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라스티 퍼펙트 레깅스' 와디즈 통해 크라우드 펀딩 완료 2021-07-23 09:55:29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첫선을 보인 딕시에서 새로 출시한 엘라스티퍼펙트 레깅스는 최고급 원단 ‘크레로라’원단을 소재로 한 하이웨이스트 레깅스이다. 이 회사 최면원 패션사업본부장은 “성공적인 펀딩을 마치고 앞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딕시의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한 아트굿즈 출시 2021-07-06 08:50:01
직업 안정성 강화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네이버 해피빈)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윤리적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지원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재)함께일하는재단의 박지영 사무국장은 “발달장애인 예술가의 아트굿즈는 제품이 가진 기능적 측면을 넘어 장애인들의 사회?경제적 참여와 장애...
(주)세토웍스, 2021년 중소벤처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지정 2021-07-05 10:18:43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을 계기로 글로벌 펀딩 플랫폼에서 시장성을 확인하고 검증, 이를 통해 해외 현지에서의 지속적인 판로확보에 더욱 공격적으로 나서 내년까지 수출 5백만달러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세토웍스는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대만 젝젝 등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에 필수적인 ...
모다모다, 샴푸 美 킥스타터 출시 9일 만에 목표치 1,000% 달성 2021-07-02 13:22:25
있다. 모다모다 관계자들은 미국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 동일 상품군중에서 역대 최대의 펀딩기록를 갱신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이 제품은 킥스타터의 론칭 이후 미국의 아마존, 쇼피파이, 대형마트 등 주요 온,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판매를 열고, 오는 7월 중순 모다모다 공식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로우파트너스 'K-Camp 대전' 2기 스타트업 공모 2021-07-01 16:42:51
대전/세종/충청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업력 7년 미만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면평가, 2차 최종평가를 통해 총 8개사 이상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적으로 선발된 기업에 대해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관련 기본 교육 및 실시를 지원하고, 우수 혁신기업에게는 (유)로우파트너스가 최대 3억원 이내...
비에이치랩,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미국 론칭 나서 2021-06-26 09:00:20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될 이 제품은 국내 과학기술의 산실인 KAIST 기술진과 오랜 기간 협업하고 세계적인 화학연구의 권위자인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이해신 석좌교수와 5년간 공동개발하여 탄생했다. 이 제품은 사과, 바나나 등 과일이 산소와 접촉해 까맣게 갈변하는 현상과 동식물의...
오디오드라마 ‘해시의 신루’ 메인 예고편 공개…성우 녹음 메세지?네이버페이 증정 2021-06-25 15:52:52
신루’ 덕질지원 및 덕질자금 이벤트도 있다. 펀딩 종료시까지 게시글을 리트윗한 두 명에게 20만 원 상당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한 게시글을 리트윗한 두 명을 매주 추첨하여 50,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해시의 신루’ 펀딩에 참여하면 오디오드라마 파일이 담긴 휴대용 저장장치(USB메모리) 외에...
[2021 한밭대 스타트업 CEO] “창업하기 딱~좋은 동아리 ‘다와’에서 창업 만났죠” 김민주 팀 그룸 대표 2021-06-24 13:41:15
함께 만들었던 아이템이다. 김 대표는 뉴스를 보며 가정에서부터 이뤄져야 할 성교육의 부재를 접하고 이후 아이템의 사업화를 논의하게 된다. 그 결과 만들어진 것이 유아기·아동기의 자녀들에게 가정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가정용 성교육 키트인 성장통이다. 대전서부청소년성문화센터의 자문을 받아 제작된...
이용원 아이펠리 대표,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해 아이펠리 팁 만들었죠" 2021-06-24 09:45:17
상태입니다. 국내외 크라우드 펀딩(와디즈, 인디고고, 마쿠아케)을 통해 시장성 또한 입증받았습니다. Q.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반응이 남다른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해외 진출 계기가 따로 있는지 또 국내와 해외 시장의 차이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처음에는 국내에서만 판매했는데 아이펠리...
황태 껍질 스낵과 샐러드식 주목받는 이유 2021-06-23 12:12:14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서 목표 금액의 323%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세굴라코리아는 황태껍질을 주 재료로 한 분말과자 신제품 ‘텐그루 텐그루’를 출시했다. 텐그루 텐그루는 콜라겐의 보고라고 불릴 만큼 높은 함량을 자랑하는 황태껍질을 주 원료로 하며, 최상급 명태를 강원도 덕장에서 4개월간 숙성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