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워 블로거를 만나다] 26세 얼짱 억대 연봉녀, 알고보니… 2013-01-15 18:45:01
[박영준 기자] 억대 연봉의 파워 블로거 ‘솜블리’를 만났다. 연예인 메이크업 따라잡기의 원조 격이다. 매번 시즌성이 가미된 아이템과 기발한 기획력으로 뷰티 블로거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솜블리가 블로거들 사이에서 영향력을 가지는 이유다. 솜블리라는 블로그 네임이 친숙한 사람들에게 이다솜이라는 본명은...
뷰티 블로거의 파워, 제품력만 인정되면 ‘완판’도 문제없다? 2013-01-15 01:29:17
완판 사례를 거둔 제품이 있다. 파워 블로거는 명성만큼 값진 내용을 블로그에 담는다. 인터넷에 뿌려진 수많은 정보들 중 올바른 것만 제련해 전달하려는 집단 지성 속 참된 정보의 창고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한 두 개쯤은 즐겨찾기에 있기 마련이다. 특히 뷰티 파워...
금호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파블로' 발대식 열어 2013-01-08 16:51:31
파워블로거(power blogger)’의 약자로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 능력이 뛰어난 금호건설의 대학생 홍보대사다. 선발된 20명의 파블로들은 앞으로 9주 동안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활용해 금호건설 홍보업무를 체험하게 된다. 파블로들은 추후 금호건설 입사 지원시 취업 인센티브와 같은 혜택을 받을...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느끼려는 경향이 강해졌다. 일례로 '제품 구매시 파워블로거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답한 소비자는 24.6%로 2010년 (19.5%)보다 크게 늘었다. 제일기획은 올해도 소비자들이 변화가 일상화된 삶을 받아들이며 살아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소비자들은 외부를 향해 호기심을 보이지만 항상 긴장하고 경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