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민간기업 장애인 직원 50% 증가 2013-01-24 16:04:00
롯데쇼핑은 영화 사업 ‘롯데시네마’에서 최근 ‘1영화관 1장애인 고용’을 목표로 세우고 3d안경 세척원, 영화관 청소원 등 장애인 적합직무를 개발했다. 지난해에만 장애인 52명을 체용해 장애인고용률이 전년대비 0.56% 높아진 1.42%가 됐다.고용부의 이 통계에는 ‘장애인 의무고용대상 사업장’만 포함됐다. 관련 법...
韓영화, 극장가 주도권 되찾았다 ‘7번방’ ‘박수건달’ 투톱 2013-01-24 09:02:45
‘베를린’도 공개된다. 1월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3일 개봉한 ‘7번방의 선물’은 첫날 152,82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1,066,580,000원의 매출액을 기록, 32.8%의 점유율로 박스 정상에 섰다. 2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에 섰던 ‘박수건달’ 역시 115,754명(매출액 806,580,500원),...
[포토] 고소영 '패셔니스타의 영화관 나들이 패션 어때요?' 2013-01-23 21:40:32
[장문선 기자] 1월23일 오후 배우 고소영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린 영화 '베를린' 레드카펫 및 vip 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베를린' 은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최고의 비밀요원 4인이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에서 생존을 위한 대결을 펼치며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타워’ 올 韓영화 최초 500만 관객, 장년층이 견인 2013-01-23 08:50:48
2013년 한국영화 첫 500만 영화가 됐다. 1월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해 12월25일 개봉한 ‘타워’는 22일 35,21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 5,010,241명을 기록했다. 박스 순위는 6위까지 밀렸지만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축포를 쏘아 올렸다. 238,112,000원의 흥행수입을 올렸으며...
류승룡 주연 ‘7번방의 선물’, 박신양 독주 막나? 예매 1위 2013-01-22 17:46:43
내놓은 류승룡이다. 1월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23일 개봉예정인 ‘7번방의 선물’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예매점유율 17.2%를 기록(오후 5시30분 기준), 예매 1위에 올랐다. 2주 연속 주말박스 정상에 올랐던 박신양 주연의 ‘박수건달’은 그동안 지켜오던 예매 1위 자리를...
호반건설, 우정혁신도시 호반베르디움 잔여가구 분양 2013-01-22 09:57:03
백화점, 영화관 등의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할 전망이다. 또 유곡중, 함월고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는 남향 선호도가 특히 높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전 세대 판상형의 남향으로 설계, 채광과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아파트 내 개방감을 주는 중앙광장, 생태연못,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공공기관 입주로 새해부터 들썩이는 울산 우정혁신도시 2013-01-21 14:20:29
것으로 보이며,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등의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또 유곡중, 함월고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는 남향 선호도가 특히 높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전 세대 판상형의 남향으로 설계, 채광과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아파트 내 개방감을 주는 중앙광장, 생태연못, 주민운동시설...
`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20~30대 사용률 최고(종합) 2013-01-21 09:51:47
편의점, 슈퍼, 호텔, 패밀리레스토랑, 영화관 등이 모두 연계돼 있어 사실상 고객이 필요한 모든 물건과 서비스를 현금처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어 인기를 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포인트는 롯데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면서 "포인트 사용의 척도를 보여주는 월평균 포인트 사용률은...
톰 아저씨도 못 막은 ‘박수건달’ 흥행세, 2주 연속 박스 1위 2013-01-21 08:34:25
지켰다. 누적관객은 250만을 넘어섰다. 1월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9일 개봉한 ‘박수건달’은 개봉 2주차 주말인 18일부터 20일까지 876,593명의 관객을 동원, 6,547,302,569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매출액 점유율은 31.4%이며 누적관객은 25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주에 이은 2주 연속...
`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30~40대 소멸률 최고 2013-01-21 08:01:06
편의점, 슈퍼, 호텔, 패밀리레스토랑, 영화관 등이 모두 연계돼 있어 사실상 고객이 필요한 모든 물건과 서비스를 현금처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어 인기를 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포인트는 롯데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면서 "포인트 사용의 척도를 보여주는 월평균 포인트 사용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