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2013-04-17 15:29:08
방부시스템으로 유통기한도 최대 18개월로 줄였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제품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해 더 안전한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2013-04-17 15:29:05
복원시스템인 ‘ibrs2+(ibiss backup restore solution 2+)’와 전문 as시스템 ‘iees(ibiss eagle eye system)’도 개발해 경쟁업체들을 따돌렸다. 또 전문 연구인력을 확보해 업계 최초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지속적인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및 기술 개발에도 힘을 기울였다.이 회사는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업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차별화된 컴퓨터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를 개발해 최적의 이상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정회원과 성혼 회원 수를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들이 영업비밀을 이유로 밝히지 않고 있는 매출액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공개해 기업...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국내 최초 '빌려주는 안마의자' 2013-04-17 15:29:03
브랜드인 바디프랜드는 2010년 국내 최초로 ‘안마의자 렌털 시스템’을 도입했다. 설치비, 배송비, 계약금이 없고 약정기간 무상으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쇼핑몰과 렌털 분야에서 선전해 2010년 매출 188억원을 기록한 바디프랜드는 2011년 tv 홈쇼핑을 위주로 판로 개척에 나서 2011년 340억원 이상...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04-17 15:29:00
도입했다. 맥주 관 자동세척기인 비어크리너 시스템을 모든 매장에 설치해 100% 생맥주의 원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루 두 번 생맥주관을 청소하도록 해 생맥주 맛을 유지한다.시즌2쪼끼쪼끼의 장점 중 하나는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쪼끼쪼끼를 통해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
유해성분 검출 아동 책가방 등 6종 리콜 2013-04-17 11:00:44
톨루엔이 기준치의 177배가 검출돼 흡입 시 환각 작용을 일으킬 우려가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기표원은 리콜 제품 정보를 제품안전포털시스템(www.safetykorea.kr)에 공개하고 위해상품차단시스템에 등록해 대형 유통업체에서의 판매를 차단할 예정이다. sewonle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기아차 고객불만 없는 회사로···서비스품질지수 1위 2013-04-17 10:54:20
17일 밝혔다.ksqi는 능률협회컨설팅이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를 대상으로 평가한다.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산출한 자료다. 기아차는 작년 7월부터 올 2월까지 조사 내용에서 친밀감, 고객이해, 내용 파악 등 거의...
북해서 키운 연어, 사흘내 한국식탁에…생산·포장·운송 전자동 일괄체제 2013-04-16 16:52:17
및 유통시스템이 만들어낸 결과다. 생산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오스카 오문센 매니저는 “월요일에 가공한 냉장 연어는 수요일이면 한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며 “육로로 운송해 프랑스 파리에서 판매되는 냉장 연어보다 더 신선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연 6조원어치 수출 국내 연어 수입업체 원일수산의 박용백...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GS, "강한 협력사 있어야 발전"…기술·교육 등 전방위 지원 2013-04-16 15:31:37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홈페이지가 없거나 인지도가 약한 중소업체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판매계획 함께 세워 해외 동반 진출 gs리테일은 협력사와 공동 사업계획인 ‘jbp(joint business plan)’를 실행해 협력사의 성장을 돕고 있다. 우수 중소업체 발굴을 위한 신상품 테스트를 통해...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있는 가격정책으로 차별화 2013-04-15 16:28:34
수 있는 배경에는 유통 구조를 대폭 개선해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본사의 방침이 있다. 또한 신선하고 깨끗한 닭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작업장은 철저한 위생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기본 메뉴인 후라이드와 양념 이외에도 다이어트하는 분들을 위한 안심치킨과 구운 치킨, 순살 치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