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마녀공장 제품 체험존 2016-12-05 17:27:08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라벨영 ‘네이버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자연주의 제품이라 순해요” 2016-12-05 17:25:08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천연 화장품 라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참가 2016-12-05 17:10:49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닥터지, 피부전문가의 손길 느껴보세요~ 2016-12-05 17:07:54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다슈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남성 헤어스타일링 제품 선봬 2016-12-05 17:04:57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bnt포토] 나인위시스 “자연 성분 화장품 체험하세요~” 2016-12-05 17:02:33
데이’에 자연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나인위시스가 참가한 가운데 김지훈 대표와 홍성규 이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bnt포토] 나인위시스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참가 2016-12-05 17:00:58
데이’에 자연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나인위시스가 참가한 가운데 김지훈 대표와 홍성규 이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bnt포토] 나이팅게일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혁신적 스킨 솔루션 제안 2016-12-05 16:51:35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나이팅게일(대표 김종문)이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1호점으로 회원 100만명 모은 '이케아' 2016-12-05 11:09:40
연 2회 열리는 '이케아 패밀리 데이'에 참석, 다양한 이벤트 및 홈퍼니싱 워크숍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케아는 회원을 대상으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홈퍼니싱 플래닝 1시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케아 주방 실측 및 플래닝 서비스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에 상응하는 이케아 쇼핑 카드를 증정한다. 이케아...
[이슈] ① '왕홍'에 빠진 국내 기업들 2016-12-02 18:15:18
뷰티데이 라이브 방송은 약 1,700만명 이상이 시청하는 등 높은 조회수를 나타냈습니다. [인터뷰] 하정훈 레드플라이 본부장 "왕홍 마케팅은 2017년에는 더 커질 것 같습니다. 플랫폼 개수도 더 많아질 것이고, 가상현실(VR)을 활용한 쇼핑이나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e-커머스들이 만들어질 것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