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곰의 도시'에서 가전의 미래를 보다…개막앞둔 IFA> 2014-09-03 15:49:58
포츠담 광장 등 시내곳곳에는 삼성전자[005930] 등 국내 업체들의 옥외광고가 설치됐다. 베를린은 '곰의 도시'로 불린다. 소개 책자에는 도시의 어원이 독일어로 곰을뜻하는 'bar'(a 위에 움라우트)에서 왔다고 돼 있다. 수많은 오페라극장과 박물관, 도서관으로 유명한 이곳에선 지금 '가전...
삼성전자, 베를린 곳곳에서 IFA 2014 옥외 광고전 펼쳐 2014-09-03 13:32:19
옥외광고를 설치해 손님맞이에 나섰다.삼성전자는 이번 전시 기간에 베를린의 관문인 테겔 베를린 국제공항을 비롯해 베를린의 주요명소인 포츠담 광장과 삼성전자의 단독 전시공간인 시티큐브 베를린(citycube berlin) 전시장 입구 등에서 옥외광고를 한다고 3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주력 제품으로 내놓는...
삼성전자, IFA서 다채로운 옥외광고 펼쳐 2014-09-03 11:00:00
삼성전자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개막을 앞두고 다채로운 옥외광고를 설치하며 손님맞이에 나섰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 기간 베를린의 관문인 테겔 베를린 국제공항(Berlin International Airport in Tegel)을 비롯해 베를린의 주요명소인 `포츠담 광장`과 `시티큐브 베를린(CityCube Berlin)` 전시장...
북한에도 햄버거 · BMW 인기 … 민간 경제 확산에도 바뀌지 않는 한가지는? 2014-09-02 11:05:38
하나다. 평양에서 유일하게 옥외광고를 하는 회사이자 한국의 통일교 그룹과 합작으로 만든 평화자동차가 가장 눈에 많이 띄었다. 일본차와 폭스바겐, 벤츠 등도 널리 보급돼 있었다고 먼디 특파원은 소개했다. 또 평양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 국수식당 주차장에서는 최신 bmw가 주차된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다. 북한...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준비 교육생 모집 2014-09-01 10:31:14
광고총연합회가 옥외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시험 준비 교육생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정원은 40명이며 선착순으로 뽑는다. 교육은 다음 달 19일로 예정된 시험에 대비해 최신 출제경향에 맞춘 이론과 실기 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고정보센터...
저축은행 광고심의제 도입 6개월…적격 판정률 82% 2014-08-13 17:47:41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별로는 여신 상품광고가 전체 심의량의 79%를 차지해 수신상품의 4.6배 이상이었다. 또 저축은행이 상품광고를 위해 사용하는 매체는 주로 전단(50.8%)이나 현수막(20.5%) 등의 옥외매체와 인터넷매체(12.6%)의 활용 비중이 높은 편이었다. 중앙회에 심의 신청을 가장 많이...
삼성전자, 스마트 사이니지 TV 출시 2014-08-10 10:16:09
RM48D)를 출시했다. 사이니지(signage)는 디지털 옥외광고판 등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말한다. 이 TV는 기존 TV 기능에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정보·광고 기능을 결합해 매장내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광고를 전달할 수 있다. 제품 홍보, 정보 전달, 환영 메시지, 메뉴, 이벤트 등을 표시하면서 스포츠...
`리얼뷰`, 무안경3D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2014-07-28 14:35:05
평가로 차세대 광고형 디스플레이(D.I.D) 주력시장이 될것으로 유력시되는 3D무안경 분야에서 국내기술로 첫 장을 열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리얼뷰는 원천기술 특허보유기술과 함께 충분한 단가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IT강국으로서의 대한민국을 선전할 수 있음과 동시에 대기업만이 살아남는 국내...
`리얼뷰`, 무안경3D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2014-07-22 17:01:28
리얼뷰의 직접투자로 제품설치 광고운영 계약을 체결하는 등의 가시적 결과물이 나오고 있다. 리얼뷰의 약진은 2조 5000억원 이상의 시장 규모로 연 20%씩 급격하게 확대될 실외 실내 옥외광고, DID,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의 핫이슈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만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yeeuney@bluenews.co.kr
`병맛`인데 자꾸 끌려? 광고계 `B급 광고` 열전 2014-07-16 11:41:13
패러디해 주목을 받았다. 배달의 민족 TV 광고는 밀레의 만종, 마네의 풀밭 위의 점심, 고구려 벽화 수렵도 등을 패러디해 고전 명화들 속 주인공들이 배달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고전 명화와 현재의 모습을 적절하게 믹스 매치하는 연출은 마치 실제로 그랬을 법한 느낌을 주며 폭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평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