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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겜2' 감독 "탑, 이렇게 용서받지 못했을 줄이야" [인터뷰+] 2025-01-05 08:00:06
콘텐츠인데, 국내에서 가장 각박한 평가를 받는 거 같다. 똥개도 집에 가면 50%는 먹고 들어간다는데, 집에 왔는데 더 안절부절하고 마음이 안편한 거 같다. 응원해주셨으면 한다. ▲ 그럼에도 좋은 기록 중이다. 골든글로브도 공개 전에 노미네이트됐고. 넷플릭스에선 뭐라던가. 넷플릭스 측에서는 "아주 좋은 기록이다",...
이정재 "'오겜' 이후 악역 못해…한동훈, 동창이라 밥 먹었는데" [인터뷰+] 2025-01-05 08:00:03
▲ '오징어게임2'가 공개 후 글로벌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너무 감사한 일이다. 기대가 큰 작품이었고, 워낙에 홍보를 각국에서 크게 하지 않았나. 넷플릭스에서 이렇게 홍보할 줄 몰랐다.(웃음) 큰 이벤트가 각 나라에서 나오고, 그렇게 큰 이벤트가 이례적이라 그런지 더 확산되고 해서 더 크게 홍보가 된 거...
"공연장에 냅다 뿌린다"…혜리 소름 돋은 태연 '향기 마케팅' [건강!톡] 2025-01-05 06:30:01
3월께 공개됐으나, 유튜브에서 '혜리가 소름 돋은 태연의 콘서트 후각설계' 등의 제목으로 향 관련 내용만 발췌된 쇼츠(짧은 숏폼 콘텐츠)가 최근 다수 파생됐다. 이러한 내용이 담긴 한 쇼츠는 지난달 28일 게재된 이후 132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 태연은 "팬분들이 공연을...
미얀마 군정, 온라인 콘텐츠 통제 고삐…사어버보안법 시행 2025-01-04 12:06:25
미얀마 군정, 온라인 콘텐츠 통제 고삐…사어버보안법 시행 VPN 서비스업체 겨냥…이용자 정보 당국에 제공 의무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미얀마 군사정권이 온라인 콘텐츠를 광범위하게 통제하는 사이버보안법을 제정했다. 4일 AP통신과 현지 매체 미얀마나우에 따르면 미얀마 군정이 지난 1일 자로 시행한...
'뉴진스 사태'에 오너 리스크까지...주가 급락한 하이브, BTS 컴백으로 부활 시도[전예진의 마켓인사이트] 2025-01-04 11:07:36
팬클럽은 일회성 가입비를 받지만 콘텐츠가 제한적이고 관리가 미흡해 수요가 적었다. 위버스는 공식 팬에 대한 특전을 제공하고 독점 콘텐츠를 제공해 팬덤을 끌어들이고 있다. 위버스는 구독형 서비스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커뮤니티 활동과 아티스트의 특전 영상 등을 제공해 구매 전환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위버스...
[게임위드인] '게임체인저' AI 도입 본격화…달라진 게임 개발 환경 2025-01-04 11:00:00
콘텐츠진흥원이 지난달 말 업계 종사자 1천500여명을 상대로 설문 조사해 발표한 '2024 게임산업 종사자 노동환경 실태조사' 보고서가 대표적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AI 기술의 적용 확대에 대해 긍정적으로 답한 비율은 39.7%로 전년도 54.8%에 비해 크게 감소했다. 반면 부정적으로 응답한 비율은 27.4%로 전년도...
게임업계, '크런치 모드' 줄었지만 근로시간 늘어 2025-01-03 17:21:15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 게임산업 종사자 노동환경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업계 종사자 1510명 중 크런치 경험 비율은 전년 대비 3.9%포인트(p) 감소한 34.3%로 나타났으나 크런치모드 시기 일주일 최대 근로 시간은 56.1시간으로 전년 대비 4.5시간 증가했다. 전체 종사자의 평균 노동시간은 44.4시간으로...
'오겜2' 덕에 웃었다…앱 사용자 '역대 최대' 2025-01-03 16:42:26
수는 975만 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오징어게임2' 공개 전인 지난달 3주차(788만 명)보다 187만명 증가한 수치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의 앱 월간 사용자 수(MAU) 집계에서도 넷플릭스는 1,299만 명을 기록, 지난달(1,160만 명)보다 뛰어올랐다. 이어 티빙 725만 명, 쿠팡플레이 709만...
[CES 2025] 양자컴·자율주행, 미래 먹거리 떠오른다 2025-01-03 16:41:39
있었다. 앞으로 이 분야에서의 연구와 개발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와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오징어게임2' 특수에 넷플릭스 앱 사용자 역대 최대 2025-01-03 16:21:22
앱 사용자 수는 975만 명으로 집계됐다. '오징어게임2' 공개 전인 지난달 3주차(788만 명)보다 187만명 증가한 수치다.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의 앱 월간 사용자 수(MAU) 집계에서도 넷플릭스는 1천299만 명을 기록, 지난달(1천160만 명)보다 껑충 뛰어올랐다. 이어 티빙 725만 명, 쿠팡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