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브랜드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이들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 이 브랜드 향수를 비롯해 디퓨저, 보디 및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이 잘 팔리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로이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늘어난 데 이어 올해는 34.8%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이비는...
"스타벅스는 되던데"…카페 사장님 경악한 사연 2024-09-27 16:12:50
이용할 수 있을까. 스타벅스 측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 여부를 일일이 확인하고 있지는 않다"면서 "다만 (장시간 미주문으로)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의 '제3의 공간'에 대한 스타벅스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서는 파트너가 별도의 안내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대부분 카페는 외부 음식...
IT수요 부진 등에…삼성·SK 3분기 반도체 실적 눈높이 낮아져 2024-09-22 06:01:02
채민숙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SK하이닉스 3분기 실적에 대해 "모바일 고객사 재고 조정에도 HBM과 서버향 고용량 DDR5 등 하이엔드 제품 비중 확대를 통해 전 분기 대비 10% 이상의 D램 평균판매단가(ASP) 상승을 이어갈 것"이라며 "HBM이 D램 내 24%의 매출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아울러 "시장은 4분기 D램 ...
두 달 만에 주가 '반토막'…개미 울고 있는 유니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21 07:00:04
고객사 투자 감소 가능성도 변수다. 다올투자증권 “내년 매출 2895억, 영업익 393억” 고영민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2분기 이후 계단식 실적 회복이 기대된다”며 “내년에도 이어질 반도체 장기 호황에 대비한 생산업체들의 투자 재개가 확인될 시기가 도래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그는 “스크러버와 칠러가...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고객이 무엇을 좋아할지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제품을 만든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립슬리핑마스크에 수박, 에그노그 라테 등 다양한 향을 입혀 출시하는 것도 '고객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겠다'는 고민에서 나온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 디비전장은 "보통 립스틱 구매 고객은 색상을 보고 사지만, 라네즈의...
증권사도 "매수 추천"…잭팟 예고한 '세계 1등' LG이노텍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7 10:00:02
개발하는 고객 맞춤형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해야 한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으로 고객을 1등으로 만드는 것이 LG이노텍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다”고 언급한 바 있다. 최근 5년간 실적은 우상향이다. 2019년 매출 7조9754억원, 영업이익 4764억원에서 지난해 매출 20조6053억원, 영업이익 8308억원을 기록했다....
백화점들, 바샤커피부터 디즈니까지 브랜드 '유통권' 확보 경쟁 2024-09-17 07:02:00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2017년 영국의 대표적인 홍차 브랜드 포트넘앤메이슨의 유통권도 확보해 운영하고 있다. 커피 시장과 함께 한국 차 음료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측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차 브랜드의 사업 운영 노하우를 확보하는 차원에서다. ...
파주커피오빠, ‘2024 KCIA 한국소비자평가’ 카페디저트 부문 우수업체 선정 2024-09-13 11:07:53
이번에 선정된 파주커피오빠는 고객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커피를 주문한 원두의 생산지를 직접 여행하는 듯한 커피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향 등 각종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조홍규 파주커피오빠 대표는 “이번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를 통해 전국 단위 소비자평가 우수 업체로 선정되어 뜻깊고 감사한...
가을 호캉스는 여기!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금정 2024-09-13 11:00:58
위한 패키지다. 어린이 고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에 유럽 감성의 유아 놀이 텐트 브랜드인 '비비앤아이'의 키즈 텐트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이엠 낫 어 베이비'의 샴푸, 로션,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의 키즈 어메니티도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이 특별 제작한...
미국 8월 CPI 3년 반 만에 최저..'빅컷' 가능성 낮아져-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12 08:23:49
모바일 고객사 재고 조정 이슈에도 불구하고, HBM과 서버향 고용량 DDR5 등 하이엔드 제품 비중 확대를 통해 QoQ 10% 이상의 디램 ASP 상승을 이어갈 것 - 낸드 또한 수요가 좋지 않은 모바일향 UFS 및 PC SSD는 축소하고, 기업향 SSD 위주로 판매함으로서 ASP와 영업이익률 방어가 가능할 전망. HBM은 DRAM 내 24%의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