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없는 게 없는 편의점…이젠 '명품'까지 판다 2020-10-29 10:32:33
손잡았다. 명절 선물세트나 카탈로그 주문방식이 아니라 실제 편의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것은 업계 최초다. GS25에서 판매하는 명품 제품은 구찌 클러치백, 버버리 크로스바디백, 생로랑 모노그램 팔찌,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그란드 만년필,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나파지갑 등 총 11종이다. 고객들은 점포에서...
롯데면세점, `롯데온세상`에 역대 최대 명품 푼다 2020-10-22 09:27:06
롯데온에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이 기간 동안 기존 진행하고 있는 6차 `마음방역 명품세일`과 더불어 럭셔리 패션 브랜드 중 기존에 선보이지 않은 상품 800여 종을 추가로 투입한다. 6차 `마음방역 명품세일`과 `롯데온세상` 행사 물량을 합치면 약 2,100여 개인데, 이는 기존 2배 규모로 역대 최대다. 코트,...
뉴욕 상장 중국기업 홍콩서 추가 상장 잇따라 2020-09-28 11:51:21
확보해두려는 중국 기업들의 홍콩 추가 상장이 앞으로 더 늘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저널은 전했다. 앞서 미국 정부는 중국 기업의 회계장부를 더 자세히 들여다볼 수 없다면 상장 폐지할 수도 있다면서 뉴욕 증시에서 거래되는 중국 기업들을 압박해왔다. 게다가 중국 기업의 홍콩과 상하이 증시 상장은 이 지역을 금융 허브...
패션업체 '명품 전쟁'…온라인몰 1위 무신사도 가세 2020-09-21 17:19:41
이 늘자 명품사업을 확대하는 패션몰도 늘고 있다. 2017년 처음으로 LF몰에 명품을 들여놓은 LF는 지난해 명품 매출이 예상보다 높게 나오자 올해 입점 브랜드를 두 배가량 늘렸다. 현재 1000여 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코오롱몰도 마크제이콥스, 닐바렛, 이로 등 자사가 수입하는 브랜드만 팔다가 최근 보테가베네타,...
"역대급 물량 푼다"…롯데免·롯데온, `마음방역 명품세일` 2020-09-11 13:50:17
롯데면세점과 롯데온이 추석에 앞서 역대 최대 물량으로 내수 통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오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한다.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개 브랜드 1,8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온, 추석 앞두고 역대 최대 내수통관 명품 푼다 2020-09-11 09:40:32
롯데면세점과 롯데온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역대 최대 물량의 내수통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한다.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개 브랜드 1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 구성이...
추석 앞두고 풀리는 재고명품…롯데ON, 최대 70% 할인 2020-09-11 09:08:36
'반값 명품'으로 불리는 재고 면세품이 추석을 앞두고 또 풀린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쇼핑몰 롯데온에서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 물량으로 내수통관 상품을 준비해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개 브랜드...
집콕한 3040 엄빠들, 아이 장난감 더 사주며 달랬다 2020-09-03 09:40:48
집중력을 높이고, 학습에 도움이 되는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학습 완구는 70%, 과학 완구는 20% 매출 신장세를 보였고, 유아동퍼즐과 블록도 각각 45%와 32%씩 증가했다. 역할놀이 완구(58%), 미술·공작놀이(27%), 원목교구·가베(29%)도 모두 판매가 늘었다. 장난감 뿐 아니라 영유아에게 필요한 위생용품 판매도 큰 폭...
홈쇼핑으로 보는 구찌 언박싱…CJ오쇼핑 카테고리 특화 2020-08-26 16:52:24
이내 CJ몰에 상품평을 남기면 에디바우어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9월 초 방영하는 '트렌드 온'과 '럭셔리 샵'은 인기 유튜브 콘텐츠인 '언박싱' 콘셉트를 활용한다. 몽블랑,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의 컨템퍼러리 브랜드부터 프라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의 정통 명품 브랜드를 쇼호스트가...
"명품매장에 명화"…백화점, 갤러리 변신 2020-08-24 17:19:21
느낌이 들게 해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며 “예술품이 쇼핑 공간에 전시되면 소비자가 상품의 하나로 인식해 구매를 촉진한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리뉴얼을 진행하며 해외 패션도 강화했다. 신세계백화점의 편집숍 분더샵은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분더샵 스테이지를 새로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