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포신도시 新주거중심 랜드마크 `현대아산 빌앤더스` 10일 견본주택 오픈 2013-05-10 14:09:43
최신 운동기구들이 마련된 휘트니스 센터에서는 운동기구를 무상으로 제공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고, 1층에 마련된 오피스센터에서는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홍예공원과 수변공원 및 용봉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해 실수요 입장에서도 뛰어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코레일 사이클단 정부 '전략종목 공모사업' 선정 2013-05-09 15:15:26
대전시체육회는 코레일 사이클단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는 전략종목(비인기종목) 실업팀 공모사업'에 선정돼 3년간 1억9천500만원을 지원받게 됐다고 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는 선수들이 훈련할 수 있는 유일한 기반인 직장운동경기부(실업팀) 창단 지원을 통해 경기력 향상 및...
[한국경제TV 재테크 파노라마] 남양유업 밀어내기‥경제민주화 논란 가속화 2013-05-09 14:55:21
-문화계 조용필 신드롬...4050세대 겨냥 문화 마케팅 재조정 (사진= 박준현 토러스투자증권 차장) 남양유업 영업직원의 폭언파문으로 공정거래위원회 유통업계 ‘밀어내기’ 관행이 수사에 들어갔다.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은 파문 확산 이전에 보유했던 6538주를 장내에서 처분해 약 70억 원의 현금을 수취하게도 했다....
"가이드맵 따라 광주 '5·18로드' 걸으세요" 2013-05-08 17:07:21
33주년 5·18광주민주화운동을 맞아 '오월길(5·18로드) 가이드맵북'이 새로 발간됐다. 5·18로드는 5·18운동 역사·문화 관광자원을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도보투어 코스다. 문화체육관광부 도시관광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된 '오월길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전남대 장소마케팅연구센터가 지난 2010년 처음...
[2013 바젤월드] 세이코, 100년 기술력 담은 일본 대표 브랜드…"시대를 앞서간다" 2013-05-08 15:35:27
일본 문화 특유의 절제의 미학을 담아낸 시계로 명성을 떨친 44gs 모델을 이어받은 한정판이다. 뒷면에 사자 엠블렘을 담고 있으며 다이얼(시계판), 핸즈(시계바늘), 인덱스(시간 표시)는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돼 있다. 그랜드 세이코 시계는 전형적인 일본 스타일이면서도 세이코 특유의 개성을 지니고 있다....
기초단체장들도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동참 '봇물' 2013-05-08 11:57:08
행사하는 문화가 뿌리내리기를 기대한다”고 동참 소감을 밝혔다. 경기 군포시장과 전남 여수시장도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참여를 약속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기업의 횡포도 없어져야 하지만 소비자 또한 따뜻한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며 “상생이라는 가치와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프렌디` 전용 강좌 운영 2013-05-08 09:15:32
2일 캠핑체험`, `아빠랑 함께하는 스누미 운동발달 플레이 짐`, `아빠가 만들어준 유기농 빵 헬시 브렌드` 등 여행, 놀이 등 다양한 분야에 강좌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을, 겨울학기에도 계절 특성에 맞춰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강좌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기업들 '甲 처신 주의보'…내부 단속 강화> 2013-05-07 15:54:52
이미지 실추는 물론이고, 폐업에 이르거나 불매 운동에 직면하기도 하는 등 큰 타격을 입었다. 갑을은 계약서에서 당사자를 약칭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다. 상대적으로 우월한 계약자를 '갑(甲)'으로, 그렇지 못한 계약자를 '을(乙)'로 표기하는 관행 때문에지위의 차이나 불평등한 관계를 표현할 때...
포브스 "NFL 팀 티보, 美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운동선수" 2013-05-07 14:30:07
자세를 따라하는 '티보잉'이 미국의 인터넷 문화로 번졌다. 지난 해 뉴욕 제츠로 소속팀을 옮긴 뒤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결국 지난 달 29일 방출돼 현재 새 팀을 구하고 있다. 올림픽 사상 가장 많은 메달을 목에 건 수영 선수 마이클 펠프스가 티보에 이어 2번째로 미국 내에서 영향력이...
[K-프로듀서스] ⑤ ‘플럭서스 뮤직’ 김병찬 대표 2013-05-07 11:57:14
좋은 문화는 소비자들이 정당한 가격을 주고 소비를 해야 좋은 콘텐츠가 나옵니다. 따라서 좋은 문화를 해외에 알리는 가장 빠른 방법은 소비자들이 정당한 소비를 해주셔야 해요. 그럼으로 인해 좋은 콘텐츠가 나와야 결국 소비자들에게 이득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q. 연습생 또는 아티스트에게 전해 주고 싶은 메시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