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영상 조회수·팔로워 늘리는 광고 기능 확대 2023-02-15 08:52:16
브랜드에 궁금한 점을 바로 물어볼 수 있도록 브랜드에 메시지 보내기로 이어지는 버튼이 광고 영상에 삽입된다. 소비자와의 소통과 상호작용이 마케팅에 주요한 브랜드라면 잠재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데에 활용할 수 있다. '타인 프로모션' 기능을 통해서는 협업 중인 창작자의 콘텐츠나 라이브 영상의 노출...
"매진임박" 10초 만에 주문량 폭증…TV홈쇼핑 좌우하는 '워룸의 마법' 2023-02-14 17:25:48
영상을 띄우는 식이다. CJ온스타일은 TV 시청 시간이 줄어들면서 홈쇼핑산업 자체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지만, 본업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소홀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경쟁사를 압도하는 방송 품질을 유지하면서 의류, 리빙 카테고리에서 자체브랜드(PB)를 키워 새로운 먹거리를 육성하는 프로젝트도 추진하고...
"매진 임박" 10초 뒤 주문량 치솟았다…홈쇼핑 0.5평 방의 비밀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2-14 10:14:09
산업 자체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지만 본업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소홀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경쟁사를 압도하는 방송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의류, 리빙 카테고리에서 자체브랜드(PB)를 키워 홈쇼핑 외에 새로운 먹거리를 육성하는 프로젝트도 추진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본업인 홈쇼핑과 함께 PB...
변화 반겼던 SM 직원들…"단 하이브보다는 카카오" 왜? 2023-02-13 18:32:04
및 사업 전반에 세계관을 도입해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SM의 음악에 피가 반응한다는 '핑크 블러드'를 비롯해 세계관을 펼쳐내는 공간을 뜻하는 '광야' 등의 개념을 만들어냈고, '패밀리십'이 돈독한 기획사로서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팬들 또한 소속감을 느끼는 회사였다. 음악,...
로레알코리아, 버추얼 휴먼 인턴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 진행 2023-02-13 12:00:10
13개 브랜드의 라이브 페스티벌 혜택을 안내하는 등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13일 시작하는 라이브 스페셜 기간 동안에는 이미 진행된 라이브들을 스페셜 숏클립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특히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코미디언 김경욱(다나카)과 함께 하는 라로슈포제 라이브, 그리고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 하는...
노랑풍선, 프리미엄 국내 여행 브랜드 '순우리여행' 출시 2023-02-13 11:16:18
브랜드 '순우리여행'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노랑풍선[104620]은 국내 여행 하이엔드 브랜드인 '순우리여행'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순우리여행은 고객과 소통을 중시하며 순수하고 온전한 한국 여행지를 안내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순우리여행의 상품은 서해안권, 동해안권, 한려수도권...
하이키, ‘Rose Blossom’ 음악방송 활동 성료…‘건사피장’으로 위로+공감 2023-02-13 08:10:09
지난 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에서 뉴진스, 블랙핑크에 이어 3위를 차치하며 `4세대 아이돌` 신흥 걸그룹 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호성적도 빼놓을 수 없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차트 5위, 멜론 최신 차트...
"핑크 블러드 어쩌나"…하이브+SM에 엇갈린 투심과 팬심 [연계소문] 2023-02-12 13:33:11
한 팬은 "아티스트끼리, 팬들끼리 소통하고 서로 응원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게 쉽지 않은데 SM은 합동 공연 브랜드가 꾸준히 인기 있을 정도다. 이건 팬들의 자부심이기도 했다"면서 "각 소속사가 지닌 색깔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은데 그 근본이 훼손될까 우려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팬 역시 "역사가 깊은 K팝 소속사라서...
"15초 영상 찍으면 돈 준대" 입소문…76억 '잭팟' 터졌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2-11 09:00:07
올리게 만들었습니다. 외부에 브랜드 마케팅을 하지 않는 대신 이 비용을 유저들에게 트립캐시로 보상을 했죠. 그렇게 38만개의 영상 콘텐츠가 쌓였습니다. 과거에는 매스미디어를 통해 유저를 모으는 전략이 먹혔다면, 지금은 마케팅 비용을 유저들과 나누는 방식으로 찐팬을 확보하고 구전 마케팅에 집중해야 성장합니다....
영화 ‘인턴’의 주인공 70세 벤이 스타벅스 가는 이유 2023-02-11 07:47:20
시장을 준비하는 브랜드라면 1인 시니어들이 온전한 독립성을 실현하기 위해서 브랜드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 1인 시니어들이 직면하게 되는 사소하지만, 진짜 고민을 어떻게 포착할 수 있느냐? 시니어 시장에 뛰어들려는 마케터에게 필요한 답은 바로 너무 사소해 고민인지도 몰랐던 일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