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부산]한국토요타, 렉서스 GS와 GS F 판매 시작 2016-06-02 09:54:34
총 3차종 5개 트림이다. 전량 토요타 모토마치 공장에서 생산된다. 풍뺨�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특히 이크제큐티브 트림에는 고급 세미아닐린 가죽 시트를 적용하고, 운전석과 동반석에 쿠션 길이조절 기능 및 종아리 지지 기능을 적용했다. 레이저스크류 용접 및 구조용...
[여행의 향기] 지중해·발칸반도 명소 '한 눈에'…일본·러시아 풍물·비경이 '쏘옥' 2016-05-08 16:40:15
초 일본의 모습을, 하코다테의 모토마치 공원에서는 19세기 중반 일본 최초 개항장인 하코다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흥미롭다.레드캡투어(redcaptour.com)가 다이아몬드호를 이용하는 상품 ‘일본 홋카이도 일주 & 러시아 사할린 크루즈 9일’을 선보인다. 2017년 10월1~9일 여행하며 2인 1실 기준 329만원....
FC안양, 2일 홈 개막전 `시민 참여형` 축제로 마련 2016-03-30 12:14:01
FC안양 단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의 모토에 걸맞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축구단인 FC안양의 홈 개막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민 모두가 즐거운 행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FC안양은 홈 개막전에 쌍용자동차의 소형 SUV 티볼리를 비롯한 김치냉장고(1대...
[인터뷰] 누군가의 첫 번째가 아닌, 그냥 배우 강기영 2016-03-07 10:44:00
떨리더라. 마니아 층이 두터웠던 작품의 주인공 역할을 맡기도 했고. 그러던 중에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게 됐다.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는 피로회복제. 젊음과 패기를 모토로 삼다가 코믹 버전으로 바뀌는 첫 시점에 내가 출연하게 됐다. 처음 메인 역할이기도 했고, 워낙 유명한 광고기에 기대를 많이 했다. 그런데 코믹...
[BIZ Insight] 신세계백화점 '세상에 없던 유통' 찾아 올해도 진군 2016-01-29 07:10:00
빨라졌다. 광주점(1995년), 인천점(1997년) 마산점, 서울 강남점(이상 2000년)을 차례로 오픈했다. 여성의 전유물처럼 인식되던 백화점(강남점)에 처음으로 남성전문관을 만들어 화제를 모은 게 2011년이다.품격있는 쇼핑문화 정착을 위한 시도도 주목받는다.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기획하는 것도 그런 노력의 일환이다....
`마마쥬스` 박유리 대표 "성공노하우 집약해 최고의 브랜드 만들었다" 2016-01-18 17:25:38
마쥬스`는 중저가형 양질의 브랜드가 목표다. 고급스러움보다는 실속을 중시하고, `허세`가 아닌 `품질`로 승부할 것이다. 또한 `어머니`를 모토로 하고 있는 만큼, 우리시대의 어머니들을 모델로 채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머니로서의 역할을 강조할 것이다. `마마쥬스`는 우리시대의 전형적인 어머니를 모델로...
[신년사]홍원식 이베스트투자증권 대표 "새로운 수익원 발굴 나설 것" 2016-01-04 10:36:58
저는 이런 의미에서 2016년 이후 당사의 경영 모토를 "내일이 강한 금융투자회사"로 정했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분들은 목표필달(目標必達)은 물론 신규 수익원의 발굴과 글로벌 사업 강화, 스피드 경영을 통한 조직 효율화와 소통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아울러 다음과 같은 3가지 경영 방침을 올해의...
[인터뷰] 두 아이의 엄마 그리고 여자 박탐희 2015-12-24 10:44:00
아니라 합리적인 소비가 모토인데 내가 원하고 추구하는 것들을 다른 사람들도 같이 원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은 제품, 예쁜 것들을 만들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사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오랫동안 하다가 용기를 냈다. q. 사업이라는 게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닌데. 정말 오래 준비했다. 완벽하지 않으면...
[브랜드 탐구] 보메 메르시에, 시간과 공존하는 삶의 철학 2015-12-10 17:32:00
뛰어난 기술력을 겸비한 아름다운 시계 제조라는 모토 아래 185년이 넘는 시간을 소비자와 함께하고 있다. 보메 메르시에는 "시간을 공유하는 브랜드로서 언제나 착용자 삶의 가장 의미있는 시간 속에서 함께 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지켜가고 있다"고 전했다. ▶ 과거·현재·미래를 잇는 워치 브랜드의 탄생...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정부 서비스우수기업 2회 연속 인증 2015-12-09 17:41:31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모토는 가족공원(가족놀이터)이다. ‘도박장’이라는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로 눈을 돌렸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는 경마체험관·세계마문화체험장·마사(경주마들이 있는 공간) 투어 등 말을 테마로 한 시설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