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베이비페어 박람회에 놀러오세요~ 2013-08-22 17:24:40
25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참여가 높다. 규모가 큰 박람회인 만큼 사전 정보를 조사하고 계획을 짜면 알찬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매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민감케어...
[비즈&라이프] 락앤락 김준일 회장, 밀폐용기 하나로 중국 정복한 이 남자…7년내 주방생활용품 세계 1위 노린다 2013-08-20 17:17:11
있다. 임직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락앤락이 영유아보육법상 직장 어린이집 설치 대상은 아니지만 김 회장은 임직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여직원을 위해 회사 근처에 보육시설 설치를 지시했고 지난해 어린이집을 열었다. 락앤락은 2020년 매출 10조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동시에 글로벌 주방생활용품 1위 업체가 되...
똑똑한 엄마 필독! 코엑스 베이비페어 가이드 2013-08-20 09:36:05
육아 관련 박람회가 열린다.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참여가 높다. 한국전시산업진흥회의 2012년 국내전시산업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베이비페어 형식의 박람회는 총 30건 개최되었다. 웨딩페어, 채용박람회와 ...
베이비페어 똑똑하게 즐기는 법 2013-08-20 09:34:22
육아 관련 박람회가 열린다. 베이비페어는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참여가 높다. 한국전시산업진흥회의 2012년 국내전시산업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베이비페어 형식의 박람회는 총 30건 개최되었다. 웨딩페어, 채용박람회와 ...
‘원더풀 마마’의 아역 배우처럼 내 아이 예쁘게 키우고 싶다면? 2013-08-19 09:48:06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자외선 차단 필터로 영유아 및 임산부 등 민감 피부를 가진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특허 보습 포뮬러 엠엘이(mle)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 하필이처럼 촉촉한 피부 만드는 아이...
연예인 엄마 육아법 따라잡기, 우리아이를 위해 해주고 싶은 건? 2013-08-18 15:30:02
가장 먼저 아이 몸에 닿는 제품부터 신경 써주는 게 좋다. 좋은 화장품을 선택해 아이가 편안하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아이들의 피부는 어른들과 다른 구조를 갖고 있다. 피부가 연약해 땀과 피지 분비력이 떨어지고 천연 피지막이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해 민감하고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준수 사인회, 아빠 이종혁과 함께~ '엉뚱한 매력에 웃음꽃' 2013-08-15 21:22:01
이종혁, 준수 부자는 cj에듀케이션즈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영유아 대상의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인 cj에듀케이션즈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모습이 제품 브랜드에 꼭 맞다는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물티슈' 선택 가이드 2013-08-14 17:15:18
바로 '필수' 생활용품이기 때문이다. 영유아를 키우는 가정에서 휴지와 같이 가장 많이 소비하는 제품은 무엇일까. 바로 '물티슈'다. 아침에 아기가 기상하자 마자 물티슈 사용은 시작된다. 눈꼽을 떼거나, 콧물을 닦아줘야 한다. 섭식이 자유롭지 않은 아기들은 이유식을 잘 흘리는데 이때도 물티슈는 ...
중국, 또 '분유파동'…박테리아 분유 파문 '확산' 2013-08-05 17:45:22
420여톤의 판매를 금지시키는 한편 유통 중인 제품들을 즉각 회수토록 했다고 중국 관영 신화망이 보도했다. 다농은 지금까지 폰테라 측으로부터 모두 7차례에 거쳐 문제의 분유원료 208톤가량 을 수입해 영유아용 분유제품 664톤을 제조했으며, 이가운데 420여톤을 유통판매한 것으로 밝혀졌다. 와하하(娃哈哈) 그룹도...
유통업계, 제품 속살 드러내는 '시스루 마케팅' 열풍 2013-08-01 14:51:58
클래스는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단계별 이유식의 목적, 재료 선택 시 주의점 등 이론에서부터 조리법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특히 클래스 현장에서 직접 '매일유업 맘마밀 보글보글'의 시판 제품과 동일한 재료와 과정을 통해 이유식을 조리, 제품의 원재료와 제조과정을 모두 투명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