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 2013-01-21 10:22:08
'오토서비스코리아'와 튜닝, 커스텀 및 모터스포츠를 다루는 '더 튜닝쇼'로 구성됐다. 세부 전시 품목은 튜닝카, 커스텀카, 퍼포먼스 튜닝부품, 드레스업 용품, 기타 용품, 액세서리, 정비기기 및 공구, 주유소 설비, 차체수리기기 및 공구, a/s부품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반이다. 업체들의...
루이비통, 김연아 선수의 스케이트 트렁크와 같은 제품 경매에 내놔 2013-01-17 16:25:46
‘커스텀 메이드’는 ‘메이드 투 오더’처럼 기존 제품의 일부를 취향대로 바꾸는 게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아예 새로운 모델을 만드는 스페셜 오더 서비스다. 김 선수의 스케이트 트렁크로 커스텀 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졌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팡야, 신년맞이 '해피뉴이어 이벤트' 진행 2013-01-11 01:20:21
'커스텀 맵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외계에서 온 신비 소녀 콘셉트의 11번째 신규 캐릭터 '스피카'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돌아섰다. 덕분에 t.i 포맨,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은 캐주얼 수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제조나 수입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남성의류팀 md 박제욱 과장은 태동이라는 표현을 사용해 현재의 남성 시장을 정리했다. 그는 “아직은 남성 액세서리의 태동기라고 보고 있다. 몇 해...
이승철 집들이,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술병 수는 비밀” 2013-01-04 20:49:12
시작했다. 이어 “대광이한테 새해 선물로 제 커스텀메이드 기타 선물해줬습니다. 로이가 한 곡조 뽑는 중”이라며 “이미 발동 걸린 상태들. 자다 깬 현우, 준영, 로이는 노로 바이러스로 한잔도 못 마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술병이 가득한 식탁 앞에서 이승철과 ‘슈스케’...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등 캐주얼 브랜드에 집중하기로 했다.가방 신발 지갑 등 잡화 브랜드의 인기 역시 남성복 시장에서 주목할 대목이다. 최근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마다 남성 전용관을 따로 만들어 제냐, 아르마니 등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일반 남성복 브랜드의 잡화 상품만을 모아 판매하기 시작한 것도 같은...
건즈2, 오픈형 2차 테스트 실시 2013-01-03 13:55:34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3가지 클래스와 오토매치, 커스텀, 캠페인 등 다양한 게임방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특히 4번째와 9번째 미션에서 각각 등장하는 거인의 외형을 지닌 보스 '알렉세이'와 탱크 형태의 최종보스 '구스타프' 및 캐릭터 몸에 장착하면 힘을 상승시켜 주는 '옵티마이트 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