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운동할 때도 예뻐! 스타들의 스포티 룩 2021-06-15 11:21:00
요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핫한 스포츠로 떠오른 골프, 테니스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러닝, 헬스, 필라테스까지 다양한 운동을 통해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 이렇게 운동이 우리 일상에 친숙히 다가온 만큼, 스포티 룩 역시 데일리룩과의 경계가 모호해질 정도로...
대세 된 '온라인 선물하기'…네이버 추격에 카카오 '대량발송' 맞불 2021-06-11 11:13:55
교환권 외에도 건강식품·리빙·뷰티·스포츠 등 약 500종의 배송 상품 선물이 추가됐다. 상품은 1개부터 구매 가능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선물하기 포 비즈는 사업자가 예산과 발송 인원을 입력하면 예산 범위에 따른 상품도 추천해준다. 구매 시 수신자 정보를 직접 입력하거나...
"이런 운동화 어때요?"…'신발 덕후'까지 사로잡은 AI 2021-06-11 07:30:02
스포츠 메가 브랜드뿐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소재의 제품을 별도로 주문해 제작한 신발까지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와 협업해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하기도 한다. 폴더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특화된 신발을 1 대 1 맞춤형 방식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연령이나 관심사가 비슷한...
쇼트 팬츠…무릎 위 1인치의 도발 2021-06-10 17:25:54
스포츠 반바지가 대중화됨에 따라 일상복으로 입는 반바지의 길이도 줄어드는 추세다. 색상도 더 경쾌해졌다. 오렌지, 블루, 레드, 핑크, 형광 등 원색 계열의 화사한 반바지도 많이 나왔다. 이런 반바지에 오버사이즈의 후드 티셔츠나 그래픽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을 매치하면 경쾌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낼...
골프·등산에 꽂힌 MZ세대…주말테마주 담아볼까 2021-06-09 15:46:47
알톤스포츠도 주목받고 있다. NH투자증권은 호캉스 열풍에 대해서도 “특급호텔의 기존 주 소비층은 경제력을 갖춘 중장년층이었지만 코로나19로 호텔 이용 금액이 저렴해지면서 주말에 호캉스를 즐기는 20~30대가 늘었다”고 했다. 유망주로는 아난티, 용평리조트를 제시했다. 아난티는 해외여행이 제한된 상황에서 여행...
당신이 '애들'이라 부르는 그들이 당신의 미래를 이끈다 [김용섭의 트렌드 빅 퀘스천] 2021-06-08 19:01:42
더 관심이 있다. 향후 스포츠산업에서 e스포츠가 더 성장할 수밖에 없다. 코로나 팬데믹은 Z세대의 힘을 키워줬다. 팬데믹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소셜 플랫폼의 위상과 가치가 더 높아졌고, 이곳에선 상대적으로 활동성이 강한 Z세대의 힘이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이들의 힘은 다시 온라인 기반의 비즈니스에 힘을 더...
'200만원' 짜리 구찌 가방, 단돈 3000원에 살 수 있다? 2021-06-05 21:07:29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구찌'가 최근 가상세계에 매장을 열었다. 백화점에 입점할 때도 까다롭기로 알려진 구찌는 이 가상세계 매장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마틀라세 숄더백'을 3000원에 판다. 원래 이 제품의 가격은 199만원에 달한다. 구찌뿐만이 아니다. 나이키와 푸마 등 글로벌 스포츠 패션...
[책마을] 한류 열풍의 중심 '팬덤'…'BTS는 어떻게 21세기의 비틀스가 되었나' 2021-06-04 21:03:43
있다. 지난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대규모 콘서트, 스포츠 경기, 영화 및 공연 관람 등의 제한이 잇따랐지만, ‘비대면 콘서트’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K콘텐츠는 여전히 강세를 보였다. 지난해 BTS가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했을 때는 세계 191개 지역 및 국가에서 99만3000명이 관람했을 정도다. 저자는 포스트 코로나 ...
질주하는 음식배달…1분기 온라인쇼핑서 최대폭 성장 2021-05-31 08:55:27
및 가전기기(32.8%), 스포츠·레저용품(32.1%), 가구(31.9%) 등 순으로 나타났다. 반면 감소폭이 가장 큰 상품군은 여행 및 교통서비스 거래액으로 34.4% 급감했다. 문화 및 레저서비스 거래액도 25.7% 감소했다. 나들이가 줄면서 패션용품 및 액세서리(-6.0%), 화장품(-3.8%) 등도 거래액이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 전체...
너도나도 배달 음식…온라인쇼핑 시장서 음식서비스 최대 성장 2021-05-31 06:15:01
농축수산물(34.9%), 음·식료품(32.8%), 컴퓨터 및 가전기기(32.8%), 스포츠·레저용품(32.1%), 가구(31.9%) 등의 순이었다. 반면에 여행 및 교통서비스 거래액은 34.4% 줄어 감소 폭이 가장 컸고, 문화 및 레저서비스 거래액은 25.7% 줄었다. 패션용품 및 액세서리(-6.0%), 화장품(-3.8%) 등도 감소했다. 코로나19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