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이 반바지 입은 사연은?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9-02 08:47:38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출신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오프화이트가 한국 기업과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였기 때문이다. 또, 2월엔 `한율`이 모바일 농장 게임 `레알팜`과 콜라보 게임을 런칭하며 브랜드 인기제품인 달빛유자 라인의...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수분크림을 꼼꼼하게 바른다. 마지막으로 선크림과 립밤까지 발라줘야 리우씨의 출근 전 `루틴`이 끝난다. 최근 중국에서 리우씨처럼 미용과 패션에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이른바 `그루밍족`이 급증하고 있다. 코트라(KOTRA) 다롄무역관에 따르면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은 지난해 80억 위안(약 1조 4천억원) 규모로,...
남성 쇼호스트, 립스틱 바르자 "예쁘다" 폭발적 반응 쏟아졌다 2021-08-04 11:57:27
기초 화장품뿐 아니라 메이크업 쿠션, 컬러 립밤 등 전용 색조 화장품이 늘었다. 실제 지난해 가장 많이 팔린 남성용 화장품 2위에 색상이 있는 립밤 제품이 이름을 올려 시선을 끌었다. 또한 올리브영에선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남성용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했고,...
내 입술을 훔친 빨간 립밤…남자의 변신은 무죄 2021-06-24 17:18:14
컬러 립밤 등 남성 전용 색조 화장품 수요도 늘고 있다. 최근엔 남성 청결제나 남성 전용 보디클렌저 이용자도 증가하는 추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남성들이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색조 화장품과 보디 제품 등으로 수요가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를...
14일부터 국제선 기내에 큰 물티슈(200매) 반입 가능하진다 2021-06-13 11:04:01
립밤'도 '액상 립글로스'와 '액상 립밤'으로 개정해 고체 형태의 물품도 반입이 가능토록 완화한다. 액체류 보안통제 면제대상 역시 국제기준(ICAO)에 따라 기존 항공기 운항승무원(조종사)에서 객실승무원까지 확대된다. 윤진환 국토교통부 항공정책관은 "이번 개정안 시행으로 보안검색 과정에서...
쌍빠(SAMPAR), 6월 `올영세일` 참여 2021-06-04 15:57:40
립오일을 포함하여 립밤과 틴트의 기능을 하나로 한 더블링 립밤, 피부 보습 광채를 위한 글로우 매직 에센스, 피부 진정 모공을 위한 포어리스 매직에센스, 포어리스 매직 오일펜, 핑크 톤업 선쿠션, 글로우 부스터 선세럼과 마스크팩 계의 스테디셀러 어반 익스프레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어딕트 스킨 릴렉싱 마스크를...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GS샵 TV홈쇼핑 최초 론칭 2021-05-31 09:00:00
작성한 고객에게 제이에스티나 립밤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작년 말 언택트 시대의 쇼핑 트렌드에 맞춰 GS홈쇼핑에서 주얼리를 론칭하며 유통망을 다각화하였고, 매월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핸드백 론칭을 토대로 앞으로도 GS와의 긴밀한 협업을 하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할...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군 입대 앞둔 태민 위한 요리X추억 선물 2021-05-29 08:32:00
또 군생활을 해야 할 태민을 위해 깔창, 립밤, 위장크림 등 훈련소 키트를 선물, 막내 챙기는 세심한 형아美를 뽐냈다. 키는 “오늘 하루는 주위의 사람들을 위해서 시간을 썼던 것 같다. 몸은 그 어느 때보다 피곤하지만 뿌듯하고 보람 되고 저와의 시간이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새싹 자취러’...
#배카점데이 #동에번쩍 서에번쩍…정용진 부회장 또 떴다 [CEO 톡톡] 2021-05-14 17:46:20
있잖아요. 과거에 이재용 부회장이 사용한 립밤 제품이 알려지면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일이 단적인 사례가 될 텐데요. 이렇게 손에 쥐고 있는 물건 하나에도 주목받는 오너가가 경쟁사 제품이나 매장을 둘러보고 그걸 공개한다? 자칫 경쟁사를 홍보하는 일이 될 수 있는 만큼 굉장히 쉽지 않은 일입니다. <앵커> 그렇다면...
대륙의 남성도 가꾼다…"中 남성 화장품 시장 연 7% '쑥'" 2021-05-10 08:29:22
구매 1위는 립밤, 2위는 코팩, 3위는 클렌징폼 순이었다. 26∼30세는 선크림, 마스크팩 등을 선소했다. 31∼40세는 눈가주름 팩, 피부 에센스 등 노화 방지 제품 선호도가 두드러졌다. 중상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9년 남성용 기초화장품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19.4% 뛴 74억위안을 기록해 여성용 기초화장품 시장보다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