 진행된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실시 2014-09-18 09:56:43
당 함량을 줄인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대표 브랜드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까지 당 함량을 줄여 출시함으로써 한국야쿠르트는 본격적으로 당줄이기 캠페인에 돌입하게 됐다. 한국야쿠르트는 ‘당줄이기 캠페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이국주의 ‘뺄게요’송을 통한...
크라운 '마이쮸' 탄생 10주년…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 2014-09-18 09:48:37
cm송을 활용한 tv광고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윤홍덕 크라운제과 마케팅부장은 "마이쮸 출시 10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음료인 스무디를 제품화한 마이쮸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소프트캔디 시장을 이끌어 가는 대표 브랜드로서 건강한...
'개념 가수' 이승철, 국산 골프공 출시 기념, 특별콘서트 연다 2014-09-17 17:11:43
공략을 목표로 이승철이 새롭게 론칭한 골프전문 토탈 브랜드다.디아만테골프 관계자는 "이번 골프공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의류, 악세사리, 용품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계획하고 있다"며 "토종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개척에 대한 이 대표(이승철)의 의지가 강한 만큼 당장의 수익성 보...
메리츠증권 "오리온 올해 매출 1.4% 감소 전망" 2014-09-16 08:23:48
수입과자 및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PB) 상품 증가의 영향으로 5% 감소했다고 분석했다. 다만 하반기에는 가격 인상에 대한 소비자의 저항감이 줄어 4분기 매출이 회복되면서 국내 제과의 연간 매출은 3% 감소에 그칠 것으로 그는 예상했다. 또한 해외 제과 부문에서는 원화 강세로 불리한 가운데서도 중국에서...
"오리온, 3분기 국내 부진…해외사업 성장 '주목'"-메리츠 2014-09-16 08:12:22
부진하고, 해외 환율 하락 여파는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송광수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가격 인상에 따른 소비 위축과 최근 저가 수입과자 및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증가로 국내제과 부문 매출이 감소할 것"이라며 "연간 국내제과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3% 줄어들 전망"이라고 말했다.3분기...
[Focus] "바꿔줘~" "보상해줘~" 극성부리는 블랙컨슈머…폭군 소비자도 왕일까? 2014-08-29 19:13:51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은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세상’ 만들기를 위해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블랙컨슈머의 부도덕한 행위 근절과 기업과 소비자가 상생하자는 것이 주목적이다. 화이트컨슈머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은 소비자의 사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