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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석우 카카오 대표 "상생과 협력 통해 혁신 탄생" 2014-02-25 12:48:59
2014)에서 기조연설자로 나서 상생과 협력을 통한 공유가치의 창조가 바로 혁신이라고 발표했다. 특히, 카카오가 플랫폼으로 진화하며 혁신을 이뤄낸 것은 사용자, 파트너사와 함께 했기 때문이며, 나아가 통신업계와 모바일 서비스 업체가 협력하면 더 큰 혁신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벤처 기업인 중...
이석우 카카오 대표 "카톡은 통신사와 상생 추구" 2014-02-25 03:31:13
“상생과 협력을 통한 공유가치의 창조가 바로 혁신”이라고 강조했다. 카카오의 성공 스토리가 이를 잘 말해준다는 것이다. 그는 “카카오가 모바일 플랫폼으로 진화하며 혁신을 이뤄낸 것은 사용자와 파트너사가 함께했기 때문”이라며 “나아가 통신업계와 모바일 서비스 업체가 협력하면 더 큰 혁신을 일으킬 수 있을...
코웨이, 상생경영대상 수상 2014-02-20 13:57:59
시상식에서 상생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윤리경영대상은 기업의 윤리의식 제고를 통해 신뢰와 존경 받는 기업·기업인 조성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시상식입니다. 코웨이는 협력사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상생협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점을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최영진 코웨이SCM본부장은 "그 동안...
상품공급점 인근에 직영점 낸 대형 유통사 눈총 2014-02-15 09:00:12
벌어져 국정감사에서문제가 논의되고 최고위 관계자가 사과하고 상품공급점 출점을 안 하겠다고 약속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상품공급점을 상생의 수단으로 홍보하면서 유통의 이점을 나눠주겠다는파트너를 자기 손으로 죽이려 하는 비열함이자 기본적인 상도덕을 무시하는 처사"라고 주장했다. jtj@yna.co.kr(끝)<저...
롯데홈쇼핑, 우수협력사 22곳에 감사패 2014-02-12 13:37:15
롯데홈쇼핑은 동반성장 베스트 파트너 시상식을 열고 우수 협력사 22곳에 감사패를 증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협력사와의 소통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실질적인 노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2008년부터...
롯데홈쇼핑, 우수 협력사 22곳에 감사패 수여 2014-02-12 13:28:17
롯데홈쇼핑이 동반성장 베스트 파트너 시상식을 열고 우수 협력사 22곳에 감사패를 수여했습니다. 강현구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협력사와의 소통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실질적인 노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2008년부터 400억 원을...
아모레퍼시픽, ‘2014년 생산물류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2014-02-05 11:44:52
단축해 중소 협력사의 자금운용에 도움을 주고 상생펀드 규모를 약 20% 증대하며 지원 대상의 범위를 2차 협력사까지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기술력, 품질, 공급능력, 원가경쟁력, 신뢰성, 지속가능성 6개 분야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13개 협력사에게 총 2억 5천만 원의 지원금을...
컴투스, '컴프매' 에이스프로젝트와 투자 계약 체결 2014-02-04 15:33:20
글로벌 공략 파트너로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이미 '데브시스터즈', '비트레인' 등에 지분투자를 진행하는 등 투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와 '에이스프로젝트'는 이번 투자로 더욱 돈독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고,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컴투스, '컴프매'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와 투자 계약 2014-02-04 13:43:22
국내 개발사들의 글로벌 공략 파트너로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이미 ‘데브시스터즈’, ‘비트레인’ 등에 지분투자를 진행하는 등 투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컴투스와 ‘에이스프로젝트’는 이번 투자로 더욱 돈독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고, 컴투스의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신흥시장 현지화에서 '카테고리 생성' 전략으로" 2014-01-28 11:00:08
생성하는(copycat) 전략도 유용한 방안으로 제시됐다. 이 파트너는 "소비재와 산업재, 제조업과 수주산업에 모두 적용 가능한 전략"이라며 "카테고리 개념이 아직 희박한 신흥시장일수록 이 전략이 단순한 현지화를 넘어 '게임 체인저'(game changer)가 될 기회를 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코트라 홍창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