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믿을 수 있는 브랜드…소비자와 통했다 2023-08-29 16:59:14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수상한 브랜드는 5개로 비상교육의 ‘OK수학수업 옥수수’, 아산시의 ‘온천도시’, 화성시의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아동친화도시’, ‘하겐다즈’, ‘올리지오’ 등이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은 30일 서울 소공로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렸다. 김지원 기자 jiame@hankyung.com
"KH바텍, 장기 성장 유효하나 폴더블 물량 노이즈에 목표가↓"-IBK 2023-08-25 07:35:01
폴더플 핵심 부품뿐만 아니라 신제품 효과로 향후 외형 성장 및 수익성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며 "다만 폴더블 물량 관련 노이즈를 반영해 적용 밸류에이션을 소폭 하향 조정했다"고 말했다. KH바텍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7% 증가한 756억원을 기록했다. 국내 거래선의 신제품 관련 부품의 양산 시점이 지난해...
감자·마늘 '큰손' 된 맥도날드·파이브가이즈 2023-08-23 17:52:32
띤 재료는 마케팅 효과가 크다는 장점도 있다. 메뉴에 스토리가 입혀져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쉬워진다는 게 업계 시각이다. CJ푸드빌은 5월 전라남도와 협약을 맺고 6월부터 ‘빕스’ ‘더플레이스’ 등의 매장에서 전남 완도산 전복을 사용한 메뉴를 대대적으로 선보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역 특산물에 대한 관심이...
"의아하다" 반응에도…美 냉동 대신 국산 감자 밀어붙인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8-23 15:38:31
협약을 맺고 6월부터 빕스, 더플레이스, 한쿡 등 자사 외식브랜드에 완도군산 전복을 사용한 메뉴를 대대적으로 선보였다. 시장 가격이 떨어진 전복 판매 촉진을 돕기 위함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역 특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라는 용어까지 등장했다”며 “공급망이...
CJ푸드빌 몸값 5000억원 평가… 아르게스PE, 2대주주 오른다 2023-08-21 14:27:10
뚜레쥬르, 더플레이스 등을 F&B 사업을 벌이는 CJ그룹 계열사다. 2010년대 중반 들어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기가 떨어지는 등 외식산업이 전반적으로 침체되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2015년부터 7년 연속 적자를 기록하기도 했다.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2019년엔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를 매각했다. 코로나19 사태까지...
중견련 "한국∼멕시코 직항 개설해야"…멕시코대사 초청 간담회 2023-08-18 14:09:27
18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주한멕시코대사 초청 간담회'를 열어 멕시코 진출 중견기업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카를로스 페냐피엘 소토 주한멕시코대사와 SIMPAC, 유라코퍼레이션, 인팩, 신성델타테크, 코다코 등 중견기업 관계자,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필립스 퍼스널 헬스 사업부 대표 방한…'Z세대 전기면도기' 사전 공개 2023-07-26 18:05:08
더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 시장에서의 방향성을 설명하고 신제품을 사전 공개했다. 필립스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음파전동칫솔을 중심으로 하는 구강 헬스케어, 육아용품, 전기면도기와 헤어드라이어를 중심으로 개인건강관리 기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방한 중인...
필립스, Z세대 타깃 신제품 ‘클린앤컷 5000X 시리즈’ 공개 2023-07-26 16:39:38
필립스코리아가 26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클린앤컷 5000X 시리즈’ 정식 출시 전 사전 공개 행사를 갖고 있다. 해당 제품은 내달 출시될 예정이다. 필립스는 이날 열린 필립스 퍼스널 헬스 사업부 딥타 칸나(Deeptha Khanna) 글로벌 대표 방한...
필립스 "한국은 혁신제품의 테스트베드…전략시장으로 부상" 2023-07-26 13:32:12
밝혔다. 칸나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한국 시장에서 인사이트를 얻고, 트렌드를 종합해 더 좋은 솔루션을 만들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한국 소비자들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고,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할 뿐 아니라 첨단 기술을 자유자재로...
혁신 제품·서비스, 소비자 마음을 훔쳤다 2023-07-24 16:41:38
up)’, 재취업지원서비스(전직지원)부문 ‘인지어스코리아’, 그리고 지역축제·문화축제 부문 ‘우선멈’춤’ 안양시민축제’, 필러 부문 ‘쥬비덤’등 5개사의 브랜드가 신규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2023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25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다. 이상은 기자 se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