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프로듀서스] ⑧ ‘CJ E&M’ 음악사업부문 안석준 대표 2013-06-25 16:11:45
되서 음악 산업이 보다 발달된 미국에 가서 뮤직테크놀러지(nyu, 뉴욕대학교 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란 분야를 공부하고 들어오니 당시 삼성에서 영상사업단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진출하고자 했고 저도 그때 인연을 맺고 지금까지 음악 관련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q. 경력에 대한 간략한 소개 a. 저는 음악시...
‘출생의 비밀’ 속 소품의 비밀 “그 장면? 그 아이템!” 2013-06-25 11:26:06
스쿨뮤직, 야마카시 모니터는 촬영에 필요한 소품을 실시간 공급할 수 있는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해 ‘출생의 비밀’에 필요 소품으로 공급 되었다. ■ 드라마 속 핫아이템 sbs 드라마 ‘야왕’을 통해 화제를 모은 비사비 캔들이 ‘출생의 비밀’에서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재벌 2세 정이현 역으로...
‘출생의 비밀’ 드라마는 종영 후 ‘핫아이템’을 남긴다 2013-06-24 20:05:02
로이코, 스쿨뮤직, 야마카시 모니터는 촬영에 필요한 소품을 실시간 공급할 수 있는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에 입점해 ‘출생의 비밀’에 필요 소품으로 공급 되었다. 천연 향초부터 360도 회전 모니터까지 ‘출생의 비밀’에서도 갖가지 힐링 아이템이 등장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향초와 디퓨저는 극...
[인사] 삼일회계법인 ; 법제처 ; 중소기업청 등 2013-06-24 17:17:41
권흥열▷ir전략팀장 김성용▷홍보마케팅팀장 안진희▷광고센터장 남현우▷드라마&퀸센터장 조정현▷뮤직센터장 홍수현▷특임센터장 박정규 ◈머니투데이 ▷편집국 사회부장 이승형▷아이즈편집장 강명석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안마女' 따라 원룸 가보니, 옷 벗긴...
"콘서트도 좋고 야구장도 좋고"···車마케팅 수입차 '공연', 국산차 '스포츠' 관람객 공략 2013-06-18 15:03:03
수입차, 젊은 층 가는 '뮤직 페스티벌'서 잇딴 홍보 국산차, "야구·축구 열기···스포츠 관중 잡아라" '수입차는 문화 마케팅, 국산차는 스포츠 마케팅 눈에 띄네.'자동차 업계의 마케팅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들어 수입차는 공연이나 콘서트 등 문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반면, 국산차 업체들은...
IHQ, 몽키3 인수로 모바일 음원시장 공략 2013-06-17 17:10:57
있다. ihq는 소속 배우 김우빈 씨를 모델로 내세워 tv 광고, 뮤직비디오 등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모바일 음원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김필우 와이즈피어 대표는 “ihq와의 협업을 통해 대기업이 주도하는 음원 서비스와 차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태훈 기자 taehun@hankyung.com ...
IHQ, 몽키3 인수…모바일 음원시장 공략 '박차' 2013-06-17 13:38:25
c&m과 손잡고 mod(music on demand) ‘몽키3뮤직’ tv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9월부터는 티브로드에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ihq는 소속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제작한 tv광고, 뮤직비디오, tv프로그램 노출 등 파격적인 콘텐츠 마케팅으로 모바일 시장에서 몽키3를 선두권 음원 유통업체로 올려놓는다는 전략이다. 전용주...
환타스틱 아이돌, 정은지 이광수 니엘 '환타타임' 뮤비 공개 2013-06-17 11:43:28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환타스틱한 아이돌 리더이자 ceo로 활약중인 광수의 앵그리버드 춤과 한뼘 초미니 스커트를 입은 정은지의 상큼 발랄 댄스가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코카-콜라사 측은 "어느 해 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환타스틱한 아이돌이 '환타 타임' 노래를...
벤츠, 클럽 마니아로 변신…20·30대 마음을 훔치다 2013-06-14 17:39:41
car&joy뮤직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3' 에 3만명 '열광' '젊은' 신형 a클래스 마케팅 효과 '톡톡' 14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오후 2시가 되자 3만여명의 젊은이들이 모여들었고 이들의 함성으로 운동장이 들썩였다.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3’이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dj의...
CJ제일제당 쁘띠첼, '뮤직 페스티벌’ 현장 찾아 마케팅 2013-06-12 09:49:45
도심 속 야외 뮤직 페스티벌에서 `디저트 포 뮤즈’ 메뉴를 선보이는 이색 뮤직 마케팅을 펼친다. cj제일제달 측은 오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 잔디마당에서 펼쳐질 `2013 뮤즈 인 시티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부스를 차리고 쁘띠첼 미초와 워터젤리 등으로 만든 `디저트 포 뮤즈’ 스페셜 메뉴를 판매한다. 쁘띠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