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트레제메,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 저스틴 마르잔 영입 2017-02-09 10:05:49
-- 헤어와 소셜미디어 전문가가 뉴욕패션위크에서 유수의 헤어스타일리스트들로 구성된 트레제메의 올-피메일 팀에 합류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뉴욕 2017년 2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트레제메(TRESemme)는 유명...
서울에서 가장 핫한 입소문 마켓,부산으로 몰려온다 2016-10-14 18:24:38
스타일 컨셉샵 ‘플레져k’, 리빙소품마켓 ‘달그락’, 가방과 잡화를 판매하는 ‘빠뽕’과 ‘플라이백’을 비롯, 비롯해 키즈멀티? ‘리본빵’과 여성의류 ‘나이스드레스’, 침구 생활소품 ‘더스프링홈’과 액세서리 ‘해리티지퍼’와...
[대한민국 대표기업] AK플라자, 지역고객 특화서비스 '밀착 마케팅' 2016-10-11 17:08:23
브랜드별 기획행사와 마니아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 출시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지한다. 지난 2월 영캐주얼 브랜드 ‘후아유’ 기획행사 땐 3일간 5500명의 고객이 몰리면서 1억5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분당점은 지난해 8월 새단장했다. 분당지역 고객에게 특화한 매장을 열고, 이들을 위한 상품을...
코리아세일페스타...대한상의, 온라인쇼핑몰 특가전 개최 2016-10-04 09:31:02
`리빙데이`로 NS홈쇼핑 등 23개사가 유아용품, 지역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올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는 오픈마켓부터 소셜커머스까지 총 85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하고 있다. 대한상의는 "지난해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는 오픈마켓 위주로 16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했는데 올해는 증가하는 온라인 수요에 대응하고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온라인 특가전…최대 70% 할인 2016-10-04 09:00:06
리빙데이'로 NS홈쇼핑 등 23개사가 유아용품, 지역특산물을할인 판매한다. 올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는 오픈마켓부터 소셜커머스까지 총 85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하고 있다. 대한상의는 "지난해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는 오픈마켓 위주로 16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했는데, 올해는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GS샵, 모바일 30초 쇼핑쇼 '숏방' 선보여 2016-09-27 16:36:41
등이 출연해 30초간 뷰티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설명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ux(이용자 경험)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gs샵은 매일 1~2개의 영상을 올릴...
GS샵, 30초 쇼핑쇼 `숏방` 개시 2016-09-27 09:50:36
·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설명하는 방식으로, 30초 짜리 CF처럼 쉽고 빠르게 쇼핑을 도와주는 콘셉트입니다. GS샵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GS샵 멀티채널팀 한현정 팀장은 "모바일...
10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현대차·삼성전자도 가세 2016-09-21 18:21:37
할인행사를 한다.◆온라인 쇼핑도 할인작년에는 불참한 소셜커머스 3사(쿠팡 티몬 위메프)를 포함해 총 49개 온라인 쇼핑몰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참여 업체 수는 지난해 16개에서 3배 이상으로 늘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패션, 디지털·가전, 뷰티, 리빙 등 4개 품목군을 요일별로 집중 할인하는 ‘...
[현장+]KT, 유튜브에 도전장…상품 파는 동영상 플랫폼 '두비두' 공개 2016-08-30 14:20:59
제작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제품군을 쿠킹, 리빙 등으로 점차 확장할 예정이다.궁극적으로는 글로벌 오픈마켓을 지향해 전세계 판매자들이 물건을 등록할 수 있고, 콘텐츠 제작자들이 개인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도 가능하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kt는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의 3~5%를 콘텐츠 제작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플랫폼 사업 시동' KT, 비디오 찍고 돈버는 '두비두' 출시 2016-08-30 10:00:00
판단한 온·오프라인 연계(o2o) 사업과 비디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3개 영역이 중심이다. 두비두는 전세계 누구나 모바일로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콘텐츠 촬영부터 편집, 업로드, 검색, 연계상품 커머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명칭은 'do + vide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