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잡아라"…신세계인터, 한정판 전문 플랫폼 선보여 2021-10-20 09:42:53
플랫폼이 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20일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 이하 DU)'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DU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을 단독으로 기획해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에스아이(SI) 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코로나19 흡입 치료제 조성물 특허 출원 2021-09-17 09:50:15
나타냈다는 설명이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코로나19 흡입 치료제는 폐 약물 전달기술을 사용해 폐의 염증을 완화하고, 항바이러스 작용을 통해 코로나19 환자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가 치료가 가능한 흡입 치료제로, 중증 환자나 노약자, 어린이 등 호흡기 능력이 떨어지는 환자에게 쉽게 사용할...
기아,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 참가 2021-09-05 08:31:53
기아가 광주비엔날레전시관에서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직관적으로 반영한 예술 작품을 전시했다. '오퍼짓 유나이티드'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자 대비(contrast)적인 개념을 결합하여 만들어 내는 시너지로,...
美 SEC, 워크호스 조사…전기차 스타트업 줄줄이 도마 위에 2021-09-02 15:39:26
유나이티드파슬서비스) 등이 있다. 2016년 나스닥시장에 상장했다. 하지만 워크호스는 최근 들어 사업목표 달성 실패, 주요 임원들의 퇴사 및 유동성 압박을 겪어 왔다. 회사는 올해 차량 1000대를 납품하겠다는 사업목표를 7월 철회했다. 지난달에는 화물 적재공간이 부족하다는 고객 불만을 수렴해 주력 차종의 디자인을...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코로나 흡입 치료제 디자인권 확보" 2021-09-02 13:46:45
개발 중인 코로나19 흡입 치료제의 디자인 권리를 국내와 해외 각지에서 확보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2035년 5월까지 국내에서 권리를 확보하고 있는 흡입 치료제 기기는 건조분말 흡입제 약물 전달 장치란 설명이다. 유속에 따른 전달 효율의 변화가 최소화돼 환자에게 일정한 약물 전달을 기대할...
기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디자인 철학 표현" 2021-09-02 10:09:02
기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디자인 철학 표현"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기아[000270]는 광주비엔날레전시관에서 열리는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반영한 예술 작품을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퍼짓 유나이티드는...
기아,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서 디자인 철학 선봬 2021-09-02 09:34:53
1일부터 열리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직관적으로 반영한 예술작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오퍼짓 유나이티드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자 대비(contrast)적인 개념을 결합해 만들어 내는...
기아, 광주디자인비엔날레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작품 전시 2021-09-02 08:54:49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직관적으로 반영한 예술작품을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퍼짓 유나이티드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자 대비적인 개념을 결합해 만들어 내는 시너지를 의미한다. 서로 대조되는 조형, 구성, 색상 등을 조...
美공략 속도내는 현대차그룹…하반기 아이오닉5·EV6 출격 2021-08-17 08:03:57
신규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형상화했고 영국 카본 트러스트사의 제품 탄소발자국 인증을 획득하며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한 게 특징이다. 테슬라 외에 전기차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현지 브랜드가 없는 만큼, 조기에 전용 전기차를 선보여 소비자들 선택을 받겠다는 계산이다. 현지 생산도...
기아 브랜드 체험공간 '기아360', 전기차 중심 '리뉴얼' 2021-08-12 09:27:52
했다. 내부는 1885㎡(570평) 규모로 △브랜드&디자인 존 △EV 라이프 존 △기아 유저 존 3가지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디지털 반응형 콘텐츠를 곳곳에 마련하고 키오스크와 QR코드를 통해 비대면 안내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디자인 존에서는 사명을 바꾸고 신규 브랜드로 거듭난 기아의 DNA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