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日 경제성장률 격차 0.1%p…IMF 이후 최소 2013-03-28 05:57:08
3조1천509억 엔 무역적자보다 두배 이상이다. 이지평 LG경제연구원 연구원 "일본 경제가 다시 '슈퍼파워'가 되는 것은 어려울것"이라며 "성장률이 세계경제 성장률보다 높게 나와야 위상이 좋아질 테지만 그렇지 못한데다 인구가 감소하면서 갈수록 고령화 사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faith@yna.co.kr...
네오위즈홀딩스, 계열사 사장단 인사 단행 2013-03-27 19:33:32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nhn-네오위즈, 위닝일레븐 파트너십 깜짝 계약 벅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신보 기념 이벤트 실시 nhn-네오위즈, 위닝일레븐 역전골 채널링 쏜다 야구 시즌에 맞춰 '슬러거'의 놀라운 진화 기대 야구의신, lg유플러스 손잡고 클라우드 탄다!
코스피, 대내외 경제 지표 호조에 상승…1,993(종합) 2013-03-27 18:47:02
상승했다. 삼성전자[005930](-0.33%), SK하이닉스[000660](-0.17%), LG전자[066570](-0.48%), 삼성화재[000810](-0.46%)는 내렸다. 아시아 주요 증시의 지수는 상승으로 마감했다. 도쿄증시의 닛케이평균주가는 전날보다 22.17포인트(0.18%) 상승한 12,493.79,토픽스지수는 2.05포인트(0.20%) 오른...
삼성-LG, 방통심의위 에어컨광고 심의 놓고 신경전(종합) 2013-03-27 18:28:22
1위 광고 전혀 문제없다"LG전자 "명백한 위반 지적…1위 표현에는 판단중지" LG전자[066570]가 부당 광고라며 민원을 제기한삼성전자[005930]의 에어컨 TV광고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 결과를 놓고양사가 입장차를 보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방통심의위는 삼성전자가 '소매점'을 대상으로...
에어컨, 때아닌 '3월 특수' 2013-03-27 17:11:50
수요가 일찍부터 몰린 덕분이다.삼성전자와 lg전자는 이달 에어컨 판매량이 작년 3월에 비해 300% 이상 증가했다고 27일 발표했다. 가전 전문 매장인 롯데하이마트와 롯데마트의 3월 에어컨 매출도 1년 전보다 4~5배씩 늘었다. 같은 기간 이마트의 에어컨 매출 증가율은 927%에 달했다. 이로 인해 에어컨이 세탁기를 제치고...
옵티머스G프로 체험 행사 2013-03-27 17:10:11
lg전자는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7일까지 ‘옵티머스g프로와 함께하는 30일간의 비교 체험 이벤트’를 연다. 옵티머스g프로를 써보고 싶은 사람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연을 올리면 lg전자는 200명을 뽑아 눈동자 인식 기능이 추가된 옵티머스g프로를 한 달간 빌려준다. ▶급등주 자동...
[대학·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韓銀·삼성·무역公…테샛 수상자 '취업 대박' 2013-03-27 16:58:45
대상·정원석) 롯데쇼핑(9회 최우수·김윤정) lg화학(4회 동아리 대상·임정훈) 삼성그룹(7회 동아리 대상·구은택, 8회 동아리 대상·김호진) 현대건설(8회 동아리 대상·김수정) 등 모두 국내 간판 기업의 가족이 됐다. 7회 동아리 대상을 받은 김동하 씨는 합작기업인 한국다우코닝에, 5회 동아리 대상을 수상한 한영익...
[단독] "분양가 담합 피해, 집주인이 입증해야 배상" 2013-03-27 16:53:42
분양을 받은 사람들도 1심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또 삼성·lg전자의 가전제품 담합 혐의에 대한 피해자들의 단체 소송도 진행 중이다.정소람 기자 ram@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LG화학 혁신 코드는 '경청·논의·실행' 2013-03-27 16:50:46
시작 lg화학이 ‘청(聽)·논(論)·행(行)’을 화두로 내걸고 조직문화 개선에 나선다.lg화학은 시장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조직원들의 일하는 방식을 바꾸는 ‘청·논·행’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진지하게 경청하고(청), 치열하게 논의하고(논), 철저하게 실행하자(행)는 것이다.‘청’은 상사가...
화장품-디저트 브랜드, 봄맞이 협업 열풍 2013-03-27 16:48:59
큰 호응을 얻었다. 초콜릿 전문업체 길리안은 lg생활건강의 색조 전분 브랜드 vdl과 손을 잡고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 바 있다. 길리안 초콜 릿의 상징인 해마와 조개 모양, 고유의 마블링, 컬러 등이 vdl 제품의 포장과 형태에 적용되었다. 아이섀도우, 블러셔의 경우 길리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