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유통 업종내 '다크호스'"-한화證 2013-01-11 07:50:01
브랜드 매장 확대와 살로몬 아웃도어 매장 런칭 및 출점 가속, 자주 플래그쉽 스토어 런칭 등으로 외형성장 정체를 극복하고, 비용 통제를 병행해 매출성장과 수익성장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계획이라는 것.김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 성장률이 상반기에는 전년동기 대비 3% 전후로 정체될 수 있지...
에듀박스, 유증 효과로 재무건전성 '강화' 2013-01-10 14:03:47
올해 런칭할 중학생 대상 수학브랜드 ‘tim수학’ 사업에 탄력을 붙일 수 있고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신사업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반이 되기 때문이다.강화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면서 올들어서도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htr)’의 동시접속자가 계속 늘고 있고 해외사업, 지자체 등...
아키에이지,16일 정식서비스 월 1만 9800원! 2013-01-10 11:32:44
11일(금)부터 15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런칭스페셜 패키지 1개월 사전결제는 10일 게임 무료이용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개월 사전결제는 20일 무료이용의 혜택이 있다. 또한, 사전 예약 결제 고객은 게임 무료이용 외에 게임 내 아이템인 기념주화와 스페셜 날틀 등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고사양 pc ...
신세계인터, 성장 모멘텀 강화…목표가↑-대우 2013-01-10 07:45:03
런칭됐으며 기존 명품 브랜드도 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이며 성장을 이어갔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반면 국내패션 부문에서는 신규 브랜드인 30데이즈마켓(중저가 캐주얼 편집샵) 런칭 관련 비용이 발생해 수익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그는 세전이익은 21.8%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2011년 4분기...
엠게임 "열혈강호2, 내년초 중국 런칭 " 2013-01-08 16:41:39
권이형 엠게임대표이사 "내년 초반에 중국시장에 런칭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보통 중국 시장은 계약시부터 1년 정도 사긴이 걸린다. 계약하고 판호를 따고 ..." 엠게임은 오는 10일 열혈강호2를 국내에 출시하는 동시에 모바일용 게임으로도 개발하면서 실적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입니다. 한국경제TV...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아담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광고주와 매체의...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콜렉션 상품으로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한편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 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아담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광고주와 매체의...
아이비클럽, 카카오톡 플러스 런칭 이벤트 실시 2013-01-07 15:05:59
기자] 아이비클럽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런칭 기념으로 1월11일까지 대규모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비클럽 카카오톡 플러스와 친구를 맺은 후 응모한 100명의 고객에게는 5천원 상당의 간식 기프티콘을, 500명에게 1천원 상당의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런칭 소식을 친구에게 알린 후 인증샷을...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엘리샤코이’ 올해로 런칭 6주년을 맞이한 로컬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마니아 층이 두텁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자극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전체적인 라인 모두 수분감이 풍부하다. 엘리샤코이의 ‘복숭아 물광 프라이머’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모바일 어플 살아남으려면 - 와이드픽스, 모바일 광고플랫폼 애드링크 출시 2013-01-07 10:30:00
신규 런칭한 모바일 서비스인 애드링크를 통해 기존의 어플리케이션 마케팅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정된 유저풀이 아닌 일 최대 20만개 가량의 배포 풀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익 모델이 없는 양질의 앱 서비스 업체 또는 개인 개발자들에게 좋은 제휴 모델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현재 포털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