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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겨울엔 얼큰~ '짬뽕라면 대전' 2015-11-12 19:13:54
올해 안에 짬뽕 신제품을 내놓는다는 계획이다.요리양념, 간편식, 스낵 등 다른 품목에서도 짬뽕과 관련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분말 타입의 짬뽕양념을 팔고 있다. 얼큰하고 매콤한 ‘직화짬뽕’과 칼칼하고 시원한 ‘나가사키식짬뽕’ 등 2종이다. 짬뽕을 끓일 때 이 양념을 넣으면 ...
롯데 vs 신세계 이번엔 '먹거리 전쟁' 2015-10-18 19:09:00
앞서 1일에는 연매출 150억원 규모의 냉동만두 제조사 세린식품을 인수했다. 지난달에는 충북 음성에 615억원을 투자해 음성식품가공센터를 지었다. 연간 700억~800억원 규모의 간편식 등을 생산하는 시설이다.신세계푸드의 잇따른 투자에는 식품사업을 강화하려는 그룹 차원의 의지가 반영돼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해...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제과시장에 번진 과일맛 바람…빨간색 노란색 색깔도 예쁘네 2015-08-11 07:00:44
감자스낵뿐 아니라 제과시장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롯데제과는 농장과자로 이름 붙인 ‘팜온더로드’를 출시하고 과일 고유의 색과 원물을 살린 시폰 케이크 ‘레드벨벳’과 ‘옐로시폰’을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주원료인 크랜베리의 빨간색을 살리고 속에는 과육을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기업들의 여름나기] 쿨 비즈 장려…휴일 '반바지 출근' 허용 2015-07-23 07:01:40
부품(ds) 부문 임직원들에게 아이스크림, 스낵류 등을 나눠줬다.각 사업장에 있는 사내 식당에선 보양식을 선보이고 있다. 물냉면, 비빔냉면, 쫄면, 열무물국수, 냉콩국수 같은 메뉴를 점심에 제공한다. 초복, 중복, 말복에는 삼계탕, 전복소라덮밥, 장어덮밥 등이 메뉴로 나온다.절전 활동도 펼치고 있다. 여름철 전력...
[안전한 먹거리] 농심, 업계 최초 전제품 HACCP 인증…잔류 농약 등 위험물질 사전 차단 2014-08-07 07:00:08
전했다. 농심은 국내 공장에서 생산되는 모든 라면과 스낵 제품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한 식품이라고 인증해주었다는 의미라고 해석했다.농심은 haccp에서 ‘최초’라는 수식어가 이것뿐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한다. 1999년 당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업계 최초로 ‘냉동면 제조라인’의...
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49.2% 늘었다. 스낵과자는 186.3%, 조각 치킨은 166.7%, 핫바, 소시지는 107.6%, 냉동만두 67.1% 순으로 매출이 신장했다.세븐일레븐 측은 "무알코올 맥주의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경기 시간대가 평일 이른 아침 때라 출근이나 일상생활 등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고...
편의점도 김연아 효과…맥주·소주·안주 매출 '트리플 점프' 2014-02-21 14:29:28
이 기간 안주류와 스낵류 매출액은 각각 22.6%와 10.9% 증가했다. 즉석 치킨류(14.8%)와 냉동만두(18.0%), 육가공류(15.8%) 매출액도 같이 뛰었다.또 다른 편의점 cu도 같은 기간 전체 매출액이 13.1%, 방문객수의 경우 16.6% 증가했다. 이 편의점도 맥주와 소주의 매출액이 각각 25.2%, 18.1%씩 뛰어 주류 매출이 가장...
편의점 야간매출 증가 "고맙다 올림픽" 2014-02-10 09:31:16
이 기간 가장 특수를 누린 상품은 맥주였습니다. 맥주는 25.7% 늘었고 냉동만두(18.1%), 치킨류(18.0%), 육가공류(16.4%) 등 대표적인 야식거리 매출도 덩달아 뛰었습니다. 도시락, 김밥 매출도 각각 22.8%, 16.7% 신장했습니다. 소주도 17.2% 늘었고 주류 매출 증가로 안주류와 스낵류 매출도 덩달아 각각 22.3%, 20.4%...
[특징주]서울식품, 실적 턴어라운드 기대감 `↑` 2013-07-19 09:15:42
9시12분 현재 서울식품은 전일대비 240원, 8.3% 상승한 3130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박양주 대신증권 연구원은 "냉동생지 매출 증가와 대형할인마트 PB 스낵류 매출 증가로 서울식품의 실적개선세가 두드러 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이어 서울식품의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작년보다 각각 15%, 91%...
[특징주]서울식품, 실적 반등 기대감에 '강세' 2013-07-19 09:09:53
냉동생지 매출 증가와 대형할인마트 자체브랜드(pb) 스낵류 매출 증가로 실적 개선세가 두드러질 것"이라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15%, 91% 늘어난 444억원, 42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