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공식품 가격 줄줄이 올라…생수·음료 가격 최대 20%↑(종합) 2018-05-04 09:50:39
12.7% 인상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부터 냉동만두 5종 가격을 평균 6.4% 인상했다.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인 햇반은 평균 9%, 스팸은 평균 7.3% 가격이 올랐다. 어묵 10종은 가격이 평균 9.8%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지난 2월 콜라 등 17개 품목 출고가를 평균 4.8% 올렸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숏다리, 찡오랑...
가공식품 가격 줄줄이 올라…포카리스웨트·데미소다 최대 20%↑ 2018-05-04 06:25:00
12.7% 인상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부터 냉동만두 5종 가격을 평균 6.4% 인상했다.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인 햇반은 평균 9%, 스팸은 평균 7.3% 가격이 올랐다. 어묵 10종은 가격이 평균 9.8%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지난 2월 콜라 등 17개 품목 출고가를 평균 4.8% 올렸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숏다리, 찡오랑...
'원 패밀리'로 뭉친 신세계푸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꿈꾼다 2018-04-12 16:46:51
파티셰 등 150여 명이 소속돼 있다. 그해 냉동만두 시장 공략을 위해 만두 전문업체인 세린식품을 인수했고, 올해는 베이커리 사업 강화를 위한 오산 2공장 신축에 나섰다. 올반랩이 설립된 이후 흩어져 있던 각 식품사업 부문이 본격적인 시너지를 내기 시작했다.신세계푸드의 핵심 신성장동력은 가정간편식(hmr: home...
[치솟는 식품물가] 과자·사탕·음료 줄줄이 인상…'잔인한 4월' 2018-04-01 06:30:01
가공식품 시장에도 파장이 미치고 있다. 샘표는 안주 브랜드 '질러'의 오징어 가공식품 2종의 생산을 중단했다. 편의점 CU(씨유)는 숏다리, 찡오랑 등 오징어 관련 마른 안주류 24개 품목의 가격을 최고 20%가량 인상했다. 김값도 들썩이고 있다. 마른김 중품 1속 도매가는 7천40원으로 평년(4천529원)보다 55.4%,...
HMR에 올라 탄 오뚜기·대상 '2조 클럽' 가입 2018-03-19 17:46:36
매출 2조 기업 탄생오뚜기, 컵밥·냉동피자 판매↑ 대상, 종가집 합병 효과에 혼술족 공략 '안주夜'도 효자콜드브루·잇츠온 등 다변화 한국야쿠르트 Ƈ조 클럽' 가입 [ 이유정 기자 ] 오뚜기와 대상이 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개별 재무제표 기준)을 넘어섰다. 장류, 라면 등 기존 식품 판매는 정체됐지만...
편의점 매출로 본 평창올림픽 명경기는 여자 컬링 2018-02-25 14:18:44
시간대별 매출을 분석해 25일 발표했다. 7개 품목은 푸드, 주류, 안주, 냉장, 냉동, 과자, 음료 등이다. 7개 품목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가장 많이 증가한 경기는 15일 여자 컬링 대표팀이 세계 랭킹 1위 캐나다를 이겼던 예선 1차전 경기였다. 이날 7개 품목 매출은 34.9% 신장했다. 오전 이른 시간인데도 맥주(74.9%...
'싱거운 멸치' 만들어 미국 월마트 뚫은 여성 수산인 2018-02-08 16:06:53
멸치는 냉동 상태로 유통된다”고 말했다.◆한살림부터 이마트까지조 대표의 멸치 가공공장에는 1년에 한 번씩 50여명의 ‘주부검사단’이 방문한다. 고품질의 식품류를 생산자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는 조합 ‘한살림’의 회원들로 구성된 검사단이다. 이들은 청결도와 제품 성분 등을 일일이...
"개그맨과 사니까 재밌으세요?" 김재욱·정범균·황영진 아내 3인방 솔직수다 2017-10-03 08:29:00
결혼까지 해서 음식 차리는구나 싶어 부담 안주려 노력을 많이 하신다. 시어머니도 아직 일을 하고 계셔서 음식만 할 시간도 없으시고 하니까 일주일 전부터 혼자 조금씩 다 준비하시고 애만 잘보고 와서 전날 저녁 전이나 같이 부치자고 배려해 주신다.다솜 : 남편이 형이 있는데 남녀 구분없이 음식을 나눠서 동등하게 ...
11번가, 태국산 씨푸드 29% 할인 기획전 진행 2017-08-14 08:43:37
생물 주꾸미(100g, 1390원), 자숙새우(30마리 내외, 1만900원), 냉동주꾸미(1kg, 9900원) 등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연 이유는 태국산 수산물 매출이 크게 늘어서다. 올해(1월1일~8월10일) 11번가 수산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성장했다. 매출 상승 폭이 태국산 수산물은 ▲흰다리새우(408%) ▲갑오징어(362%)...
CJ '비비고 왕교자', 누적 매출 3천억원 돌파 2017-08-10 11:16:14
늘었다. 지난 6월 기준 CJ제일제당은 냉동만두 시장점유율 42%로 1위를 지키고 있다. 교자만두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47.1%에서 올해 50.2%로 상승했다. '비비고 왕교자'의 올해 매출 목표는 지난해보다 30% 증가한 1천500억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국내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한식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