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우, 남성화장품 모델 3년 연속 재계약…‘대세 입증’ 2015-12-24 01:00:04
[연예팀] 배우 정우가 남성화장품 브랜드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2월23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우가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와 3년 연속 전속 계약을 체결, 브랜드 홍보에 힘쓸 계획이다. 정우는 대한민국 보통 남자를 대표하는 편안한 이미지로 제품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또 무심한 듯한 남성적인...
[Luxury &] 랩시리즈 프리미엄 라인 맥스 LS, 특별한 품격과 감성 연출…성공한 남자의 '럭셔리 그루밍' 2015-12-16 07:01:05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1987년부터 남성화장품 시장을 이끌어온 브랜드로 꼽히는 랩시리즈는 남성 피부과학 전용 연구소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남성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랩시리즈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맥스 ls 라인’에서는 시르투인(sirtuin) 기술을 토대로 독자 개발한 ‘에이지-레스 분자...
손호준이 소개하는 남성화장품은 어떤 모습일까? 2015-12-15 11:21:10
손호준이 소개하는 남성화장품은 어떤 모습일까? 아모레퍼시픽이 오랜만에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의 모델을 발탁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순수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팔색조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손호준이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남성화장품...
조세호 명품코디 보니…지방시·발망·크리스찬루부탱까지 2015-12-10 13:50:14
등을 코디하는 것으로 유명세를 탔다. 한 사진에 포착된 그의 코디를 보면 지방시의 가죽점퍼에 발망의 진, 크리스찬 루부탱의 슬립온을 착용했다. 발망 그레이 워싱진의 경우 직구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한다해도 100만원이 넘어간다. 크리스찬 루부탱 남성화는 200만원 호가하는 제품이다. [온라인뉴스팀]...
[생글기자 코너] 자부심 느끼게 한 '2015 대련 한인 체육대회' 등 2015-12-04 18:57:36
남성화장품 시장은 지난해 시장 규모 1조4000억원을 넘어서며 연평균 10.8%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중 40대 남성 고객이 43%로 가장 높았다고 lg생활건강은 밝혔다.뷰티 분야뿐 아니라 의류·문화 시장에서의 소비행보도 두드러진다. 젊은 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청바지와 같은 종류의 의류가 40대 체형에...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2-02 17:56:10
파비오루스코니를 포함해 보일 블랑쉐, 페드로미랄레즈 등 이태리 유명 슈즈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행사 상품으로는 각 브랜드의 스니커즈, 롱부츠, 펌프스, 남성화뿐만 아니라 스카프까지 다양한 15 F/W 상품 및 이월 품목이 포함한다고 합니다. 또 백화점 정기 세일 기간 동안...
아시아 남성들, "화장품에 눈떴다" 2015-11-25 10:30:16
남성화장품 시장(면도·보디워시·데오드란트 등)에서 남성 스킨케어 화장품 품목의 점유율은 9.8%에 불과 하지만 아시아 시장은 33.59%를 차지해 타 지역보다 아시아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유로모니터의 통계에 따르면 남성화장품 판매규모에서 중국이 1위, 한국이 2위,...
김영철, 유세윤 "화장품 모델, 동경 넘어 이제는 친숙함으로 승부" 2015-11-22 01:01:16
엘리샤코이의 이국주를 시작으로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의 정우, 카오리온의 김영철, 클래어스의 이광수, 최근 A.H.C의 유세윤까지 즐거운 이미지와 친숙한 느낌을 갖고 있는 이들이 화장품 모델로 입성하고 있다. 특히 카오리온과 클래어스, A.H.C는 이들 모델로 남성화장품을 광고,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bnt포토] M℃(엠도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남성 화장품계 입지 확인 2015-11-16 17:01:00
[뷰티팀] 남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mdoc(엠도씨)가 20회를 맞은 글로벌 뷰티박람회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며 전시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 개최됐다....
[bnt포토] 남성화장품 브랜드 M℃(엠도씨),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해외 바이어 이목 집중 2015-11-16 17:00:00
[뷰티팀] 그루밍 전문 화장품 mdoc(엠도씨)가 20회를 맞은 글로벌 뷰티박람회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에 참여해 남성 화장품계 입지를 확인했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며 전시는 11월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전시센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