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커하우, 생활체육인 전문 축구 커뮤니티 플랫폼 구축 2024-10-30 13:53:09
‘팀트레이닝’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오프라인 축구 모임을 활성화하고 있다. 강남, 서초, 동대문, 노원 등 서울 일부 지역에서 시작했으며, 2주 동안 각 지역에서 약 40명이 참가했다. 강남 지역은 4주 참여 인원이 모두 채워지기도 했다. 한 회원은 “러닝 대신에 소셜 매치를 하는데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느껴 기본기를...
삼성TV플러스, 글로벌 이용자 8천800만명 돌파…시청시간 50%↑ 2024-10-30 09:55:00
현재 800편 이상의 영화를 제공하고 있다. 키즈, 음악, 드라마·예능 몰아보기 등 장르도 지속적으로 다각화 중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6월 중동 3개국에 삼성 TV 플러스 서비스를 론칭한 데 이어 싱가포르와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 지역까지 순차적으로 확대해 전세계 30개 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폰드그룹, 3분기 영업익 42% 급증…하반기 외형성장 기대 2024-10-30 09:51:24
및 헬베스코(Helvesko) 브랜드의 성공적인 론칭 역시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 또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비비씨어스(BBC Earth)'의 매장 확대로 인한 매출 증가도 큰 역할을 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수퍼드라이는 지난 8월부터 해외 매출이 발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 3분기...
무신사, 생활용품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홈' 출시 2024-10-30 09:42:10
무신사 스토어에 론칭된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1인 가구를 겨냥한 합리적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안한다. 옷걸이팩과 실내건조 세탁세제, 소독 탈취 섬유유연제, 휴대용 얼룩제거 스프레이, 이염방지 세탁시트 등을 우선 선보인다. 또 스팀다리미와 보풀제거기 등 의류 케어와 관련된 소형 가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무신사...
박재범·성시경, 술 장사로 대박 나더니…결국 정부도 나섰다 2024-10-30 08:43:43
론칭했다. 2018년부터 아홉 시즌째 미식 콘텐츠 '최자로드'를 진행하며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사랑받아온 최자는 본인의 이름을 건 '분자'를 통해 사업가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 '분자'는 천연 원료인 복분자와 사과만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과실주로, 시음한 이들로부터 진한 풍미가 살아나고...
인도 택시 운전사와 스웨덴 택시 운전사의 월급 [더 머니이스트-이윤학의 일의 기술] 2024-10-30 06:30:04
새로운 조직에서 상품을 개발하고 론칭해서 성과가 나오기까지는 물리적인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투자 회임 기간(투자 비용을 회수하는데 소요되는 기간)을 최소 2년으로 생각하고 적게는 2년, 많게는 3년의 시간을 책정했습니다. 그 기간은 숫자로 성과를 평가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이지요. 단, 그 기간 준비...
인바디, 세계 최초 가정용 체수분측정기 'BWA ON' 출시 2024-10-29 17:23:49
론칭 및 홈케어 사업’ 간담회를 29일 개최했다. 기존에 판매하던 의료용 체수분측정기에서, 가정용으로 스펙트럼을 넓혀가겠다는 의미다. BWA ON은 가정에서 체수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솔루션이다. 가정에서도 체수분 측정이 가능한 'BWA ON 장비'와,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환자용 앱 ‘BWA...
금호타이어 3분기 영업익 1천402억원…4분기 연속 매출 1조원 넘겨(종합) 2024-10-29 16:24:41
인지도 강화 등을 통해 국내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미래 시장 공략을 위해 전기차용 타이어 개발 및 공급에 집중하는 한편 올해 3월 전기차 전용 브랜드인 '이노뷔'를 론칭,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산업 특화 AI 기업 마키나락스 "AI 생태계 구축 협력" [Geeks' Briefing] 2024-10-29 14:45:41
가격 비교 앱을 내놨다. 올드히어로는 서비스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전국의 보청기 판매사를 입점을 진행하며, 기존 보청기 구매과정에서 발생하기 쉬운 복잡한 가격구조와 제품 사향등의 비교 선택 어려움 해소에 집중해 왔다.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 3분기 누적 수출액 1200만 달러 인도...
"맨살에도 따뜻하네"…날씨 추워지자 인기 폭발한 패션 2024-10-29 10:53:01
입증했다"고 귀띔했다. 헤지스는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선보여왔다. 특히 '아이코닉' 라인은 셔츠, 케이블 니트 등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설명. 지난해 코듀로이 셔츠의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한 것에 힘입어 헤지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