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셋째 낳으면 2천만원' 주는 韓기업 어디? 2024-09-26 15:49:46
국내 리조트에서 태교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출산 시에는 첫째 500만 원, 둘째 1천만 원, 셋째 이상은 2천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배우자 출산 휴가를 20일로 늘리고 육아 휴직 기간도 기존 1년에서 최대 2년으로 연장하기로 했다. 송종민 대한전선 부회장은 "일과 가정의 균형을...
착한의사,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고객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선봬 2024-09-26 11:01:01
통해 성수기를 앞두고 건강검진 예약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오정일 비바이노베이션 CCO는 “고관여 상품에 대한 구매 편의성 제공과 기존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이라는 특성에서 착한의사와 디지로카의 지향점이 일치했다”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관광공사, 내달 가을 치유여행 '웰니스관광 페스타' 개최 2024-09-26 09:27:29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스타는 건강과 치유를 중요시하는 웰니스관광이 단순한 여가를 넘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치유 여행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여기어때 앱을 통해 우수웰니스관광지 60여개의 관광상품을 최대 3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도 우수한...
K뷰티, 글로벌 수요 폭발…아마존·쇼피 "제품 더 달라" 2024-09-25 18:09:22
한국 상품의 해외 직접 판매(역직구) 급증은 ‘인디 브랜드’로 불리는 한국 중소 화장품 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다. 2010년대 하나둘 등장한 이들 브랜드는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를 통해 저비용·고효율 마케팅에 집중해 중국 중심이던 시장을 미국, 일본 등 선진국으로 확장했다. 특히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색조...
"무능한 포퓰리스트가 경제 위협…취약층 '절망의 죽음' 늘었다" 2024-09-25 17:57:13
않았다. 그는 “공급망 혼란으로 모든 상품이 동났고, 배들은 하역할 수 없었으며 자동차를 사려면 수개월을 기다려야 했다”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전쟁이 일어날 걸 예측할 수도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만큼 적극적인 재정정책을 쓰지 않았던 유럽도 인플레이션을 겪은 점을 지적하며 “미국이 유럽에 경기...
의정부 중심 복합단지…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분양 2024-09-25 14:47:38
운영하는 보바스병원에서 건강증진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효자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복합문화단지 나리벡시티, 행정타운 조성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멀티 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더불어 선호도 높은 중대형 평형 특화 설계,...
앙꼬 빠진 밸류업 지수 공개..."세제혜택 없어 흥행 미지수" [오한마] 2024-09-25 13:33:12
전 산업군에 고르게 분포돼 있다며 밸류업 상품이 나오면 유동성 유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거래소는 오는 11월 밸류업 지수 종목으로 구성된 ETF(상장지수펀드)를 출시합니다. 다만 주요 기준인 주주환원 요건이 예상과 달리 구체적이지 않아 다른 국내 대표 지수와의 차별성이 없다는 지적입니다....
병력 있어도 건강하면 들 수 있는 우체국간편건강보험 출시 2024-09-25 12:00:21
과거 병력이 있는 유병자(경증·일반)라도 지금 건강하면 가입할 수 있고 다양한 보장을 제공하는 '우체국간편건강보험'을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보험은 주계약의 재해 사망 보장뿐만 아니라 20종의 특약으로 암·뇌·심장 3대 질환의 진단부터 입원·수술 등 모든 치료 과정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있다. 2021년 4종에 불과했던 화장품 상품 수는 지난 월 기준 340여개까지 늘었다. 올해 상반기 기초 및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223%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에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등 대형 화장품업체가 줄줄이 다이소에 입점을 확대했다. 이런 상황에 대응해 각 편의점에서도 가성비·소용량 뷰티...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있고, 패션, 뷰티, 건강, 인테리어, 애견까지 카테고리별 100여개의 브랜드를 총망라하여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총 230개 브랜드 콘텐츠를 업로드 했으며 전체 조회수 약 3,000만회다. 아울러, 순이엔티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숏딜'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