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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50년까지 '넷제로' 선언한 LG화학 2023-08-21 16:08:16
로만 만들 수 있었다. LG화학은 재활용 ABS 물성을 기존 제품과 동등한 수준으로 끌어 올렸으며, 업계 최초로 하얀색으로 만드는 기술까지 개발했다. 이 밖에 LG화학은 PCR PC(소비자 사용 후 재활용한 폴리카보네이트) 원료 함량이 60%인 고품질·고함량의 친환경 플라스틱을 개발해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에 공급하고...
"美 반응 이 정도 일 줄은"…'K크림빵' 불티나자 벌어진 일 2023-08-21 10:29:39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미국에서 100호점을 열었다. CJ푸드빌은 미국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해 2030년까지 뚜레쥬르 매장 수를 1000개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은 미국 뉴욕주 맨해튼 인근에 미국 뚜레쥬르 100호점인 '브롱스빌점'을 개점했다고 2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2004년...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첨단센트럴’ 22일 1순위 청약 2023-08-21 09:00:02
있다. ‘힐스테이트 첨단센트럴’은 ‘힐스테이트’ 브랜드가 제시하는 SVC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SVC는 Stylish, Various, Comfortable의 약자로 세련되고 다채로우며 편안한 삶을 뜻한다. 우선 단지는 채광·일조·통경축·바람길 등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넓은 인동 거리를 확보했다. 공동주택 주차장은...
7만원 티셔츠가 리셀가 30만원…'뒷골목의 샤넬' 한국에 떴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0 15:38:14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한국에도 매장을 열었다.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문을 연 ‘슈프림 도산’은 전세계 16번째 슈프림 매장이다. 국가로 따지면 7번째,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은 두번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슈프림 도산이 지난 19일 개점했다. ‘뒷골목의 샤넬’이라고도 불리는 슈프림은 스트리트...
장장 94개월…글로벌 판매 100만대 돌파 '초읽기' 2023-08-13 12:45:38
13만189대, 12만9천221대로 집계됐다. 전기차 GV60도 출시 2년 만에 2만대에 가까운 판매량(1만9천952대)을 올렸다. 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제네시스는 2025년부터 모든 신차를 전기차로만 출시하는 등 현대차그룹 브랜드 중 가장 먼저 전기차 브랜드로서의 입지 구축에 나선다"며 "전 세계적인 전동화 전환 트렌드를...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7년10개월만에 글로벌 판매 100만대 돌파 2023-08-13 08:41:34
업계 관계자는 "제네시스는 2025년부터 모든 신차를 전기차로만 출시하는 등 현대차그룹 브랜드 중 가장 먼저 전기차 브랜드로서의 입지 구축에 나선다"며 "전 세계적인 전동화 전환 트렌드를 볼 때 판매에는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하이트진로, 상반기 프리미엄 와인 매출 30% 성장 2023-08-11 13:37:13
프리미엄 와인 100여 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프리미엄브랜드 확대 전략에 따라, 브랜드매니저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숨은 와인 발굴에 힘쓴 결과다. 특히, 할당제(Allocation)로만 판매하는 와이너리들을 설득해 판매권을 획득, 국내에 선보일 수 있었다. 올해 상반기에도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광주 첨단3지구에 첫 아파트…이달 1520가구 공급 2023-08-10 17:33:26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에 어울리는 ‘SVC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SVC는 ‘세련되고 다채로우며 편안한(Stylish, Various, Comfortable)’의 약자다. 단지 내 모든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한다. 주차장은 가구당 1.4대 수준으로 마련한다. 지상에는 대규모 어린이놀이터와 컬러풀 플라자(주민운동시설), 커뮤니티 라운지...
[한경에세이] 딸의 파자마 파티, 숨은 공신은 아빠 2023-08-09 17:41:43
SPA 브랜드의 여름 상품 전략이었다. 더위로 옷을 자주 갈아입는 고객의 숨은 니즈를 찾기 위해 1만 건의 온라인 빅데이터 조사, 1000건의 관찰 조사를 하며 깨달은 키워드는 ‘예쁜 옷’이 아니라 ‘예쁜 캐릭터’였다. 요즘 말로 ‘전사 티셔츠’로 불리는 옷 위의 그래픽, 캐릭터가 마케터의 눈으로 캐치한 핵심...
롯데百, 외국인 관광객 전용 'K-뷰티 투어' 서비스 선봬 2023-08-07 10:04:19
수 있다. 이번 달에는 영어로만 수업을 진행하지만, 앞으로는 국가별 선호 브랜드를 나누고, 해당 나라의 언어를 사용해 수업을 진행하는 등 클래스를 점차 세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 8일부터는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K-뷰티 살롱'도 운영한다. 당일 본점에서 1백만 원 이상 구매한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