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연세대 스타트업 에코시스템]바쁜 직장인을 위한 패션 코디, 핏코박스 2021-02-09 16:24:51
통해 현재 단계별로 적용하고 있고 청바지의 경우 적용 전보다 구매율이 2.2배 증가해 유의미한 숫자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의 핏코만의 브랜드를 론칭하는 게 목표이며 매달 꾸준히 성장해 올해 10배 성장, 구매율도 지금보다 2배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설립...
작년 수입차 3대 중 1대는 30대가 샀다 2021-01-03 06:21:00
중 1대는 30대가 샀다 30대 구매율 32.1% 차지…BMW 가장 많이 사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지난해 국내 수입차 판매가 역대 최다를 기록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수입차를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대는 30대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3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11월까지 국내에서...
[연세대 캠퍼스타운 에스큐브 입주기업] “좋은 학원 찾기 힘드시죠?” 학부모와 학원 중개하는 학원고 2020-12-28 09:53:00
강의 구매율이 높아지는 등의 변화도 보인다. 학원고는 이러한 변화를 수용해 영상 처리 기술을 사용한 ‘인강 평가’ 방식도 도입할 예정이다. 송 대표는 “AI면접을 분석하는 솔루션과 유사한 분석 방식을 채택해 강사의 톤이나 언어 사용 방식을 추출해 강의를 평가하는 알고리즘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쇼핑몰이 묻는다 "오랜만이네요. 집에 화장지 떨어졌죠?" [신현보의 데담] 2020-12-23 10:55:57
반면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은 사용자의 구매율은 67.5%로 높았다. 사용자에게 무엇을 어떻게, 언제 보여주느냐가 곧 매출로 직결된다는 뜻이다. AI 마테크의 분석 기술은 사용자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집에 있는 각종 소모품이 떨어질 시기를 계산하는 데까지 왔다. 사용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하기 전에...
'코로나19가 바꾼 식생활' 온라인구매 비중 작년의 4배로 늘어 2020-12-18 16:27:00
전체의 78.3%에 달했다. 특히 발효미생물류(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구매율이 지난해 25.7%에서 올해 31.8%로 가장 많이 늘었다. 식품을 살 때 지난해보다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로는 '영양(건강)', '구매의 편리성', '조리의 편리성'을 꼽았다. 연구원은 "집에서 식사하는 횟수가 증가했...
검색 상품 추천 제대로 안 해주면 90%가 사이트 이탈 2020-12-14 16:56:27
사용자의 구매율은 67.5%에 달했다. 반면 원하지 않는 검색 결과를 얻은 사용자의 90%는 사이트를 이탈한 것으로 나타났다. 검색 추천을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서 매출이 크게 차이날 수 있다는 분석이다. 그루비는 "제대로된 검색 추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확장시키고 그 니즈에 어울리는 상품을 다양하게 발견해야...
종근당 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온에어, 유산균 선도 기업 입지 확고화 2020-11-25 14:06:31
▲구매율 ▲섭취율 ▲시장점유율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따로 또 같이 먹을 수 있는 패밀리 브랜드를 구축해 연령별, 상황별 니즈에 맞춰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실태조사’에 따르면 락토핏의 구매율은 45%로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1위로 집계됐는데 2위 품목과 10배가량 차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시 3년 만에 압도적인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을 뿐 아니라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락토핏 성공 배경에는 종근당그룹의 시너지가 있었다. 종근당그룹은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홈페이지 제작 업체 `티제이웹`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서비스 2020-11-23 08:30:00
실제 상담을 받아본 소비자의 구매율과 티제이웹 이용자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히 이해하고 제대로 된 설계가 진행되며 투명한 비용 공개와 체계화된 운영 시스템이 기반이 되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제작/운영 시 번거로울 수 있는 부분을 시스템에 적용하여 쉽고 편한 진행이 가능해 대표 및...
"홈쇼핑 방송 이럴 때 대박"…SK스토아, 세계 첫 분석프로그램 2020-11-19 08:00:05
수 대비 구매율과 방송별 순위, 같은 방송의 날짜별 실적 등도 확인할 수 있다. SK스토아 관계자는 "온 비전이 활용하는 시청 데이터는 SK스토아 온 채널이 송출되는 전국 2천300만 가구를 전수 조사한 것이므로 표본 조사 방식을 따르는 일반적인 시청률 조사 방식보다 더 정확하다"고 말했다. 또 방송 장면과 시청자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