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 숭실대 스타트업 CEO] 2분 만에 물 데우는 ‘친환경 캠핑용 워터히팅디바이스’ 개발 2020-12-23 16:07:00
아이템 역시 김 대표의 아이디어 노트에서 나온 캠핑용 워터히팅디바이스 ‘워터워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찬물을 2분 만에 60~70℃ 온도까지 데울 수 있는 소형제품으로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놓치는 부분을 저희가 아이디어로 채워주는 역할을 할...
"빼빼로데이엔 애플펜슬을 사세요"…편의점 행사 '풍성' 2020-11-03 11:48:04
이달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편의점 업계에 다양한 행사로 손님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오는 11일까지 애플 정품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국 21개 점포에서 현대카드로 애플 펜슬을 구매하면 11%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이달 23일까지 농심켈로그의 감자 칩 브랜드 프링글스 상품을 사고 이마트24 모바일...
이색 협업상품부터 고가 경품까지…'빼빼로데이' 편의점 총출동 2020-11-03 10:01:33
앱의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선착순으로 프링글스 캠핑용 랜턴 5천개를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빼빼로를 포함한 롯데제과의 과자를 결제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추첨 이벤트를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애플 에어팟 2세대 등을 경품으로 준다. 미니스톱은 오는 10일까지 롯데제과 빼빼로 10종을 ...
'쓱데이' 1주일 매출 6400억…억대 별장·캠핑카도 팔렸다 2020-11-02 17:02:15
넘는 이동형 별장이 판매되기도 했다. 캠핑카도 13대 팔렸다. 신세계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를 통해 비대면 판매의 무한한 잠재력을 실감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연 ‘파워 셀러 대전’에서 약 66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는...
1억 이동별장·킹크랩 15t 판 신세계 쓱데이…매출 6400억 '쓱' 2020-11-02 16:36:16
반영해 준비한 캠핑카도 13대 팔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쓱데이 실적에 힘입어 10월 매출이 월 기준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2300만원 상당의 미술품도 판매됐다. 비대면 쇼핑 경향을 반영해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유튜버 '이사배'가 출연하며...
'안방 소비' 폭발의 전조?…'쓱데이' 6일간 매출 6000억원 2020-11-02 15:09:30
번째로 진행된 ‘쓱데이’는 온·오프라인에서 고루 좋은 성적을 거뒀다. SSG닷컴 등 온라인을 통한 매출은 전년 대비 43% 증가했다. SSG닷컴이 매일 9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배포한 1만원 할인쿠폰 ‘줍줍쿠폰’은 행사 첫날 2시간 안에 마감됐다. 이마트는 지난해 대비 매출이 2배 가량 늘었다. 이마트가 10월 31일...
"이동형 별장까지 팔았다"…쓱데이에 쏟아진 `진기록` 2020-11-02 14:38:14
올해 쓱데이 전체 매출이 지난해 첫 쓱데이보다 36% 늘어난 6,40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해 쓱데이 행사에선 진기록이 쏟아졌다. 스타필드에서는 1억 원이 넘는 이동형 별장이 판매됐으며, 캠핑카도 13대나 팔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는 2,300만원 상당의 미술품과 고가의 프리미엄...
초특가 할인에 지갑 열었다…신세계 '쓱데이' 매출 6천400억 2020-11-02 14:04:48
이동형 별장이 판매됐고, 캠핑카도 13대 팔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쓱데이 실적에 힘입어 10월 매출이 월 기준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2천300만원 상당의 미술품도 판매됐다. 비대면 쇼핑 경향을 반영해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만명...
두끼, 11월 가래떡 데이 맞이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 진행 2020-11-02 11:59:08
가래떡데이를 기념해, 11번가 긴급공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떡볶이 베스트 1위로 등극했던 3~4인 가정간편식과 지난 7월 출시한 신제품인 1인 밀키트를 조합한 `2 in 1` 멀티팩을 그랜드십일절 기간 동안 특가로 판매한다. 두끼의 3~4인과 1인 밀키트 제품 모두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콘셉트를 그대로...
스타필드, '쓱데이'에 경비행기·이동형 별장 전시 판매 2020-10-28 13:58:47
'쓱데이'에 경비행기·이동형 별장 전시 판매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신세계그룹 17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쓱데이' 쇼핑 행사 때 경비행기와 캠핑카 등을 전시·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경비행기 'Atec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