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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제보] 유명 치킨에 검은 응어리가…알고보니 피도 안빼고 조리 2022-08-06 08:01:00
그냥 먹는 것으로 추정 업체는 항의 들어와야 환불·교환 조치 (서울=연합뉴스) 김대호 기자 = 유명 치킨 체인에서 피가 덜 빠진 닭을 가공, 판매해 소비자가 먹는 과정에서 큰 불쾌감을 느끼는 일이 발생했다. 문제는 이런 일이 치킨 가공 과정에서 자주 발생하지만, 상당수 소비자가 모르고 그냥 넘어가고 있으며, 업...
소비자원 "어린이용 튜브 일부 제품, 안전기준에 부적합" 2022-08-02 12:00:06
사업자는 해당 제품의 판매를 중지하고 교환과 환불 등의 조치를 하겠다고 소비자원에 밝혀왔다. 어린이용 제품에는 사용 연령과 체중 범위 등을 표시해야 하지만 6개 제품은 이런 표기를 누락했고, 2개 제품은 외국어로만 표기하고 있었다. 유해 물질 시험 기준에는 모두 적합했다. 소비자원은 이번 조사를 바탕으로...
"당근서 산 건 어쩌죠?"…스타벅스 캐리백 구매자 '당혹' [영상] 2022-07-30 10:02:00
기존 제품을 새로 제작한 굿즈(상품)로 교환하거나 온라인 상품권(리워드 카드)으로 적립하기로 했다. 현재 고객이 보유한 제품을 반납할 경우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리워드 카드 혹은 새 제품을 받으려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교환 이력을 갖춰야 해 소비자들 사이에 불만이 나오고 있다. 난리난...
바디프랜드, 사은품 어깨안마기 자발적 리콜 2022-07-29 15:42:24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바디프랜드는 사은품을 받은 고객에게 이날 개별 연락을 해 사용 중단을 요청하는 한편 제품 회수 계획에 대해 고지했다. 필요한 경우 교환과 환불 등 적절한 보상 조치도 안내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바디프랜드, 고객 무료 사은품 리콜 결정…"배터리 결함" 2022-07-29 14:02:28
고객 안전을 위해 전량 리콜 처리하기로 결정했다. 바디프랜드는 사은품을 제공받은 고객 대상으로 해당 제품에 대한 사용 중단과 제품 회수에 대해 고지했다. 아울러 교환 또는 환불을 포함한 적절한 보상 조치를 안내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바디프랜드 무료 사은품서 `타는 현상`…"전량 리콜" 2022-07-29 10:34:25
슈퍼터치 4D어깨안마기를 전량 회수하고 환불 또는 교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자사 제품을 렌털하거나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해당 제품을 증정했다. 수량은 총 1천777대다. 바디프랜드는 일부 고객으로부터 사은품 배터리에 소손 현상이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안전사고 가능성을 막고자 해당 제품을...
'증정품서 타는 현상'…바디프랜드, 고객 사은품 리콜 2022-07-29 10:21:57
사은품 배터리에 소손 현상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고, 바디프랜드는 안전사고 가능성을 막고자 해당 제품을 전량 리콜하기로 결정했다. 바디프랜드는 사은품을 받은 고객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해 해당 제품의 사용을 중단해달라고 요청하고, 교환이나 환불 등의 보상 조치를 안내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썩은 벤츠 GLS 논란 끝…차주 "환불 결정…일상 돌아갈 것" 2022-07-28 17:39:30
어떤 손해도 보지 않도록 고객 요청대로 교환·환불 지시가 내려졌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관심 가져준 분들께 감사드린다. 한동안 힘들었는데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A 씨는 내부 부품 곳곳이 부식된 벤츠의 교환을 요구했다가 감가상각 등을 이유로 1500만원을 부담하라는 요청을 들었다. 당시...
"벤츠에서 썩은 차를 팔았다…트렁크 뜯었더니 이 꼴" 2022-07-26 16:41:08
교환을 요청하는 과정에서 더 황당한 일을 겪었다"며 "보상 문제를 담당하는 벤츠코리아 관계자가 차량 결함을 인정하면서도 교환에 따른 비용을 나에게 부담시켰다"고 주장했다. A 씨에 따르면 벤츠코리아 관계자는 통화에서 취·등록세 900만원과 감가상각비 600만원을 더한 1500만원을 지불해야 교환·환불을 해주겠다고...
[취재수첩] 거꾸로가는 소비자원의 분쟁 해결능력 2022-07-17 17:00:24
서비스인 머지포인트 환불 중단 사태에 대한 손해배상 조정안을 발표했다. 피해자 56만여 명 중 조정 신청을 한 5467명에게 총 22억원을 나눠주라는 게 골자다. 카카오와 롯데쇼핑, 11번가 등 서비스를 판매했거나 중개한 기업 역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결정도 큰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피해자들의 반응은 ‘만족’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