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숭실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 최초의 건설시스템공학과 명성…졸업하면서 국가자격증 딸 수 있게 교육 2023-06-13 15:57:44
휴먼서비스학부, 인문예술학부 등 총 4개 학부에서 25개 학과의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사이버대 최초로 도입한 건설시스템공학과가 특히 유명하다. 4년제 건설 관련 학과 전공자처럼 건설기술인협회에서 학력지수 20점을 인정받는다. 이 점수는 건설기술인 등급을 받을 때 사용되는 것으로 20점이 만점이다. 숭실사이버대를...
주유소에 조리 로봇이?…NRA 쇼에서 본 외식 산업의 미래 [긱스] 2023-06-09 19:08:29
서비스 인력이 돌아오지 않아 매장을 운영하는 업주는 곤욕을 치렀다. 최근 전미 레스토랑 협회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외식업 종사자들은 업계에서 가장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 중 하나로 직원 채용을 꼽았다. 매출과 고용지수가 회복 추세이긴 하지만 여전히 약 16만 5000명의 인력 부족이 존재한다고 발표했다....
콜센터 상담사 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동반자 역할 최선" 2023-06-01 10:09:14
진행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 말 서비스 △ 상담사 우선 연결서비스 △ 보이는 ARS △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 서비스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에서...
한국표준협회미디어, SK텔레콤의 고객가치 혁신을 다룬 '1등의 Secret' 출판 2023-05-29 09:00:00
한국표준협회미디어가 서비스 품질지수인 KS-SQI에서 23회 연속 1등을 놓치지 않은 SK텔레콤의 고객가치 혁신을 다룬 '1등의 Secret'을 출판했다. 이 책은 오랜 시간 동안 고객가치 창출을 경영 활동에 접목했던 SK텔레콤이 고객경험관리를 도입해 조직 내에 내재화해 온 과정,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불편을...
[게시판] KT "능률협회컨설팅 평가서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 2023-05-26 09:06:20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의 콜센터 부문에서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21년 도입된 AI보이스봇이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상담사가 섬세한 고객 업무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결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1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3-05-25 17:29:15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공단 콜센터는 지난 2012년부터 2023년까지 공공기관 부문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품질지수 조사는 제조·금융·유통·통신·공공서비스업 등 55개 산업...
한국GM 고객센터, 20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2023-05-25 16:47:23
한국GM 고객센터, 20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국GM은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2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KSQI 콜센터 부문 조사는 55개 산업군 334개...
"한국식 노하우 해외전파"…한국인 최초 '美법인 고객서비스 총괄' 된 벤츠 임원 2023-05-25 15:44:20
김 총괄이 고객 서비스를 맡은 이듬해부터 벤츠 코리아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자동차 사후서비스(AS) 수입 자동차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그는 연세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2002년 벤츠 코리아에 입사해 영업, 마케팅, 제품전략기획, 고객서비스 및 부품 영업, 마케팅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2015년...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서비스 첫 '고객감동 콜센터' 2023-05-25 10:04:54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5일 발표한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및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신한라이프, 19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3-05-25 09:53:37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1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고객 비대면 접점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기업의 서비스경쟁력을 제고하고자 2004년부터 매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