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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서 소송낸 '땅콩회항' 승무원 "로열패밀리 탑승 특별교육 받았다" 2015-04-24 08:59:26
일등석 승객을 위한 맞춤서비스의 연장이었다"며 "당시 기내서비스 총괄 부사장이었던 조 전 부사장이 탑승함에 따라 서비스 절차 등을 재점검한 것"이라고 반박했다.또 "사건 당시의 객관적 상황은 이미 1심 판결문에 상세히 명시됐음에도 김 승무원 측은 사실 관계를 과장되게 표현하고 있다"며...
"하늘열차 타니 대구 도심을 나는 기분" 2015-04-23 20:36:33
신남역 등에서 갈아탈 수 있다. 하늘열차는 레일이 2개인 일반 열차·지하철과 달리 지상에서 평균 11m 높이에 설치한 1개 궤도 빔을 따라 움직이며 대구시 남북을 가로질러 운행한다.이날 처음으로 탑승한 김진호 씨(40·비산동)는 “차창으로 보이는 시야가 너무 깔끔하고 진동과 소음도 적었다”...
1위 제트블루 좀 비싸도 서비스 질 양호…꼴찌 스피릿 요금 최저지만 물값도 부과 2015-04-21 22:23:34
등 일반 항공사보다 월등히 높다. 제트블루의 1위 비결은 저가에만 집중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양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다른 lcc가 더 많은 승객을 태우기 위해 좌석 간격을 좁혔지만 제트블루는 상대적으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화물도 무료로 운송해준다. 제트블루의 항공료는 스피릿을 제외한 다른 lcc들과...
고속터미널 주변 불법 주·정차 집중 단속 2015-04-21 20:41:52
통행량이 많은데다 고속버스에서 내리는 승객을 태우려는 택시가 택시승강장 밖까지 길게 늘어서 있어 차량 정체가 심한 지역이다. 시는 54명을 투입해 차도 가장자리와 택시승강장에서부터 길게 늘어선 택시와 일반 차량 모두를 단속할 계획이다. 단속 장면은 캠코더로 촬영하며 도로교통법에 따라 2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고속터미널에서 1분간 정차했다간…20만원 과태료 2015-04-21 11:57:15
많은 곳이다. 고속버스가 도착하면 승객을 태우고 떠나려는 택시가 승강장에서 시작해 수십 미터 대기하고 있다. 이 때문에 주변에 심한 교통정체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시는 택시 승강장 주변 불법 주, 정차부터 집중 단속하기로 했다. 특히 시는 승강장에 차량이 길게 늘어서 있다 보니 교통흐름이 방해될 뿐 아니라...
기아차 카니발, 美 최고 안전 등급...도요타 눌렀다 2015-04-16 11:13:27
뉴 카니발`은 일반 강판보다 강도가 2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을 기존 모델 대비 대폭 확대 적용해 차체 강도와 강성을 강화했습니다. 또 52%의 초고장력 강판이 적용됐으며, 특히 대부분의 초고장력 강판이 승객의 탑승부 보호를 위한 부품에 사용돼 전방위적인 충돌 안전성을 달성했습니다. 또 차체 구조간 결합력...
기아차 카니발, 미국 안전테스트 '최고 등급' 2015-04-16 09:54:19
카니발은 일반 강판보다 강도가 2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인장강도 60㎏급 이상)의 비중을 기존 모델보다 대폭 늘려 52%를 적용, 차량의 안전성을 높였다. 초고장력 강판은 대부분 승객을 보호하기 위한 부분에 사용돼 충돌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기아차는 설명했다. 기아차에 따르면 올 뉴 카니발은 외부...
모바일 콜택시 뛰어든 티머니 2015-04-13 20:51:12
승객과 일반 콜택시 기사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국내 시장에선 신생 벤처기업들도 모바일 콜택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리모택시는 최근 3000㏄급 이상 고급차(모범택시)로만 운영하는 ‘리모로얄’ 서비스를 선보였다.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진에어, 국내선 유료 사전 지정좌석제 도입 2015-04-08 15:35:57
편의, 특성에 따라 크게 5개로 나뉩니다. 먼저 일반석보다 앞뒤 간격이 6인치 가량 넓고 위탁 수하물을 우선 처리해주는 `지니플러스` 좌석은 만5천 원을 더 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가장 앞 좌석이나 비상구 좌석은 7천 원, 등받이가 젖혀지지 않는 비상구 좌석이나 일반 좌석은 4천 원을 더 내면 미리 자리를...
박인용 장관 "9호선 진작 나와봤어야 했는데, 붐벼도 이 정도일 줄이야…" 2015-04-02 20:33:49
박 장관은 개화역에서 일반 열차를 타고 다음 정거장인 김포공항역에 내렸다. 이때까지만 해도 박 장관은 한산한 객차에서 시민과 웃으며 대화하는 등 여유 있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7시30분께 도착한 급행열차 출발역인 김포공항역 플랫폼은 이용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박 장관은 “서울 지하철 9호선에 승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