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전문가 "북러 동맹으로 '절반의 냉전'…한중, 평화 협력해야"(종합) 2024-10-22 18:32:47
간 문화 충돌 문제에 관해서는 "사실 조선반도에서 생활하는 민족의 현실은 '한 민족, 세 국가(남북한과 중국)'"라며 "이 민족의 일부 문화적 기호는 3국이 공유하는 것으로 어떤 한 국가가 독점할 수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중한 양국이 협력해 공동의 민족 문화 자원을 분쟁의 화제가 아니라 협력 프로젝트로...
이브자리, 한지·모달·헴프 등 천연재료 침구…'건강한 수면' 선도하는 이브자리 2024-10-22 15:57:12
설립 이래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문화 조성’이라는 원칙을 고수하며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지·모달 등 천연소재 침구이브자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자연소재가 지닌 고유의 강점을 침구에 녹여냈다는 점이다. 천연섬유는 땀과 열을 흡수하거나 배출하는 능력, 통기성 등이 인공섬유보다 월등하다....
우미건설,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 공동개발 2024-10-22 14:06:58
기존 표준바닥과 시공 방법이 동일하며 난방 배관 고정 역시 기존 방식과 동일하기 때문에 현장 적용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생활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인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어 입주민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연구를 통해 건축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삼성 지원 스마트공장 구축 중소기업들 참여 '스마트비즈엑스포' 2024-10-22 14:00:04
중기부가 주최하고 삼성전자와 중기중앙회 등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생활가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기계설비, 산업용품, 부품소재 등 업종별 중소기업 99개 사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교차협력1·2관, 혁신관, 수출관 등 4개 특별 테마관 전시, 국내외 구매자와 사업 연계를 위한 구매상담존 구축, 생방송...
손석구로 성공하더니…CGV, 이번엔 단돈 1000원 애니 상영 2024-10-22 11:13:39
가고자 하는 고해준과 집이 없어 텐트에서 생활하는 문제아 백은영의 첫 만남을 다루고 있다. 극장에서는 시리즈 중 1화가 상영된다.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이 빠르게 1편의 숏폼 영화를 볼 수 있게 가장 많은 관객들이 찾는 오후 7시대 영화 상영 전후로 ‘집이 없어-악연의 시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CGV는 지난 5월...
"최대 20% 할인"…편의점 혜택 확 늘린 'CU Npay' 2024-10-22 10:32:15
3사의 업계 최초 제휴다. 각사의 특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 카드는 CU 편의점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현장에서 네이버페이 앱으로 QR 결제를 하면 이용 금액의 최대 20%를 바로 할인해 준다. 네이버플러스 멥버십 회원의 경우, 최대 5% 즉시 할인과 5% 즉시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예를...
우미건설, 고점탄성 모르타르 사용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 개발 2024-10-22 10:06:45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생활의 큰 문제 중 하나인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어 입주민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연구를 통해 건축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더 나은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 합작 'CU Npay카드' 출시 2024-10-22 09:35:12
첫 공동 브랜드로 '신씨네'를 선보인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의 '신', CU의 '씨', 네이버페이의 '네'를 조합한 브랜드로 다음 달 중 신씨네 첫 PB상품을 출시한다. 속초홍게라면과 부리또 2종,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405 4종을 포함해 7종을 선보인다. 올해 말까지 신씨네 상품 7종을 CU...
국내 1호 디지털헬스케어 상장사, 본업 어쩌고…"사명 변경 고려" 2024-10-21 21:38:38
스피어파워를 거쳐 아크솔루션스로 변경)의 공동 대표이사를 맡은 바 있다. 2023년 7월 프로스테믹스는 사명을 스피어파워로 바꾸고 철강·특수합금 신사업을 하겠다고 선언했지만 이렇다 할 신사업 성과가 없었다. 매출의 대부분(90% 이상)은 물티슈 등 생활건강 사업 분야에서 나오고 있으며, 철강이나 특수합금 분야에...
부산, e스포츠 생태계 조성 속도낸다 2024-10-21 18:43:43
제시했다. 저비용항공사인 에어부산과의 공동 마케팅을 시작으로 삼진어묵, 형제돼지국밥, 개미집, 골든블루, 라발스호텔 등 지역 기업과 파트너십을 넓혔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 기반 e스포츠 생태계 발전을 위한 프로그램이 크게 강화될 전망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부산e스포츠경기장 시설을 활용한 특화 프로그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