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아오츠카, ‘오라떼’ 전속모델로 K팝스타 김혜림 발탁 2018-05-02 17:52:00
흡수를 돕는 ccp가 첨가된 무탄산무색소 유성과즙음료로, 배·복숭아·사과의 세 가지 향긋한 맛과 파스텔 색상의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이 어우러져 특히 청소년들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나른한 봄을 깨우다"…미닛메이드, 복숭아 과즙 담은 스파클링 선보여 2018-03-13 17:13:37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지난해 선보인 청포도·사과 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입니다.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 출시 2018-03-13 15:35:10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지난해 선보인 청포도·사과 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천자 칼럼] 코카콜라의 변신 2018-03-08 17:45:52
전 세계 탄산음료 시장을 석권했다.나치 독일의 히틀러도 1941년 대미 선전포고를 하기 전까지 코카콜라 마니아였다. 원액 수입 길이 막히자 대용품인 ‘환타’를 개발하라고 독려할 정도였다. 코카콜라는 1985년 우주왕복선 챌린저에 실려 지구 바깥까지 나갔다.그런 코카콜라가 130여 년 전통을 깨고 술을...
"LG생건, 생활용품·음료부문 올 실적 불확실성 상존"-하나 2018-01-24 08:02:02
늘었지만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은 부진했다는 평가다.박 연구원은 "생활용품의 경우 헤어케어에 이어 홈케어까지 가격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할인점은 유통재고를 감축하고 있다"며 "음료 부문은 국제유가와 오렌지과즙 등 원가 부담이 커지고 있다"고 전망했다.그는 "올해를 전망해보면...
주이, 방송 나간 뒤 난리났어! 2017-12-28 13:24:17
맛 음료 광고로 1400만 뷰를 달성한 주이는 보기만해도 상큼해지는 과즙미(美)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사랑의 총알과 애교 발사로 MC들의 마음까지 저격했다. 그룹 내 독무댄스가 있을 정도로 남다른 댄스 실력자인 주이는 시범 요청에 냉큼 수락을 하며 무대 앞으로 돌진했고 “이번에는 성숙하고 섹시해졌다”라는...
라디오스타 한현민, 너에게 눈못떼 "정말 돋보이네" 2017-12-28 12:44:59
단연 시선강탈은 주이였다. 과일 맛 음료 광고로 1400만 뷰를 달성한 주이는 보기만해도 상큼해지는 과즙미(美)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사랑의 총알과 애교 발사로 MC들의 마음까지 저격했다. 그룹 내 독무댄스가 있을 정도로 남다른 댄스 실력자인 주이는 시범 요청에 냉큼 수락을 하며 무대 앞으로 돌진했고...
이른 강추위에 '꿀홍삼' 등 온장 음료·따끈한 호빵 인기(종합) 2017-12-19 10:05:59
따뜻한 음료들과 겨울철 대표 간식인 '호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웅진식품은 겨울철 대표 음료 '꿀홍삼'이 지난달 한 달 동안 175만 병(180㎖ 제품 148만 병, 280㎖ 제품 27만 병)의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끌었다고 19일 밝혔다. 꿀홍삼은 올해 9월부터 추위가 시작된 11월까지의 누적 매출액이 지난해...
이른 강추위에 '꿀홍삼' 등 온장 음료 인기 2017-12-19 08:37:26
음료 '꿀홍삼'이 지난달 한 달 동안 175만 병(180㎖ 제품 148만 병, 280㎖ 제품 27만 병)의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끌었다고 19일 밝혔다. 꿀홍삼은 올해 9월부터 추위가 시작된 11월까지의 누적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과즙 음료 '내사랑유자C' 역시 8%대의 매출...
롯데 '온리프라이스', 거품 뺀 균일가로 '노브랜드' 아성 도전 2017-10-26 12:00:01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는 가정간편식(HMR), 과즙 음료, 초콜릿 등 최근 주목받는 상품군도 새로 내놓을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아울러 온리프라이스가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유통업체와 직접 거래가 없었던 신규 파트너사(중소기업)를 매년 10여 곳 이상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PB 상품들이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