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멤버스,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과 인재 양성 MOU 2023-04-12 09:44:05
[게시판] 롯데멤버스,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과 인재 양성 MOU ▲ 롯데멤버스는 지난 6일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과 개인정보보호 인재 양성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양측은 개인정보보호 환경 조성, 인재 역량 강화, 실무 교육 등 전문인력 양성 과정 전반에 걸쳐 협력할 예정이다. 롯데멤버스는 대학원...
롯데 유통군 혜택 다 모았다…13∼26일 '롯키데이' 행사 2023-04-09 06:00:01
행사를 연다. 롯데홈쇼핑은 18∼20일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하고, 롯데하이마트[071840]는 23일까지 인기 가전 23종을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멤버스는 행사 기간 엘포인트 적립 금액을 최대로 높인다. 또 엘포인트 결제 고객에게는 응모를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과 여행 상품권 등을 준다. 롯데...
야놀자, 나스닥 직행 포석?…잇단 M&A에 클라우드 사업 확대 [긱스] 2023-04-07 09:26:36
있다. 밀크는 야놀자를 비롯해 롯데멤버스, 신세계면세점, CU, 인터파크, 메가박스, 진에어, 에어아시아 등과 제휴를 맺고 있다. 밀크 코인은 야놀자의 나스닥 상장 움직임이 감지될 때마다 급등하곤 했다. 그러나 가격이 오른 뒤에 급락하기도 하는 등 변동성이 매우 심해 투자에 주의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안정락...
결혼의 계절이 왔다…유통업계, 웨딩페어로 예비부부 공략 2023-04-06 06:00:05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홈데코 상품군을 처음으로 추가했다. 가전 상품군의 경우 오는 7∼23일 삼성·LG전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롯데百, 롯데온 백화점몰 직접 운영한다…온·오프 통합 속도 2023-04-02 06:26:00
내기 시작하면 장기적으로는 롯데온과 별개로 백화점만의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커머스와 커뮤니티, 고객 서비스 기능을 모두 결합해 백화점 고객에게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과 동일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O4O 플랫폼이 목표로, 운영권 이관은 이를 위한 첫 단추인 셈이다....
"뒷사람 눈치 보여서…" 10명 중 3명 키오스크 주문 포기 경험 2023-03-27 14:40:56
모습이다. 롯데멤버스가 롯데그룹 식·음료(F&B) 매장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키오스크 주문 비중은 70%로 대면 주문(30%)보다 비중이 컸다. 키오스크 주문(51.7%)이 대면 주문(48.3%)을 역전한 후 한층 격차가 커진 모습이다. 응답자 역시 키오스크 주 이용 장소(중복응답)로 패스트푸드점(68.4%), 카페(52.7%),...
"10∼30대는 키오스크 주문, 40∼60대는 직원 주문 선호" 2023-03-27 08:53:14
직원 주문을 선호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롯데멤버스는 자체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지난 3∼9일 전국 10대 이상 남녀 1천333명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이용 경험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전체 응답자의 97.8%가 키오스크 주문 경험이 있었고, 키오스크 이용에 만족했다는 응답은...
"택시 많이 타셨네요"…대출 퇴짜 맞던 신입사원이 돈 빌린 방법 2023-02-23 15:37:42
수 있었다. 카카오뱅크 스코어는 카뱅이 롯데멤버스, 교보문고, 카카오 T 등 11개 업체의 가명 결합 데이터 3700만 건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대안신용평가 모형이다. 지난해 12월부터 대출 심사에 투입됐다. 기존 신용평가 모형은 소득, 자산, 나이, 카드 이용 기록 등 전통적인 신용 정보를 주로 이용한다. 카카오뱅크...
"캐시백으로 주식투자하세요"…NH투자증권, 나무롯데카드 출시 2023-02-17 10:05:28
멤버스의 구독료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전문적인 콘텐츠를 통해 투자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나무증권은 2월 17일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나무 롯데카드를 신청한 고객들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발급 고객 중 나무 캐시백 계좌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연회비에 해당하는 2만 원의 투자 지원금을...
"쓸수록 투자로 SHIFT"…NH투자증권, 나무 롯데카드 출시 2023-02-17 08:24:43
멤버스의 구독료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전문적인 콘텐츠를 통해 투자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나무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나무 롯데카드를 신청한 고객들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발급 고객 중 나무 캐시백 계좌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연회비에 해당하는 2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