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증권업계 자성해야 한다" 2013-06-11 05:50:09
특정 상품을 고객에게 밀어붙이는 마케팅의 시대는 끝났다"며 "한국 사회의 가장 큰 화두가 노후대비인데 새출발하는 청년부터 은퇴를 앞둔 중장년까지 다양한 고객의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 사장은 1988년 신한증권에 입사해 오랜 기간 업계에 몸담은 베테랑...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위해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식품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다. 어쿠스틱, 발라드에서부터 락, 힙합 등 각양각색의 음악과 열정에 취해 즐기는 짜릿한 맛은 전례없는 색다른 경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은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열리는 4일간의 색다른...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AK박스맨'의 활동 무대는 지하철…3시간의 따분함, 3시간의 기적으로 2013-06-10 17:30:36
자신이 제작한 뮤직비디오 가수들과의 스토리를 쓰고 3년간 바이럴 마케팅(네티즌이 페이스북 등을 통해 자발적으로 특정 기업이나 제품을 알리는 기법) 영상과 sns 관련 경험이 있다는 것을 어필했다. “1차 서류 합격을 한 뒤에는 포트폴리오 면접이 진행됩니다. 자유 형식으로 파워포인트를 만들어 8분간 발표를 하죠....
[시원한 여름나기] 오비·하이트맥주 '저칼로리·깔끔한 맛'…여름 酒黨을 잡아라 2013-06-10 15:30:11
‘2013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 행사에는 영국 록밴드 트래비스, 정재형, 어반자카파, 넬, 페퍼톤스, 데이브레이크, 유승우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오비맥주는 젊은이들에게 카스 라이트의 장점과 특징을 집중 홍보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가족, 연인과...
현대차,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 2013-06-09 18:33:50
최근 ▲자동차 광고의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비오는 날 느끼는 선루프의 색다른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쏘나타 감성 광고’ 제작 ▲청각 장애인들이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쏘나타 터처블 뮤직시트’를 전국 농아학교에 기증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사운드 프로젝트’ 진행 등 대한민국 대표...
[K-프로듀서스] ⑦ ‘쇼앤아츠’ 한경아 대표 2013-06-08 11:18:35
회사입니다. 공연을 해외에 마케팅, 홍보, 프로모션하는 퍼블리싱 및 공연을 유치하는 일들이죠. q. 쇼앤아츠를 설립하게 된 배경은? a. 일종의 에피소드인데요, 제가 세종문화회관에서 해외공연을 기획하고 유치하는 일을 담당 했었어요. 그런데 역으로 ‘국내 공연을 해외에 내보내는 일을 하면 좋을 텐데’라는 생각을...
피아트, 서울 도심속 로드쇼 퍼레이드 진행 2013-06-07 15:17:17
줄지어 달렸다. 이 회사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피아트 친퀘첸토와 스쿠터 베스파는 영화 로마의 휴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었던 명품들"이라며 "로마 거리의 낭만을 서울의 거리에서 느낄 수 있었던 로드쇼"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는 커피 음료 브랜드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맥주 브랜드...
카스 라이트, '2013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페스티벌' 공식 맥주 선정 2013-06-05 13:53:28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는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음악과 캠핑을 결합한 신개념 뮤직 페스티벌로 푸른 자연에서 감성 담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감성 록의 선구자’로 알려진 영국 록밴드...
삼성전자, '무선포터블오디오-벤츠' 공동마케팅 2013-06-05 11:00:05
5∼30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와 공동 마케팅 '뮤직&드라이빙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벤츠 B클래스와 C클래스 구매 고객에게 삼성전자의 '무선 포터블오디오'(DA-F60·DA-F61)를 증정한다. 서울 강남·서초·방배 등 한성자동차 전국 주요 매장 10곳에 무선 포터블...
컨버스, 글로벌 뮤직 캠페인 Get Loud Gigs 성황리에 개최 2013-06-03 15:14:59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밝혔다. 컨버스는 올해 `SHOES ARE BORING, WEAR SNEAKERS` 캠페인을 통하여 컨버스가 추구하는 `창조적인 정신(Creative Spirit)`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컬쳐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사진=컨버스)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