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회사가 기획기사에 노출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이유리의 스타트업 PR 101] 2023-07-05 10:11:44
고객이 훨씬 중요해진 거죠. 우리 솔루션으로 소상공인들이 단골 고객을 파악할 수 있고 또 다양한 기능으로 고객관계관리(CRM)가 가능하니, 저성장 시대에는 고객 관리에 힘쓰라는 메시지와 함께 저희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획을 할 수 있을까요? #2 이번 수능 만점자들의 인터뷰를 보니 혼공(혼자 공부)을 했다고 해요....
LGU+, 멤버십과 연동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미' 출시 2023-07-05 09:31:21
평균 매출과 단골 비율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머니미는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U+멤버스'에서 이용하면 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금융위원회로부터 본인신용정보관리업 본허가를 받고 '머니미' 서비스 출시를 준비해왔다. 황규별 LG유플러스 최고데이터책임자(CDO·전무)는 "고객이 데이터가 혜택이...
"물건 다 팔릴라"…'이것' 반값 세일에 편의점 앞 진풍경 2023-07-03 14:01:15
특정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일부 치킨 50% 할인 등 행사를 진행한다. 삼전레이크점의 경우 지난주부터 계란 반값 할인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신미숙 세븐일레븐 삼전레이크점 경영주는 "평소 중장년 단골 고객이 많은 편"이라며 "계란을 싸게 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지난주부터 문의가 많았다"고...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개인 맞춤형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피트내비’ 2023-07-03 08:33:55
위한 서비스”라고 소개했다. “우리 고객은 운동이 삶의 중심은 아니지만, 운동의 필요성을 느껴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입니다. 새해가 시작될 때마다 단골로 등장하는 신년 목표가 운동입니다. 하지만 이 계획을 1달 이상 지키는 사람은 12%, 3달 이상 지키는 사람은 4%에 불과합니다. 운동의 중요성은 모두...
롯데마트 오프라인 강화 통했다…스노우포인트 적립 300만명↑ 2023-07-03 06:00:05
적립해주는데, 6개월간 누적 금액을 고려해 단골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준다. 스노우포인트 출시 이후 지난 6개월간 롯데마트GO 앱의 신규 가입 회원은 전년 대비 4배 가량 늘었고, 지난 4월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멤버십 만족도가 90% 이상을 기록했다.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스노우포인트 이용으로 롯데마트 방문 횟수와...
휴가철 피서지 할인 '꿀팁'..."지역 상품권 노려라" 2023-07-01 08:12:38
경품행사를 진행해 모바일 상품권 2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1만∼2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강원상품권 단골손님 가운데 최근 1년간 누적 사용 상위 77명을 위해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몰 강원더몰과 강원곳간에서 7월 한 달간 상품권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 중 77명을 추첨,...
지코·수제맥주·비트…"여기가 뭐하는 곳이지?" 2023-06-23 09:00:00
현수막이 손님을 맞이했다. 20∼30대 청년들에게 '페스티벌 단골손님'으로 꼽히는 지코는 불티나마켓 1호 점장을 맡았으며, 소셜미디어(SNS)에서 팝업스토어 개점을 영상으로 알렸다. SKT는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와 손잡고 지코를 모델로 한 무알코올 맥주 '비트주세영' 바나나 맛, 몰트 ...
어반플레이, 76억 투자 유치…블라인드, 타임 '영향력 100대 기업'에 [Geeks' Briefing] 2023-06-22 15:14:46
‘단골손님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매장 방문 고객의 결제 시점에 제시한 카드 결제 정보를 통해 단골손님을 식별한다. 특정한 기간 내에 일정한 횟수 이상 매장에 방문하면 단골손님으로 정의하는 식이다. 메모 기능을 활용해 손님의 취향을 별도로 적어둘 수도 있다. 파운트, 주택담보대출 비교 견적...
'단골손님 맞나' 알쏭달쏭?…캐시노트가 정확히 알려준다 2023-06-22 13:48:01
‘단골손님 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스(POS) 기기만 아니라 스마트폰 앱에서도 지금 결제한 손님이 단골손님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단골손님 관리 서비스는 매장 방문 고객의 결제 시점에 제시한 카드 결제 정보를 통계 처리해 단골손님을 식별한다. 특정한 기간 내에 일정한 횟수 이상 매장에...
홈플러스 "'즉시배송' 무료정책 전환 후 매출 72% 증가" 2023-06-19 14:37:16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매출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운영하는 즉시배송은 주문 뒤 1시간 전후로 배송받을 수 있는 온라인 기반의 퀵커머스 서비스다. 원래는 주문 금액대와 관계 없이 배송비를 받았으나, 지난해 8월부터 구매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