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CU, 곱창과 떡볶이 맛 등 '후식 주먹밥' 4종 출시 2024-10-07 09:55:56
하나이며 식사를 마무리하는 '디저트 개념'의 식사라는 점에서 외국인들이 놀라는 음식 문화라고 소개했다. 새로 선보이는 후식 주먹밥 4종은 주요리를 먹지 않아도 후식 메뉴인 볶음밥을 바로 먹는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CU는 곱창과 떡볶이, 감자탕, 치즈 닭갈비 등 네 가지 맛에 맞춰 김과 채소, 어묵, 소시지...
"의외네?"…청년은 술집-중년은 분식집서 지갑 연다 2024-10-06 12:40:06
패스트푸드, 아시아음식, 한식, 양식, 일식, 베이커리/디저트, 술집, 분식, 카페 등으로 나누고 연령대별·성별 매출 비중을 분석했다. 연령대별 매출 비중이 가장 극명하게 두드러진 업종은 만두나 우동 전문점 등이 포함된 분식 업종이었다. 전체 분식업종 매출 중 40대의 비중이 29.6%로 압도적으로 높았고 50대가 22...
'매출 900억' 잭팟 터진 한국하겐다즈…박신양 처가의 '위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10-06 11:16:20
적잖다. 취기를 빌려 평소 외면하던 '비싼 디저트'를 집어 든다. 하겐다즈는 편의점에서 100mL의 작은컵 사이즈 가격이 5900원이나 한다. 473mL의 파인트 사이즈는 1만5900원이다. 국산 컵 아이스크림보다 1.5~2배가량 비싸다. 1960년 미국 뉴욕에서 출범한 하겐다즈는 1990년 초에 한국에 상륙했다. 고(故) 백종근...
20·30대는 술집서, 중장년은 분식·패스트푸드서 큰 손 2024-10-06 07:31:01
패스트푸드, 아시아음식, 한식, 양식, 일식, 베이커리/디저트, 술집, 분식, 카페 등으로 나누고 연령대별·성별 매출 비중을 분석했다. 연령대별 매출 비중이 가장 극명하게 두드러진 업종은 만두나 우동 전문점 등이 포함된 분식 업종이었다. 전체 분식업종 매출 중 40대의 비중이 29.6%로 압도적으로 높았고 50대가 22...
사계절 활력 넘치는 정읍 힐링 스폿 4 2024-10-04 13:36:48
곳. 임산물 음료·디저트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족욕 카페와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유리온실,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는 차향문화관·목재문화체험장 등을 갖췄다. 정읍 귀리미국 뉴욕타임스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 쌀에 비해 단백질·식이섬유 함량이 높고, 체중조절, 당뇨 예방 등에도...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무설탕 제품 확대" 2024-10-04 09:07:43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서 신제품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한 봉지당 열량은 85㎉로, 일반 젤리류보다 약 35% 낮다. 또 강황으로 유자를 떠올리게 하는 노란색을 입혀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소개했다....
부산 수제맥주 챌린지 5~6일 개최 2024-10-03 18:34:08
이틀 동안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2024 부산수제맥주 마스터스 챌린지’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지역 수제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맛이 뛰어난 곳을 선정하는 수제 맥주 평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문가뿐 아니라 시민도 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이색 디저트 관련 유망 업종 플리마켓 등이 열린다.
[모십니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03 18:05:43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시음·시식해 보세요. 행사 첫날인 12일 에이핑크와 QWER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둘째 날에는 록밴드 ‘맥거핀’과 희망을 노래하는 그룹 ‘빅오션’의 무대가 이어집니다. 인공지능(AI) 프로그램을 활용해 텀블러 도안을 그려 넣을 수 있는 AI 텀꾸 행사, 나에게 알맞은 커피와 위로의 시를...
두바이 초콜릿 열풍 잇는다…GS25-CU, '스모어' 상품 출시(종합) 2024-10-03 10:03:21
프리미엄 디저트라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올해 7월 편의점업계에서 처음으로 두바이 초콜릿을 한국적으로 해석한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2주 후에는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추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두 상품은 출시 석 달여 만에 합계 매출 130억원, 누적 판매량 340만개를 기록했다. 두바이 초콜릿 시리즈의...
GS25, 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서 스모어 초콜릿 판매 2024-10-03 09:35:20
많이 회자하는 초콜릿 디저트 상품이다.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와 크래커가 들어있어 부드럽고도 바삭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GS25는 지난달 24일 GS리테일 통합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예약 판매해 1천30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GS25는 SNS에서 스웨덴 캔디로 소개돼 관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