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문표 aT 사장, 유럽 찾아 K-푸드 수출 확대 모색 2024-11-11 11:38:24
협력하자고 제안했다. 홍 사장은 지난 8일에는 대형마트인 모노프리와 카르푸를 방문했다. 그는 모노프리 매장에 올해 한국식품 전용 키오스크가 생기고, 카르푸 매장에 한국 소주가 납품된 것은 매우 중요한 첫걸음이라고 강조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국산맥주, 와인 제치고 마트 매출 1위 탈환…"주류도 가성비"(종합) 2024-11-11 10:59:37
대형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이마트[139480]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따돌리고 가장 높았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간발의 차로 꺾고 1위를 차지했는데 1년 만에 다시 순위가 바뀐 것이다....
“고물가에 주류 판매 흐름 바껴” 와인 말고 ‘맥주’ 대세 2024-11-11 10:25:03
이마트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 보다 더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고물가 등의 여파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흐름이 두드러지면서 주류에서도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국산맥주가 강세를 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11일 이마트 등...
한양,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889가구 다음달 분양 2024-11-11 10:18:36
마트 평택점, 홈플러스 송탄점, 코스트코(예정) 등 대형마트 및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한양 관계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는 단지”라며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평택 내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2의 2에...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콜스 입점…오세아니아 K-푸드 영토확장 2024-11-11 09:10:05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입점한 1위 마트 울워스에 이어 2위 콜스까지 입점하면서 현지 메인스트림 유통시장에서 절반이 넘는 판로를 확보했다. 콜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비비고 만두 3종(돼지고기&부추, 야채&옥수수, 김치)을 비롯해 주먹밥, 붕어빵, 핫도그 등 모두 7종이다. 이 중 주먹밥, 붕어빵, 핫도그는...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 또 뚫었다…"오세아니아 공략" 2024-11-11 09:07:22
1위 마트 울워스에 이어 2위 업체까지 입점하면서 현지 주요 유통 시장에서 절반이 넘는 판로를 확보했다. 비비고 만두 3종(돼지고기&부추·야채&옥수수·김치)과 주먹밥, 붕어빵, 핫도그 등 7종을 판매한다. 특히 주먹밥, 붕어빵, 핫도그는 현지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현지 4위...
롯데마트, 나눔 마라톤 '세이브 레이스' 파트너사 참여 2024-11-11 08:00:04
기자 = 롯데마트는 지난 10일 진행된 나눔 마라톤 행사 '2024 세이브 레이스, 런 포 에브리 차일드'에 공식 파트너사로 단독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카카오뱅크가 '달리기를 통해 지구와 미래세대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함께 개최한 행사로 참가자 3천명이 여의도 한강공원부터...
와인 즐겨마시던 애주가도 '돌변'…지갑 얇아지자 찾는 술 [트렌드+] 2024-11-11 07:11:23
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올해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이마트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따돌리고 가장 높았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꺾고 1위를 차지했는데, 1년 만에 다시 순위가 바뀐 것이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내 월급으로 와인은 무슨"…가성비에 밀렸다 2024-11-11 07:01:55
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마트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제치고 가장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 1위를 차지했는데 1년 만에 다시 순위가 바뀐 것이다....
주류도 가성비…국산맥주, 와인 제치고 마트 매출 1위 탈환 2024-11-11 06:31:00
대형마트 주류 판매 1위 자리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11일 이마트[139480]가 올해 들어 지난 6일까지 주류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국산맥주 매출 비중이 25.0%로 와인(22.3%)을 따돌리고 가장 높았다. 지난해 와인(23.9%)이 국산맥주(23.5%)를 간발의 차로 꺾고 1위를 차지했는데 1년 만에 다시 순위가 바뀐 것이다....