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수출역군으로 우뚝 선 `K-뷰티` 2015-12-10 17:16:22
`달팽이 크림`으로 잘 알려진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카르고`가 중국 내 SNS를 통해 급속히 입소문이 퍼지면서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전 세계를 아우르며 6초에 하나 꼴로 팔려나간 이 제품은 잇츠스킨의 가파른 성장에 기폭제가 됐으며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세계적인 권위의 `몽드 셀렉션`의 최고 금상을...
"잇츠스킨, 달팽이 제품군 독보적 경쟁력…중장기 리스크도 존재"-IBK 2015-12-09 09:00:25
성장성을 고려하면 잇츠스킨은 달팽이 제품군의 성능과 원가 경쟁력 등 탁월한 제품력과 국내외 채널 확장으로 2016년에도 올해 수준의 성장성은 충분히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오는 28일 상장 예정인 잇츠스킨은 최대주주인 한불화장품이 2006년 국내 최초의‘코스메슈티컬 컨셉트 브랜드샵'으로 설립한...
<특징주> 네오팜, 최대주주 변경 하루만에 '반등' 2015-12-08 09:07:34
전 55.6% 보유)로 달팽이크림 이후 신규 브랜드와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있다"며 "네오팜은 신규 파트너를 통한 중국 유통망 확대 가능성이 커졌다"고 말했다. 그는 "잇츠스킨은 국내 면세점 28개를 포함해 모두 255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어네오팜의 신규 오프라인 판로 확대가 예상되며 중국 진출 속도도 빨라질...
[특징주] 네오팜, 급락 충격 딛고 하루 만에 '반등' 2015-12-08 09:04:13
상장을 앞둔 잇츠스킨의 최대주주"라며 "달팽이크림 이후 신규 브랜드 개발과 성장 동력을 확보 중이었고, 네오팜이 이러한 필요에 적합했다"고 설명했다.이어 "네오팜은 기존 최대주주와의 시너지가 크지 않았다"며 "오히려 중국 유통망을 확충하고 있는 잇츠스킨과의 시너지를 고려하면...
NH투자 "네오팜, 잇츠스킨과 한가족…긍정적 효과 기대" 2015-12-08 08:59:47
전 55.6% 보유)로 달팽이크림 이후 신규 브랜드와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있다"며 "네오팜은 신규 파트너를 통한 중국 유통망 확대 가능성이 커졌다"고 말했다. 그는 "네오팜 주가가 전날 11.2% 하락했으나, 이번 최대주주 지분 양도 건은 네오팜에 부정적이지 않다"고 강조했다. 그는 "잇츠스킨은 국내 면세점...
"네오팜, 최대주주 변경 매출 성장에 긍정적"-NH 2015-12-08 07:31:40
상장을 앞둔 잇츠스킨의 최대주주"라며 "달팽이크림 이후 신규 브랜드 개발과 성장 동력을 확보 중이었고, 네오팜이 이러한 필요에 적합했다"고 설명했다.이어 "네오팜은 기존 최대주주와의 시너지가 크지 않았다"며 "오히려 중국 유통망을 확충하고 있는 잇츠스킨과의 시너지를 고려하면...
무역 1조달러 달성 멀어진 우울한 무역의 날…나홀로 빛난 K뷰티 '수출 한국' 희망 쐈다 2015-12-07 18:02:59
화장품에 새로 진출하는 기폭제가 되기도 했다.‘달팽이크림’으로 대박을 낸 잇츠스킨과 ‘마유크림’으로 돌풍을 일으킨 클레어스코리아는 2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그러나 화장품 분야의 선전을 제외하면 이날 무역의 날 기념식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우울했다. 정부가 ‘사상 첫 세계...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2015-12-03 09:11:00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크림’을 추천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60% 함유돼 외부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홍콩 매료시킨 K팝·K스타일…중소기업 중화권시장 판로 찾았다 2015-12-02 18:21:51
달팽이크림 돌풍을 일으켰던 태영사 ?달팽이크림을 100개가량 팔았다.현장을 찾은 한정화 중소기업청장은 “대기업 플랫폼을 통해 중소기업들이 중화권 소비자를 만나는 자리”라며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동반 성장하는 모범 사례”라고 평가했다.홍콩=유재혁 대중문화 전문기자 yoojh@hankyung.com...
화장품 한류,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넘었지만 호주는 이제 시작 2015-11-30 11:39:17
셀러인 경우가 많았고, 달팽이나 제비집 같은 새로운 성분의 화장품이 인기다. 말레이시아 여성들은 페이스와 아이, 립 등 풀 메이크업 하는 여성 비율이 높고, 말레이계는 광택을, 중국계는 수분감을 느끼는 메이크업을 선호했다. 화장품 구매 형태는 말레이계 여성은 폼 클렌저를 중국계 여성은 클렌징류의 사용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