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얇은 히트텍 나왔다...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히트텍 출시 2023-10-23 10:09:30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흡습발열 의류다. 2003년 첫 출시 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히트텍은 지난해 기준 약 15억장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터틀넥T'는 여성 라인업 제품으로, 지금까지의 히트텍...
"'온라인피해365센터' 상담, 전자제품 거래 젊은 층 많아" 2023-10-20 16:30:00
개인정보 침해, 온라인 허위·악성 리뷰 등이었다. 여성과 남성 모두 '재화 및 서비스' 분야에서의 피해가 가장 많았다. 특히, 여성은 의류 등 온라인 쇼핑몰 구매 상품 품질 불만·환불 거부 사례가, 남성은 중고 거래 사이트 전자제품 등 물품 미배송·거래 사기 사례가 많았다. 연령별로는 20·30대가 58%로 가...
'기온 뚝' 월동준비 서두르는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2023-10-20 11:29:12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핫팩·귀마개·목도리·마스크 등 방한용품도 속속 매대에 쌀쌀한 날씨 호빵 매출 7배↑…군고구마·온장음료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최근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편의점들이 동절기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겨울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마트24는 20일부터 패딩...
큰 일교차에 패딩 매출 40% 뛰었다…할인행사 앞당긴 W컨셉 2023-10-16 11:05:28
의류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 16일 W컨셉에 따르면 해당 패션 플랫폼에서 이달 들어 지난 13일까지 패딩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0% 늘었다. 여성 고객은 패딩을, 남성 고객은 무스탕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와 함께 퀼팅 재킷, 더플 코트 디자인 등 아우터(외투)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W컨셉 관계자는...
日 악마 캐릭터와 손잡는 韓 게임사들 왜? 2023-10-15 18:37:46
의류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 상품 시장에서 이례적으로 캐릭터 브랜드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 개발하는 데 힘쏟고 있다. 지난해 말 넷플릭스와 협업해 이 회사 캐릭터를 소재로...
이효리·한소희·차은우…기온 떨어지자 눈도장 찍고 나섰다 2023-10-15 17:36:01
단가가 높은 패딩 겨울 의류 판매가 걸려있는 만큼 소비자가 겨울 옷을 구입하기 전 눈도장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한발 앞서 여름께부터 신규 모델이 등장한 화보를 내놓고 있다. 우선 아이더가 남성 모델을 배우 박보검에서 김수현으로, 스노우피크 어패럴 역시 배우 현빈을 새 광고모델로 기용해 FW...
일본이 만든 이 악마 캐릭터, 'MZ판 뽀로로' 됐다 2023-10-15 15:44:36
등 의류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상품 시장에서 캐릭터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헬로키티' 대박낸 산리오, '쿠로미'로 부활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 만드는 데에 힘을 쏟고...
날씨마저 안 도왔다…백화점 3분기 실적 전망도 '흐림' 2023-10-15 07:31:02
증가했고 여성패션(12.5%), 영패션(21.4%), 남성패션(16.3%), 스포츠(15.9%) 상품 등의 매출이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지난해 9월 화재로 영업을 중단한 대전아웃렛이 지난 6월 중순부터 영업을 재개한 점도 4분기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보고서에서...
"운동 후에도 벗기 싫어"…운동광이 만든 브랜드 韓에 꽂혔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3 15:48:40
브랜드가 아닌, 프리미엄 액티브웨어의 경우 남성을 위한 브랜드가 전무했다"며 "이 공백을 처음으로 공략한 게 바로 뷰오리"라고 말했다. 남성 고객층을 먼저 공략한 후 여성용 제품을 내놓기 시작한 뷰오리는 현재 남성과 여성 제품의 비율을 5대5로 유지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액티브웨어 시장이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
"현대백화점, 3분기도 견조한 외국인 매출 예상"-유안타 2023-10-05 08:08:39
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연구원은 "현대백화점의 3분기 실적은 매출 1조779억원, 영업이익 832억원으로 시장 기대치(영업이익 961억원)를 하회할 것"이라며 "전사 매출은 신장하고 있으나 백화점업계 전반적으로 남성의류, 아동 스포츠 부분이 역신장하고 있고 백화점 신상품 판매 저조가 원인인 것으로 파악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