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롤러코스터' 美 대선에 '대박' 터진 음모론자들…난장판된 SNS 2024-07-25 11:52:40
주장하고 있다.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활동하는 또 다른 극우 계정인 '립스'(Libs)도 최근 팔로워가 급증했으며, 극우 웹사이트인 브레이트바트(Breitbart)의 트래픽도 늘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역시 극우 이용자들이 찾는 웹사이트인 럼블(Rumble)과 팔러(Parler)도 트래픽 증가를 경험했으며, 트럼프 전...
"난 쯔양 과거 터트리지 않았다"…전 남자친구 유서 공개 2024-07-25 08:26:30
구제역은 쯔양을 협박하는 내용의 동영상을 제작하고, 메일을 보내면서 5500만원을 받았다. 이에 대해 구제역은 B변호사가 A씨의 법률대리인이었기에 제보자가 A씨라고 알았다고 전하면서 "쯔양과는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계약을 체결한 것이며 협박은 없었다"고 반박했다. B변호사는 A씨가 사망한 후에도 쯔양 측에 먼저...
'삼성 HBM3 통과설'에도 하이닉스 강세…배경은? [장 안의 화제] 2024-07-24 15:22:51
오늘 카페24 굉장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동영상 플랫폼 경쟁이 요즘에 굉장히 치열해지고 있다고 하고 또 JD벤스, 트럼프의 러닝메이트, 유튜브의 대항마라고 할 수 있는 보수 쪽의 동영상 플랫폼, 럼블이라고 하는, 이쪽에다가 또 투자를 강하게 넣고 있는 상황인 걸로 나타나고 있어서 과연 유튜브가 이대로 계속 강세를...
네카오 '올림픽 특수' 노린다…전용페이지 만들고 오픈채팅 2024-07-24 15:18:01
플랫폼은 접속량과 검색량이 많을수록 광고 노출 기회가 늘어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네이버와 카카오가 각 플랫폼에 일제히 파리올림픽 전용 페이지를 마련한 것은 이런 배경에서다. 올림픽 기간에 가장 먼저, 가장 빈번하게 찾는 ‘1번 플랫폼’으로 자리잡아야 광고 매출 증대로 이어진다는 설명이다. 네이버는...
좋아요 수십만개 쏟아졌다…'코코넛 나무 밈' 뭐길래 난리 2024-07-23 12:47:22
적었다. 워싱턴DC의 한 클럽은 21일 밤 내내 '피나 카멀라 코코넛 샷'(피나콜라다를 해리스 부통령의 이름인 카멀라로 바꾼 것)을 5달러(약 6900원)에 판매한다는 광고를 내걸기도 했다.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XCX의 노래에 해리스 부통령의 '코코넛 밈'을...
"코코넛 나무" 이야기하다가 빵 터진 해리스 밈 '역주행' 2024-07-23 11:49:40
것)을 5달러(약 6천900원)에 판매한다는 광고를 내걸었다. 이 밖에도 해리스 부통령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XCX의 노래에 해리스 부통령의 '코코넛 밈'을 덧씌운 동영상도 틱톡에서 유행 중이라고 가디언은 전했다. [https://youtu.be/_1mtpcxmctI]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 유튜브 돈줄 끊기자…'틱톡' 진출? 2024-07-23 11:02:09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게 됐고 광고 게재 또한 원천 차단됐다. 해당 계정을 구제역이 실제 운영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사실이라면 유튜브 수익 창출이 중단되자 이에대한 자구책으로 추정된다. 틱톡 크리에이터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최소 팔로워 수와 동영상 조회수 조건 충족 및 정상 상태의 계정을 보유하는...
"넷플릭스, 사용자 줄어도 구독은 유지 추이" 2024-07-23 08:57:35
= 대표적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의 최근 사용자 수가 줄었지만, 카드 결제금액 감소율은 높지 않아 구독 결제에는 큰 변화가 없다는 분석이 나왔다. 빅데이터 분석기관 아이지에이웍스는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모바일인덱스 넷플릭스 앱 분석 리포트를 23일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월간 앱 사용자...
"돈 내든지, 광고 보든지"…넷플릭스, 가장 싼 요금제 없앤다 2024-07-22 14:17:41
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광고 없이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폐지한다. 광고를 시청해야 하는 요금제로 가입을 유도해 광고수익을 극대화하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넷플릭스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올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베이직요금제를 폐지한다고 발표했다. 미국과 프랑스 사용자...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5. 콘텐츠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시장에서 K-콘텐츠의 영향력이 높아진 것도 중요하다. 업계에서는 K-뷰티의 흥행이 K-콘텐츠의 후행지표이기도 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문화적 관심이 소비로 이어졌다는 뜻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난 1월 발표한 ‘2022년 기준 콘텐츠산업조사’에 따르면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