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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의존도 낮춘 아모레퍼시픽…"미국·일본·유럽 시장 육성" 2024-11-13 10:00:31
등을 전략시장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사진)는 "건강한 매출 성장과 수익성 확보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13일 이 같이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전날 김 대표는 증권사 연구원(애널리스트)과 기관투자자 대상 인베스터 데이에 참석했다. 김 대표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세계 입지강화…미국·일본·유럽 육성" 2024-11-13 09:41:22
아모레퍼시픽 대표 "세계 입지강화…미국·일본·유럽 육성" 글로벌 대표·성장 브랜드로 포트폴리오 다변화 미국·일본·유럽서 주요 유통채널과 파트너십 강화…중국선 거래구조 개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이사가 "건강한 매출 성장과 수익성 확보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
울산시·현대차 수소 동맹…"청정 에너지 생태계 구축" 2024-11-12 18:37:39
통합 수소 공급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 수소 관련 공공 분야 사업을 확대하는 등 울산시와 전방위적인 협력에 나선다. 주요 협력 내용은 △수전해 등 청정수소 생산을 위한 기술 개발 실증 및 상용화 △수소 공급·유통 효율화를 위한 기술 개발 및 실증 △수소 트랙터, 수소 지게차 등 새로운 이동 수단(모빌리티) 실증...
태영건설, 대구 '더 팰리스트 데시앙' 450가구 공급 2024-11-12 17:23:52
전용면적 100~117㎡)로 이뤄진다. 입지 경쟁력을 잘 갖췄다는 평가가 나온다. 동대구벤처밸리와 법조타운, 금융가, 주거 단지가 밀집해 ‘대구의 중심’으로 통하는 범어네거리~신세계백화점 일대에 조성된다. 주거·학군 중심지로 꼽히는 수성구가 도로 건너편에 있을 정도로 가깝다. 효신초교와 맞닿은 ‘초품아’(초...
[포토] '반쪽짜리' 마포소각장 설명회…주민들은 결사반대 2024-11-12 17:07:27
현재 소각장 부지 옆 상암동 481-6 등 2개 필지를 신규 입지로 선정했다. 총 2만1000㎡ 규모이며 현재 소각장은 2035년까지 폐쇄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시는 상암동에 소각장을 추가 설립해도 주변 대기질과 악취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하다고 발표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구워 먹고 쪄 먹고" K만두, 美서 불티…놀라운 성적표 내놨다 2024-11-12 15:59:02
주력 제품 만두(14%)와 피자(11%)가 두 자릿수 성장하며 선두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올해 들어 9월까지의 ‘비비고 만두’ 매출성장률은 33%에 달해 이 기간 미국 전체 만두 시장(대형마트 등 B2C 기준) 성장률(15%)의 2배를 웃돌았다. 바이오사업부문은 매출 1조694억원으로 작년 3분기보다 1.1% 늘었고 영업익 824억원을...
청안오가닉스, 2024 여가친화경영 기업 인증 획득 2024-11-12 15:16:38
경영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하며,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와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이명연 대표는 “여가친화경영 인증은 청안오가닉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반영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
태영건설, 다음달 대구서 '더 팰리스트 데시앙' 공급 2024-11-12 11:00:13
벤처밸리네거리 인근에서 2030년 개통할 계획이다. 수성구민운동장과 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총 12개 역으로 구성된다. 효신초교와 맞닿아 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입지를 갖췄다. 수성구 학원가와 수성도서관 등도 인접해 있다. 동대구역(KTX·SRT·1호선)과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등도 단지와...
코람코운용, 물류 블라인드 펀드에 스타우드 자금 4000억 유치 2024-11-12 09:55:44
안정성이 확보된 물류센터에 투자할 계획이다. 서울과 수도권 내 입지가 우수한 물류센터에 우선 투자할 방침이다. 준공 직후나 준공이 임박한 물류센터가 대상이다. 또 실물 자산 매입 외에도 준공 후 임대차 안정화 기간 동안 리파이낸싱 후순위 담보대출 등도 함께 검토한다. 내부적으로 최소 두자릿수 이상의 수익을...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있게 됐다. 화해에서 성장한 브랜드는 국내에서 다진 입지를 기반으로 글로벌 웹에 노출되며 자연스럽게 인지도를 강화, 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 화해는 내년 해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 협업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