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人] 김태우 하나자산운용 대표 "퇴직연금 성패 DC형·IRP로 판가름" 2024-04-15 06:05:01
강화 ETF도 채권형 중심 본격 출격 채비…펀드명 '1Q'로 리브랜딩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하나자산운용이 스위스 금융그룹 UBS와 결별하고 새출발을 한 지 벌써 5개월여가 지났다. '하나UBS자산운용'이란 기존 사명에서 이제 'UBS'는 사라졌다. 새롭게 시작하는 하나자산운용의 사령탑을 ...
관광공사, 성수에 문화관광축제 팝업 '구석구석 가게' 운영 2024-04-12 14:40:35
축제 음료를 무료 시음할 수 있다. 김광식 관광공사 지역관광육성팀장은 "지역축제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팝업 행사 개최로 MZ세대의 축제장 방문을 유도할 것"이라며 "문화관광축제가 트렌디한 축제로 리브랜딩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논앤논(NONANDNON)’이 2024 S/S 시즌을 맞아 리브랜딩 오픈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논앤논은 브랜드 로고에서 유추할 수 있듯 ‘데칼코마니’를 상징하는 논앤논만의 도형, 색감으로 ‘다른 듯 같은 우리의 모습들’, 즉 ‘동시대의 우리’를 표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브랜드다. 금번 2024 S/S 시...
보더엑스, '월드 브랜드 디자인 소사이어티 어워즈' 인하우스 리브랜딩 디자인 부문 동상 2024-04-11 11:00:02
수상한 인하우스 리브랜딩 프로젝트는 ‘나침반’을 모티브로 하여, 해외 시장에 특화된 브랜딩 및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기업들이 세계 무대에서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는 글로벌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하는 회사의 철학과 역할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내부 관계자는 “이번 WBDS에서의 동상...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빌리티 서비스' 경쟁 2024-04-08 16:09:55
이번 리브랜딩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해외에서 쓰던 우버앱을 국내에서도 별도 앱 전환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우티는 국내 최초로 중형 택시를 대상으로 한 택시 예약 서비스를 도입했다. 친환경 전기차 호출 서비스(그린)도 시작할 계획이다. 우티는 올해 초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블랙’을...
"韓, 프랑스 취향 이해도 높은 시장…최고모델만 선보이겠다" 2024-04-04 16:30:01
전격 리브랜딩에 나서게 된 배경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벨로니 부사장은 "지난 20년간 한국 시장에는 '르노'가 아닌 '르노삼성자동차'가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르노가 무엇인지에 대해 다시 설명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자동차'를 지운 새로운...
ETF 브랜드 바꾸고 기관 자금 끌어오고…점유율 경쟁 재점화 2024-04-04 16:11:23
개인에게 직관적이게…ETF 리브랜딩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하나자산운용은 지난 2일 기존 브랜드 'KTOP' 대신 '1Q'를 사용한 파킹형 ETF ‘1Q 머니마켓액티브’를 상장했다. ETF 브랜드를 그룹사 브랜드인 1Q로 변경한 것이다. 'KTOP 단기금융채액티브'와 'KTOP K200액티브' 등 기존...
롯데면세점, 명동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2024-04-02 09:47:10
것이라고 롯데는 설명했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부터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나우인명동 1층과 2층에는 분홍색 곰돌이 캐릭터인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면세점 임직원은 나우인명동을 홍보하기...
"중국 매출 생각보다 괜찮네"…LG생건-아모레, 주가 살아나나 2024-04-01 14:55:02
회사 모두 작년 리브랜딩을 감행했는데 올해 부녀절에서 일부 신제 수요가 확인돼 중국 실적 감소 폭을 상당부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중국 실적 우려가 덜어지면서 LG생활건강의 실적 예상도 최근 상향됐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1분기 영업이익 예상치는 지난달 29일 기준 1246억원으로...
[오늘시장 특징주] LG생활건강(051900) 2024-03-26 10:11:04
더후 브랜드의 리브랜딩 완료와 재고 밀어내기 방식의 판매 전략에서 벗어나, 중국 시장에만 의존하지 않겠다는 새로운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의 선전을 목표로, 일본의 Q10에 9개 브랜드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프리미엄 브랜드는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매출 회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중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