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EB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AI 시스템 도입해 소비자 보호 2019-07-17 16:13:39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이 31개 산업, 109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해 서비스품질을 평가한다. keb하나은행은 2015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후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를 4년 연속 차지했다.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손님과 직원의 다양한 생각과 관점이 keb하나은행을 한...
우정바이오, '신약개발의 대가' 배진건 박사 영입을 통해 신약클러스터 본격화 2019-07-16 10:09:06
기술평가단장에 배진건 박사를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배박사는 미국 위스콘신대학에서 약리생화학 박사를 취득하고 쉐링프라우 연구위원, 한독 상임고문, 한국아브노아 연구소장, jw 중외제약 연구총괄 전무 등을 역임한 신약개발 대가로 꼽힌다.이와 관련하여 ㈜우정바이오 천병년 대표는 "신약 개발을 위해서는 천천히...
SK텔레콤, 무약정 플랜·안심 로밍·T렌탈…고객 서비스 개선에 '박차' 2019-07-03 16:29:52
분석을 토대로 고객의 상담 목적을 예측, 고객별로 맞춤형 상담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70대 이상 어르신에게는 전담 상담사가 천천히 쉬운 용어로 응대하고,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는 비슷한 연령대의 자녀를 둔 전담 상담사가 쉽고 친절하게 상담을 제공하는 등 연령별 맞춤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사내 구성원이 직접...
DB손해보험, 운전자 습관에 따라 보험료 차등화 2019-07-03 16:28:24
전사 고객안내자료 심의 체계 및 시스템 등을 운영하며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에 앞장 선 결과 2017년 12월 공정위 주관 ‘소비자 중심경영(ccm)인증’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6회 연속 획득하였으며, 2018년 9월 발표한 금융감독원 주관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손해보험업계 최우수 회사로...
"맛없으면 2배로 돌려드려요"…이마트24, 맛보장 서비스 확대 2019-07-01 08:11:23
상품의 2배되는 모바일 상품권이 고객에게 전송된다. 상품 환불은 1개 품목당 1회까지 가능하며, 한 아이디 당 월 3회로 제한된다.맛 보장 상품은 매달 열리는 품평회에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이용자 평가단을 통해 선정된다. 평가단 점수가 9점 만점 중 평균 6점을 넘지 못하면 맛보장 대상에서 제외된다.맛보장 서비스를...
LG전자 주방가전, 호주 홀렸다…소비자평가 1위 '싹쓸이' 2019-06-28 10:00:03
평가해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다.초이스 평가단은 lg전자 프렌치도어 냉장고가 온도 유지, 낮은 소음, 신선도 유지 등에서 탁월하다고 평가했다.lg전자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0uplx),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도 초이스의 냉장고 종류별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추천 제품에 선정됐다. 특히...
LG전자 세탁기, 유럽서 호평 …"성능 좋고, 고장률 낮아" 2019-06-24 10:00:00
Buy)으로 선정한 세탁기 중 평점이 가장 높습니다. 평가단은 세탁, 헹굼, 탈수 등 기본 성능은 물론 저소음, 사용편의성, 스마트 기능이 탁월하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LG전자 세탁기는 프랑스에서도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프랑스 최대 가전유통채널 `프낙 다르티(Fnac Darty)`는 프랑스...
"맛없으면 무조건 환불"…이마트24, 맛보장 상품 확대 2019-06-04 10:24:00
쿠키·스낵류(55.6%)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상품군 매출 증가율이 30%대인 점을 고려하면 `맛보장 상품`이 속한 상품군 매출이 두드러진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맛보장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맛 평가단을 정례화해 먹거리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맛없으면 환불"…이마트24, 맛보장 서비스 상품 50개로 확대 2019-06-04 10:03:37
나타났다. 다른 상품군 매출 증가율이 30%대인 점을 고려하면 '맛보장 상품'이 속한 상품군 매출이 두드러진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맛보장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맛 평가단을 정례화해 먹거리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shiny@yna.co.kr (끝)...
이마트, 상품혁신 위한 우수 상품 품평회 개최 2019-05-20 14:47:59
고객 평가단의 의견까지 반영해 테스트 판매 상품을 선정한다. 이렇게 선정된 상품은 해당 협력회사와 협의를 거쳐 7월부터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3개월간 시험 판매를 거치며, 상품성이 입증된 협력회사는 정식 계약을 하게 된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회사는 이마트뿐 아니라 이마트가 운영하는 다양한 전문점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