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한복판서 "부장님, 나이스 샷"…올 30% 오른 골프존[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2-24 07:00:04
접고 현지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기대감도 높아 성장세가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명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주력인 스크린골프 사업에서 고성장세가 돋보인다”며 “골프 시뮬레이터 기기가 업그레이드 돼 주 고객층인 4050 남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복수의결권 도입, 국회 통과 촉구"…벤처업계 한목소리 [Geeks' Briefing] 2023-02-22 16:58:09
등 글로벌 시장에 대응하는 동시에 브랜드 확장성을 고려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철자 'G'에서 곡선의 형태는 도로와 이동 방향을, 철자 'C'는 새롭게 연결된 플랫폼을 의미한다. 2개의 연속된 철자 'O'에선 모빌리티의 상징성과 지구의 동그란 원형을 표현했다. 실리콘밸리로 부트캠프 개최...
미니 첫 순수전기차 일렉트릭, 국내 출시 첫 해 목표 초과 달성 2023-02-21 16:17:03
MINI 브랜드만의 다채롭고 특색 있는 한정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소통에도 더욱 공을 들일 예정이다. JCW 오너를 대상으로 서킷에서 직접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MINI JCW 챌린지’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2021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MINI의 브랜드 메시지 ‘빅 러브’를 더욱 확장한 ‘세상을 사랑하자....
SM "매출 1.2조·영업이익률 35% 목표…BM·드림메이커 내재화" 2023-02-21 10:53:46
브랜드마케팅(BM)이 진행 중인 MD유통 사업의 내재화 ▲ 드림메이커가 담당하는 공연 기획 기능 내재화 및 경쟁입찰을 내걸었다. 이를 통해 2022년 손익에 대입, "연 최소 300억 원의 매출 상승 및 310억 원의 영업이익 상승이 있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장 이사는 "2022년 12월 31일부로 당사는 라이크기획과의 프로듀싱...
한국타이어, 할스바나와 협업 의류 선봬 2023-02-21 10:42:23
통해 mz세대와 소통 -2월21일부터 3월6일까지 할스바나 홈페이지서 한정 판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스바나와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 협업 의류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어 브랜드인 아이온의 트레드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녹여 한국타이어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NFT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라이프205’ 2023-02-21 10:17:54
우 대표는 “크라우드펀딩을 하거나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규 고객들을 유입한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우 대표는 “올해 안에 투자받아 자사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라며 “매력적인 프로젝트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NFT 콘텐츠를 즐기고...
갤러리아百, VIP 고객 대상 `아트 마케팅` 강화 2023-02-21 09:50:15
약 20억 원의 매출을 냈다. 5월부터는 아트 커머스 브랜드 `카바 라이프`와 협업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메종 갤러리아를 통한 VIP고객과의 소통은 실제 매출 상승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분석했다. 실제 지난해 연간 2천만 원 이상 VIP 고객(등급 파크제이드 블루 이상) 매출...
모빌코리아,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 열어 2023-02-20 09:34:25
함께 '모빌수퍼 브랜드 데이'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遣Ζ??가졌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경기 및 브랜드 데이 행사를 동영상 및 사진으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팬들을 선정해 티셔츠와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기 후에는 아메리카 갓...
LG유플러스,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출시…"핵심 타깃 공략" 2023-02-20 09:00:03
전용 브랜드 '유쓰(Uth)'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대 젠지(Z세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새롭고 진정성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20대 가입자들에게 딱 맞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대를 가장 잘 알고 오랫동안 연구해온 마케팅·콘텐츠 전문기업 ‘대학내일’과 함께 브랜드를 개발했다....
박명수도 '소신발언'…SM 경영권 분쟁에 엔터업계 뒤집혔다 [연계소문] 2023-02-18 19:06:04
등과 경쟁하며 고유의 색깔을 다져온 회사인데 브랜드 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게 아쉽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SM 고유의 색깔을 잃게 될까 봐 걱정하는 시선이 있다. 엔터 업계는 박봉임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구축해 놓은 이미지에 따라 애정과 자부심을 갖고 지원해 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며 "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