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팽이 크림' 앞세워 중국시장 공략… 잇츠한불, 조정장서 선방 2018-02-22 20:05:16
네오팜은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의 브랜드를 갖고 있다.잇츠한불은 비용을 줄이기 위한 구조조정도 추진하고 있다. 오대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홈플러스 안에 입점해있던 잇츠스킨 매장 20여 곳을 철수하기로 하는 등 적자 매장 구조조정으로 수익성을 개선하고 있다”고 말했다.밸류에이션(실적...
[카드뉴스] 겨울철,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 100% 충전법 2018-02-14 17:07:01
editor pick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보디 피부는 얼굴보다 피지선이 덜 발달해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그러나 옷을 입어야하기에 보디로션을 바르는 것이 불편한 사람들도 많을 터. 따라서 보디로션 제품을 고를 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한경닷컴...
골칫덩이 여드름, 그 원인은? 2017-12-26 17:13:00
3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극 없는 클렌징 워터.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로 얼룩진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프락토올리고당, 만니돌, 자일리톨, 람노스, 오이 추출물 등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익 성분들로 구성돼...
[월요인터뷰] 이진욱 해브앤비 대표 "남들 다 중국갈 때 닥터자르트로 '격전지' 미국 공략… 역발상 전략 통했죠" 2017-12-24 17:46:24
제품을 수출해 3000만불 수출탑을 받았다. 이진욱 해브앤비 대표는 k뷰티의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시상한 ‘2017년 한국을 빛낸 올해의 무역인’ 상도 최근 받았다. 이 대표는 “세계 더마코스메틱 기업 중 대중친화적인 브랜드 전략을 쓰는 곳은...
올리브영, 18주년 `세일파티` 실시…최대 반값 2017-12-15 17:20:56
기프트(G.I.F.T)는 △최대 규모(Great) 제품 참여 △가성비로 임팩트(Impact)를 준 ’오늘의 특가’, ‘사구오구팔구(495989)’ 균일가 행사 △카테고리별 인기제품(Favorite)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소비자를 유혹(Temptation)하는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먼저 올 한 해를 결산하면서 인기제품부터...
아이소이, 겨울한정세트 올리브영 단독출시…최대 33% 할인 진행 2017-12-15 16:49:00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알러지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입점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는 등 제품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종목 탐방 리포트] 동화약품(000020) 2017-11-14 09:26:31
`더마화장품` ▶ 아토피 피부 기능성 인증 화장품 출시 계획 5> 실적과 향후 주가 전망은 어떤가요? ▶ 상반기 영업익 89억, 전년동기比 소폭 증가 ▶ 올해 영업이익 전년比 16% 증가 예상 ▶ 내년 사상 첫 3,000억 원대 매출 전망 ▶ 실적 안정성과 함께 보유 현금 활용한 신약 개발 ▶ 중구 순화동 소재 건물 (토지...
피스비사라, 아시아 최대 규모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 2017-09-27 19:31:00
피스비사라의 부스에 방문해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더불어 전시회 개최지인 상해뿐만 아니라 중국 전역에서 피스비사라에 협업을 요청하는 등 성황리에 중국 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심 대표는 “화장품은 물론 패션 브랜드까지 선보이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콘텐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메리츠종금 "네오팜, 중국 진출 가능성 커" 2017-08-25 08:28:57
비 각각 37.8%, 60.2%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는 "온라인 채널 40%, 오프라인 21% 성장과 더불어 브랜드별로 아토팜 36%, 리얼베리어 114%, 제로이드 69%, 더마비 39% 등 모두 큰 폭 성장을 이뤘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토팜과 리얼베리어 제품이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한 데다 알리바바 티몰닷컴이 더마코스메틱 전용관을...
세타필, 홈플러스 20주년 기념 단독 기획팩 출시 2017-08-17 22:13:09
세타필의 피부 과학 연구에서 비롯된 탁월한 보습력과 흡수력, 발림성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산뜻한 보습을 원한다면 로션 기획팩을, 보다 깊고 진한 보습을 원한다면 크림 기획팩을 선택하면 된다. 세 제품 모두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투 페이스(Body to face)’ 타입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